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현주는 국민대 의상디자인과면 ㄹㅇ 오지는거 아니냐 임현주랑 신예은 닮지않았어?? 근데 핱시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2. 15. 23:16

본문

궁금함! 연기 잘하는지 궁금하네 얼굴은 진짜 이쁘던데 현주 남녀 가릴거없이 되게 러블리하고 싹싹하고 성격도 쿨해서ㅋㅋㅋ 핱시에 다들 막 해외대학나오고 서울대있고 그래서 부각이 덜됐던거같은데 국민대 미대면 개오지는데 김도균 임현주가 맘에 듦ㅋㅋㅋㅋㅋㅋ 도균이 존나 내 이상형 ㅜ 내가 남자였어도 임현주 한번은 좋아했을듯 ㅋㅋ 그 프로가 그런 류의 프로그램



내가 둘다 좋아하는데 서로 팔로잉 되어있어서 같이 뭐 한 거 있는지 궁금함! 내가 남자였어도 임현주 한번은 좋아했을듯 ㅋㅋ 임현주 아나운서라고 mbc 아나운서인가봅니다 현주야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나은 임현주 상상도 못한 조합...오영주도 동희랑 또다른 애들이랑 맞팔이고 전부터 존나 신기했음 대체 인연이지 ㅆㄹㄱ... 그 이후에 뜨는 기사 보고 임현주 오영주랑 안된게 천만다행이라 생각했음 훨 아깝지 내가 둘다 좋아하는데 서로 팔로잉 되어있어서 같이 뭐 한 거 있는지



고민이 됐다. 사실 지상파 방송은 집과 손 사이에 있다. 애매한 위치다. 후배 PD들도 이 부분은 제일 힘들어한다. 지상파라 목표 시청률은 높지만 콘텐츠는 새로운 걸 하고 싶어 한다. 그 간극을 채울만한 방법을 찾는 건 쉽지 않다. 가끔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 잘못하고 있는 걸까?'라는 자괴감이 들 때도 있다. '놀면 뭐하니?'는 지상파 형식에 맞는 콘텐츠도 제공하지만 조금 더 디테일하게 들어가 유튜브, 포털용 콘텐츠도



임현주같은 성격 되고싶은데 타고나는건가 미친 핱시 임현주 쌩얼 개이뻐 릴나은이랑 핱시 임현주랑 같이 뭐 한 거 있어?? 임현주는 그냥 평생 남자한테 인기많았을타입같음 얼굴이랑 성격 다 ㅋㅋㅋ '안경' 이어 '노브라' 생방송…임현주가 이끄는 변화 난 핱시에서 임현주가 진짜 너무 좋았어... 딱히 귀여운 척 안 하는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뻤음ㅠㅠ 아니 에이틴/플레이리스트 애들이랑 핱시 애들?이랑은 대체 어떻게 친한거야????? 임현주 오영주에게 주기엔 김현우는 너무 릴나은이랑 핱시 임현주랑 같이 뭐 한 거 있어?? 근데 핱시 임현주도 연기 하는거야?



중에선 제일 잘됐었고 출연자들도 화제됐어서 그런지 일반인인데도 정병 존나 붙음.. 방영당시엔 임현주 송다은이 많이 까이고(특히 현주) 프로 끝난 뒤엔 오영주가 많이 까임 까는 이유도 별같지도 않은 이유임ㅋㅋㅋㅋ 나 프로 안봐서 잘모름 ㅋㅋ 오영주 임현주 김현우랑 그 젊은 한의사까지 4명이랑 최종 결과는 알아 처음보면 호불호 많이 갈리는데 뭔가 회차 갈수록 진국이라고 생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핱시2는 괜히 아직도 회자되는게 아님.... 더로맨틱 이유림 제시카 남지현 예원 하트시그널





프미나 백지헌 임현주랑 닮지않음...??? 근데 핱시 임현주도 연기 하는거야? 임현주랑 신예은 닮지않았어?? 임현주 박혜수 같이 나옴 누가 더 인기있을거같아 임현주 나온다는 웹드 티저.ytb 임현주 박혜수 같이 나옴 누가 더 인기있을거같아 김태호 PD "유산슬 골드버튼 도전 콘텐츠 기획 중" #무도 #펭수(종합) 임현주 아나, 김태호PD '탐나는 TV' 출연 예고 "타 프로그램 첫 출연" 임현주 아나운서 뉴스 노브라 아닌가요? 핱시 보면서 임현주 앞머리 거지존인데 왜케 이쁘냐 이 생각 맨날 함 핱시2 여출들한테 정병 ㅈㄴ 붙었었고 아직도 남아있음





해외대학나오고 서울대있고 그래서 부각이 덜됐던거같은데 국민대 미대면 개오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핱시2는 괜히 아직도 회자되는게 아님.... 핱시 임현주랑 너무 신기해 개인적으로 둘다 첫인상에서 제일 표 많이 받고 또 남자들 만인의 차애 느낌이라 현실에서 아직 저런 느낌의 여자 본적이 없어서 상상이 안가 저런 인생 배윤경 최근작: KBS 드라마 스페셜 2019-





플랫폼은 상관없을 것 같았다. 플랫폼의 한계를 뛰어넘는 콘텐츠를 만들고자 다양한 실험 과정을 거치는 단계 같다"고 밝혔다. 김태호 PD는 "과거 콘텐츠 미래, 플랫폼 미래 등 책을 읽은 적 있다. 미래학자가 예측한 TV 모습은 2가지다. TV가 집으로 들어가거나 손안으로 들어가는 거다. 나도 어떤 걸 선택할 건지



힘들더라. '놀면 뭐하니?'는 캐주얼하게 가볍게 움직이고 있는 상황이다. 든든한 건 후배 PD들의 역량이 뛰어난다. 후배들이 '놀면 뭐하니?'를 통해 함께 성장하면 예능의 다양한 가능성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사진=MBC '탐나는 TV' 캡처) 뉴스엔 한정원 jeongwon124@ 김태호 임현주 [뉴스엔 박수인 기자] 김태호 PD가 '탐나는 TV'에 출연한다.



요리 비결' 출연과 펭수와의 만남이다. 유재석이 펭수를 만났는데 유튜브 골드버튼을 부러워하는 걸 봤다. '원하면 만들어줄게'라는 마음으로 골드버튼 도전 콘텐츠를 계획 중에 있다"고 웃었다. 김태호 PD는 "다른 스튜디오 나와서 여러 고민, 생각, 비하인드스토리를 말한 건 처음이다.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쉬는 날 전화로 매번 하는 말이다. 난 중의적으로 해석되길 바란다. '뭐라도 하자'는 의미도 있지만 '넌 놀 때 뭐하니?' '우리 뭐하고 놀까?'라는 의미도 가졌으면 한다. 끊임없이 쭉 달려오다 보니 내 페이스에 지쳐서 움직임 하나하나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