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드.jpg 김희철은 개념인이 맞습니다.jpg 김희철 얘기하는거 들어보면 진짜 팀에 애정있어 보여서 보기좋더라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1. 17:57

본문

것. 종국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며 “44살에 내가 뭐하는 짓이냐. 나 ‘런닝맨’에서도 이렇게 안한다”며 멘붕에 빠졌다. 거지 분장을 한 종국은 매점에서 주먹밥을 먹으면서도 가수 후배들 앞에서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했다. 특히, 대기실에 트와이스가 인사하러 방문하자 종국은 “오늘만큼은 너희 안보고 싶었다. 어떻게 하다보니 이렇게 됐다”며 당황했다. 사진을 찍자는 제안에 종국은





부티크’는 시청률 4%로 동 시간대 방송되는 KBS2 ‘동백꽃 필 무렵’(18%)과의 경쟁에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이동욱과 백종원을 승부수로 내세운 SBS의 도전이 성공적인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거의 매년본듯 둘기인 줄 알았는데 김희철이 잘해?주길래 김희철 또래인데 버즈노래 왜케 옛날 노래야 동고동락 김희철이 진행하는거 한창 재미있게



샤이니 팬은 아니지만 노래 중간에 헤이! 러-업↗! 스테이! 라고 자연스럽게 튀어나온다면 현실을 받아 들이시면 됩니다 ㅎㅅㅎ (샤이니 월드 가입 링크가 어딨더라....) ------------------------------------------- 꼬꼬마 시절 노래를 들어봤는데 기왕 과거로 돌아간거 좀 더 가보죠 오늘은! 종현이의 도입부 때문에 김희철에게 끊임없이 패러디 당하는 바로 그 곡! 산.소.같.은.너! 이 곡도 꼬꼬마 시절 버전과 2015년 데뷔 8년차 성년돌 버전으로 준비 했습니다 (꼬꼬마 샤이니





이상민-옛날에 내가 프로듀싱 해준거도 있어. (자막-오늘따라 더 쓸쓸해지는...) 김희철-(쌈자에게) 너는 뭐 없어? 잘 알지? 같은 가순데? 쌈자- 아니 그건 모르겠고... 그 군대...(자막-!!!) 유승준-(급하게 막으며)그거 말할거야. 오늘 말할거야 김영철-말할거야? 말할거야? 오케이 이수근-왜? 군대 안간게 뭐 어때서. 여기 안 간 사람 많아(풀샷으로 멤버들마다 !뛰어줌) 서장훈-나는.나는 합법이야 김희철-나는 공익. 너 뭐야?(쌈자에게) 쌈자- 나 연예 그거 했자나 김희철-형은(이수근에게) 이수근-나 저기 다쳐가지고... 김희철-개판이구만. 연예계 개판이네. 야 공익이 젤 높아? 나는 예비군도 가 강호동-(ㅋㅋㅋ-자막-체중과다 면제)





김희철이 어느 그룹 멤버인가요? 라고 하면 아질게로 라고 답변이 달릴테고 김희철이 동방신기 멤버라고 쓰면 김희철은 슈퍼주니어입니다 라는 댓글이 달릴꺼예요 파워블로거 지숙이는 레드벨벳 멤버입니다. 1. 대망의 첫번째는 올해 3월에 했었던 슈퍼쇼7S (슈퍼쇼7 의 앙콘 개념) 의 슈퍼맨 대망의 첫 시작. 덬들이 콘서트에서 들리면 쳐돌이가 되는 슈퍼맨을 무려 황제제복을 입고, 황제 의자에 앉아서 시작함. 제발 다음 콘서트때도 다시 해달라고 요구하는 컨셉 중 하나. 무대에서 대놓고 황제컨셉으로 의자에 앉아서 시작한거라,





이야기를 한다"고 폭로했다. 다만 "면회를 오지말라고 해서 아직 면회는 못갔다"며 "여유가 생기면 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카이는 "시우민이 입대할 때 스케줄 때문에 못 가서 너무 미안했다"며 "그래서 입대 초반에 연락이 오면 열심히 답장을 했다. 그런데 이렇게 연락이 많이 올 줄 몰랐다. 일주일에 두 세번 올줄 알았는데 일주일 내내 오더라. 나중에는 내 스케줄도 알더라. 그래서 요즘은 조금



보더니) 야 이게 무슨 입학신청서가 아니라 입국신청서 같네(일동 웃음) 이후 퀴즈쇼하고 추억의 노래 부르고 시마이 궁금하다 덬질 하는거 다양해서 어지간하면 다 순둥이로 앓는 돌 있을텐데 ㄹㅇ순둥이소리는 전혀 안나오는 돌도 있을까? 순간 김희철? 생각하긴 했는데 뭐 다 짜고치는거다 뭐다해도... 잔짜 저거 컨셉 아니면 꼴보기거 싫을 정도로 김희철에게 무례하네요.. 짠희도 그냥 낚인거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분 10초부터ㅋㅋㅋㅋㅋ 매니저가 아니라 사장한테ㅋㅋㅋㅋ 현직 ㄲㅏ페인데 아주머니들 5분이! 모여서 김건모 김희철 등등 예기 하네요 ㅋㅋ걔는 그렇댜..그렇댜!! 하면서 걔는 무지 착하댜~~





친해져서 안올라간다는 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켜보던 예인 팩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콘텐츠 출처 : 저작권위반시 내리겠습니다 흠~ SBS가 내달 4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지난 8월부터 10월까지 월, 화요일 오후 10시대에 예능 ‘리틀 포레스트’를 편성한 데





덬들 자부심 진짜 뿜뿜하는 무대. 진짜 저때 이후로 미친듯이 콘서트 즐김 심지어 뒤에 댄서들이 깃발들고 펄럭이면서 대놓고 너네 쳐돌아라 한 무대라 미쳐돌아감. 그 마음을 아는 레이블은, 맨 윗사진을 풀었다고 한다. 역시 찍어놨을 줄 알았음. 2. 슈퍼쇼7S, 외로워서 개인 무대를 못하는 분을 개인무대에 세운 무대, 동해 개인 솔로 무대 외로워서 유닛하시는 분. 놀랍게도 콘서트 중에 나홀로 서신 무대가 그렇게 많지 않음.



MC 확정 아 진짜 김희철 너무 걱정된다 김희철 얘기하는거 들어보면 진짜 팀에 애정있어 보여서 보기좋더라 김희철이 뉴이스트 보고 성수형네 애들이라고 함 염키랑 김희철이랑 동갑이라매?! [희철이네신동한PC방] 영문학과 김희철 영어 실력은?! 👂고음주의!! 초저음 이엇이(?)의 영화 대사 영어 퀴즈! 마마시타 보는데 이때는 김희철 무대했네?? 최근에 몸 더 안좋아쟈서 무대 안하는거야?? 김희철이 자기가 밥 산다고하면 서장훈이 하는말.jpg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