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가맨 슈가송 고르는 기준 좀 궁금하다 ㅋㅋㅋㅋ나 장나라할때도 스윗드림도 좋지만 나도 여자랍니다가 불 더 들어올거라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1. 17:22

본문

슈가맨 슈가송 고르는 기준 좀 궁금하다 ㅋㅋㅋㅋ나 장나라할때도 스윗드림도 좋지만 나도 여자랍니다가 불 더 들어올거라 생각했는데 스윗드림으로 해서 슈가맨 장나라편 재방송 보는 중입니다 [단독] 러블리즈·데이브레이크, '슈가맨 3' 쇼맨 출격 이소은도 키친으로 안하고 서방님으로 하구 ㅋㅋㅋㅋ 슈가송 고르는 기준 궁금 여전히 예쁘네요. 지금 VIP 드라마도 이니 하는



중이지만, 얼굴도 별로 안 다르고.. 노래를 너무 쉬긴 했는데, 그래도 가수로 돌아와주면 좋겠네요. 흥하면서 너무 귀여운 타입으로 변하긴 했는데, 전 데뷔곡을 좋아했거든요. 아이유처럼 쭉 흥하다가 다시 자기 색깔로 가는 가수처럼, 예전 스타일 노래도 좀 듣고싶습니다. 러블리즈(위)와 데이브레이크(아래)가 ‘슈가맨 3’에 출연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 해피로봇레코드 제공 걸그룹 러블리즈와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슈가맨 3'에 출연한다. 9일 가요계와

데이브레이크가 '슈가맨 3'에서 어떤 반가운 '슈가맨'들의 명곡을 재해석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진다. 러블리즈는 최근 Mnet 걸그룹 경연 프로그램 '퀸덤'에서 다채로운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했다. 이에 또 한번의 무대인 이번 '슈가맨 3'에서 보여줬을 색다른 모습도 기대된다. 데이브레이크는 지난달 새 싱글 '킥킥'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연말

방송계에 따르면, 러블리즈와 데이브레이크는 최근 진행된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녹화에 참여했다. 특히 러블리즈는 지난해 5월 '슈가맨 2'에도 출연해 장나라의 '스위트 드림(Sweet Dream)'을 재해석한 바 있다. 데이브레이크는 이번이 '슈가맨' 시리즈 첫 출연이다. 서로 다른 음악적 색깔을 지닌 러블리즈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