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총기난사 사건 현장에 한국인이있었다는데 링크가서 글보세여 태국 쇼핑몰 총기난사로 21명의 사망자를 낸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2. 9. 16:10

본문

[속보] "54명 사상 태국 쇼핑몰 총기난사 군인 사살" 태국총기난사 현지분이 자세히 적은게 있네요 태국 총기난사 현재까지 요약 태국 무차별 총기난사 사건터짐(현재 진행중) ㅇㄱ 태국 총기난사보고 깜짝놀람... 펌) 태국 총기난사 군인 상황 태국 총기난사 방콕 터미널21 이네요;; 태국 총기난사범 보안군에 사살..사망자 20명 공식 발표 태국 총기난사 터졌네요 태국 총기난사 사건(진행중) 태국 총기난사 사건 현장에 한국인이있었다는데 링크가서 글보세여 태국 총기난사 뭐냐 개무섭네 ㅍㅍ퓨ㅠ 태국 총기난사 사건 태국 쇼핑몰 총기난사로 21명의 사망자를 낸 군인 사살 태국에서 총기난사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사상자라 부상+사망 다



현재 사망 20명 부상 32, 인질 16명 이게 뭔일이래 진짜 ㅠ 총기로 21명 살인, 31명 부상 시키고 사살됨 사실상 한국인들 방콕여행가면 필수코스 인데... 그나마 방콕이 코로나 주요위험지역이라 최근에는 한국인들 적었을것 같네요;;;;; 몇년전 방콕여행때도 테러때문에 살떨리더니... 방콕은 앞으로 여행자제해야할득... 왜 범행을 저질렀는지.... 태국 군인이..ㄷㄷ 무섭네요 잡히면 사형일듯 왜 불교국가에 선교하러 가는지 제2의 샘물교회 사건만들려 하는지 조용히 믿었음 함 ㅈㄱㄴ 사건 발생 당시 한국인 8명도 해당 쇼핑몰을 찾았다가 대피 상태로 있던





합쳐서 54명이란거) 현지 뉴스내용 올려주시는거 같네요 범인이 훈련된 특수군인이고 아직 인질잡고있고 검거 못했나봅니다 진입하던 군인이 저격당해 죽기까지 했다고.. 태국 아주 난리겠네오 지금 모든방송이 상황 생중계라고하니.. 사상자 더 늘지않고 얼른 해결되길... 방콕 코랏 터미널 부근에서 군인 한 명이 슈류탄까지 던지며 총기 난사 중 이유는 사회적 불만이며(본인 페북에 해당 내용있음) 학생 및 경찰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14명 사망... 방금 페북에 셀카 찍은 사진 올렸다고 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