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미들의 정국 생일 기념 프로젝트 #CleanupForJK 인도 kerala 아미 결성 후 남준정국 생일 기념으로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2. 19. 11:41

본문

불러줌 ㅋㅋㅋ노래 끝나자 마자 석진이가 나오면서 이거 다 자기가 기획한거라고 하는데 김석진 대유잼맨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돌출나와서 둘셋 방탄 감사합니다 예정보다 늦어줬는데 있어줘서 고맙고 연말에 작은 행복이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아니 남준아 넌 그럴 수 없어 넌 겁나겁나 큰 행복이거든 이 기억만으로 난 평생 모든 고난과 역경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아 ㅠㅠ옆에 아미랑





더 먹이려고, 턱을 간질이고 뺨을 쓸어주고 머리칼을 넘겨주며 널 웃게 하려고 총력을 다하고 있겠지. 네가 사랑하고 우리가 사랑하는 형들이라 오히려 너는 더 속상할까. 형들한테 미안해서. 그들이 주는 위로와 지지에 더 괴로워 하는 거 아닌지 몰라. 혹시 유럽에서 발 다쳤을 때





만나고 싶구나 ㅎㅎ 👇12월 30일 타타들고 청계천으로 고고! 타타도 보고 태형이도 보면 좋겠지~ "우리가 당신의 산타클로스가 되겠습니다! 당신께 사원, 달, 보라빛 바다 그리고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로 가득한 이 곳을 선물합니다." 쫌 마니 멋찌다 중국 바이두 태형바! 12월 30일 뷔 생일날 저기 청계천에 타타 달고 서성이다가 호다닥 사진찍고 일코 하며 아무일





진형) 사우디 공연후 아랍 유명여성잡지에서 화제인 방탄 진 방탄소년단 공격력 0과 방어력 0의 대결.gif 원덬 정확한 취향 파악을 위한 취향인 남돌모음 반다나 헤어스타일 잘 어울리는 방탄 진 절대 실패하지 않는 방탄소년단 진의 흑발.jpgif (in잠실주경기장) 오늘 잠실콘에서 목에 가죽 초커한 방탄 진 방탄소년단 진 4장.jpg(정직함주의) 미모 존잘이 스타일링 바꾸면 더 얼굴 맛집이



귀여움 받는 맏내 진 방탄소년단 진이 메이플스토리 접속했을 때의 시야.gif 오늘로 일본 4대 돔투어 마무리한 방탄소년단 진 트윗 귀염터지는 방탄소년단 알엠,진,지민 '현대차 팰리세이드' -Camping 동생들에게 미안했던 일 고해성사하는 방탄소년단 진.gif 젓가락행진곡 핸드벨 연주하다가 고장나는 방탄소년단 김형제 동생들 식성 고려해서 도시락 반찬 나눠주는 방탄소년단 진 충청도 사투리쓰는 경기도 출신 방탄소년단 진 2년전 오늘 멤버들과 셀프 졸업식하며 대학졸업한 방탄소년단 진 공격력은 없지만 방어력 만렙이라 동생들이 때려도 타격을 안받는



때부터 성인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었었다. 성인이 되면 풀리게 되는 제한들이 생길 것이고, 자유에 대해서 생각을 해본다던지 그것부터 시작해서 성인이 되면 가져야 될 책임들, 가져야 될 생각들 그런 것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했었다. 성인이 되면 어떤 생각을 하게 될까, 무엇을 하고 있을까, 이런 생각들을 많이 했었는데 막상 성인이 되니까 되게 풀리게 되는 제한들 때문에 기쁘다거나 신난다거나 이런 생각은 크게 가지진 못 했던 것 같다. 막상 성인이 되니까 나도 이제 행동 하나하나에 책임이 있을 거고 가져야 되는



너무 엄격해서, 아니 사실 대중들의 기준이 너무 엄격해서 실제론 불순함의 축에도 못 들 것들이겠지만), 그 사실 자체에 대한 우려를 말하고 싶은게 아니야. 나는 화면 속의 완벽한 방탄 정국을 눈과 귀로 만나면서 황홀해하지만 늘 눈과 귀만을 통해 널 만나는 게 아니야. 네가 보여주지 않는 너의 모습은 알 수 없지만, 네가 그걸 빨리 알아채고 배제하려는 건 충분히 전해져. 진짜 전정국이 드러나는 순간이 두렵다는 너인데도 불구하고 매일



가야지. ◇ ◆ ◇ ◆ ◇ : 올 것이 왔도다!! 2013.05.14 슈가 :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월요일까지 우리는 뮤비 촬영을 하게 되있다. 지민 : 예~ 드디어 올 것이 왔어요. 슈가 : 우리는 뮤비 촬영을 끝장나게 할 예정이기 때문에 이미 준비 다 됐잖아요? 지민 : 끝났죠 벌써! 슈가 : 지금 우리가 상태가 좀 초췌한데 그 이유는 댄스를 하고 와서.. 지민 : 부끄러워요 솔직히





갑자기 윈터 알제이 외 여러가지 산 후기 여기서 이어짐 12.생일 브이앱 티셔츠 실측 어깨가 얼마냐면... 석진이 생일 때 다들 너무 정신이 없었잖아(피눈물). 친절한 덬이 바로 알려줘서 샀어. 고마웠어. 주문 폭주로 열흘 뒤에나 받았던 티셔츠. 근데 비록 세월의 흔적은 가득하나 작고 귀엽고 소중한 내갘ㅋㅋㅋㅋㅋㅋㅋㅋ 입어보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꿈치를 덮다 못해 손목에서 손바닥 반만큼 올라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릎에서 또 손바닥만큼만 올라와 한 뼘도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더라도 킨텍스에서 죽겠다는 마음으로 버팀 들어가보니까 세트가 미국서부시대 황야에 세워진 바처럼 꾸며져 있었고 본무대랑 돌출 통로 사이에 문이 하나 있었음 아 카우보이복장이면 어떡하지 죽는거 아닐까 이생각했는데 역시 펠레는 펠레라서 카우보이 의상은 아니고 버건디 포인트가 들어간 쓰리피스 정장 이런느낌 이었어 근데 치여죽는건 똑같음 ㅇㅇ 지민이가 완깐해서 냉미남 느낌이 났는데 하는 행동은 강양이 ㅠㅠㅠㅠ다정다정했었고 거의 멤버들이 머리를 깠던것같아서 정신이 혼미해졌던것같다 그리고 남준이 안경 존좋 문앞으로가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