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궁금해 ㅋㅋㅋㅋ ㅅㅂㅋㅋ유산슬에 이어 라면이냨ㅋㅋ 유산슬 라면??? 유산슬라면 예술이네욤. ㅇㅈㅍ라섹 유산슬라면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2. 9. 10:34

본문

정도 반드시 소장하고 있다는 트로트계 톱 디자이너 ‘미스터 최’의 손길을 거쳐 제작했다. 타이틀곡은 ‘박토벤’ 작곡가 박현우·작사가 이건우가 만든 ‘합정역 5번 출구’와 작사가 김이나·작곡가 조영수가 참여한 ‘사랑의 재개발’로, 발매 직후 음원사이트의 트로트 장르 차트에서 1·2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MBC 시작부터 성공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유산슬은





기획은 ‘라면’으로 바뀌었고 유재석이 라면집에서 일하는 장면을 보면서 유벤져스가 즉석에서 노래를 만드는 기상천외한 풍경이 연출되었다. 아마도 어떤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이런 그림은 처음 등장했을 것이었다. 라면 끓이는 모습을 관찰카메라로 보며 유벤져스는 ‘인생라면’이라는 곡을 즉석에서 쓰고 곡을 붙이기 시작했다. 15분이면 한곡을 만들어낸다는 박토벤과 자기는 5분이면 된다는 정차르트는 팽팽한 기싸움이 이어졌고 그 사이에서 중재하며 작사를 해내는 이건우의 진땀이 빵빵 터지는 웃음을 만들었다. 특히 박토벤과 정차르트의 톰과 제리



휴게소에서 처음에 노래할 땐 당황스러웠다”라면서도 “하지만 구례 장터에서 시민들과 함께 춤을 추고 소통하며 큰 힘을 얻었다”고 말했다. 거리로 나가 누구보다 ‘촌스럽게’ 노래하며 시민에게 격의 없이 다가가다 보니 사람들은 이제 유재석보다 유산슬을 더 찾는다. “사인도 ‘유재석’이 아니라 ‘유산슬’로 해달라는 분들이 더 많으세요.” 유산슬은 EBS 연습생인 ‘펭수’와 대중문화계를 흔든 ‘올해의 신인’으로





봉투를 앞세워 퍼포먼스를 것이나, 법적 업무하고 상관이 없는 유튜브 방송 동료와 함께 카메라 앞에 나선 것도 유튜브 홍보라는 의혹을 샀다. ‘가세연’은 그다음엔 어느 유흥업소 직원과 인터뷰했다며 과거 ‘무한도전에 나왔던’ 사람이 유흥업소에서 성적 행위를 했다고 전했다. 바른생활 이미지라는 설명도 덧붙였다. 당연히 유재석이라는 소문이 났다. 유재석은 ‘놀면 뭐하니’ 유산슬 기자회견에서





공식 유튜브를 통해 "최고의 요리비결 : 유산슬 셰프 특집. 유산슬 요리의 대가, 유산슬 셰프가 만드는 유산슬 라면과 유산슬 덮밥! 그러니까 유산슬의 유산슬 더하기 유산슬의 유산슬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최고의 요리비결' MC 이특과 함께 스튜디오에서 미소 짓고 있는 유산슬의 모습이 담겨있다. 베레모와 앞치마를 착용한 유산슬의 모습이 미소를 부른다. EBS 측에 따르면 '최고의 요리비결' 유산슬 셰프 특집은 오는 2월 10일부터 12일까지 오전 10시 50분 전파를 탈





(사진=뉴스엔 DB/MBC·tvN 제공) 뉴스엔 지연주 playing@ ㅋㅋㅋㅋ 유재석이 잘 잡아줘서인지, 오늘 구라-명수 조합 재미났네요. 컨셉이 포장마차 같아서인지 분위기도 편해 보이고... (근데) 유난히 명수의 유산슬 라면이 실해보인건...ㅋㅋㅋ 유재석하고 닮으신분이 유산슬라면 등 끓여주네요.... 1인4봉.... ㅡㅇ ㅡ 오우야~~~ 배터지겠.... 섹션TV 서태지 강다니엘 로운 유재석 / 사진=MBC 연예통신 섹션TV '섹션TV 연예통신' 전문가들이 모여 쥐띠 연예인들의 올해 운을 예상했다. 2일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섹션TV





가수들과 함께 진행되는 빽빽한 촬영 스케줄 때문에 1시간 동안 단 세 번 만에 촬영을 마쳐야하는 상황. 유산슬은 즉석에서 댄스팀과 ‘사랑의 재개발’ 포인트 안무를 맞추고 무대에 올랐다. 유산슬은 능숙한(?) 무대 매너는 물론 댄스팀과의 칼군무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유산슬은 트로트계 어벤져스 ‘매니져스’와 만나 그의 트로트 여정을 위한 조언을 새겨들었다. 앞서 전설의 매니저로 언급됐던 박웅 매니저 역시 함께 했고 유산슬에 대해 “자신만의 색깔이 있다”라며 그만의 매력을 언급했다. 매니저





맞이하며 새로운 모습을 드러냈다. 데뷔 30주년 기년 30가지 도전을 선보였으면 좋겠다"고 소망을 드러내기도. 그런가 하면 박슬기는 "이경규가 떠오른다. 2020년 MBC 연예대상을 노리길 바란다. 또 72년생 유산슬이 대박을 쳤다. 마지막으로 96년생 블랙핑크 제니가 그간 활약을 해왔다.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20년차 명리학자 최인태는 2020년 기대주로 가수 청하를 꼽으며 "강렬한 태양의 자리에서 태어났다. 또 나무의 기운을 받았다. 저절로 운이 좋아지며 빛날 것"이라 말했다. 다시 로운이 언급되기도 했다. 이에 최인태는 로운의 관상을



분명해보인다. 특히 김건모에 이어 무한도전 관련자에 대한 폭로에 이르기까지 모두 유흥업소 종사자의 말을 전하는 형식이었다는 점이 이채롭다. 과거에도 유흥업계 인사의 말을 전하는 식의 선정적인 기사들이 있었다. 주로 역사, 터미널 등에서 파는 자극적인 잡지에 그런 기사들이 소개됐다. 스포츠 신문에 작은 박스 기사로 유흥가 소문이라면서 몇 문장 실리기도 했다. 사람들은 그걸





그래봤자 여기 네개 중에 안하고 다른거 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통수 제대로 칠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산슬라면이니까 산슬이인가? [TV리포트=조혜련 기자]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가 새로운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김태호 PD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유산슬이 갑자기 라면을 끓이던 날, 손님으로 위장한 비밀평가단들이 있었다”는 설명과 함께 ‘놀면뭐하니’ ‘뽕포유’ ‘유산슬’ ‘유재석’ ‘인생라면’ ‘비밀평가단’ ‘블랙컨슈머’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라면 가게에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