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외자숙ㅋㅋ개웃겨 천명훈 벌받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연애의맛 천명훈이간 파주 레스토랑 여기 어딘지 아시는분? 홍진호가 천명훈보다 어린데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1. 02:01

본문

이유가 없지않나요 지금 대한민국 탑 오브 탑인데 엠씨몽 절친 아닌이상 할 이유가 그리고 국악인 아무나 해도 될텐데 이해가 안가네요 엠씨몽은 본인의 병역기피가 문제가 아니라 이일때문에 병역법이 개정되서 현역으로 입대 안해도 될 청년들이 입대 하게 된겁니다 싸이 천명훈 등등 2번 군복무한건 부실복무로 끝나지만 유승준 엠씨몽은 너무나 청년들에게 너무 영향이 컸네요 살 엄청 뺐나부다 구자명...? 천명훈....?? 고재근.......???? 프란시스.......????? 저는 집에 TV일본이 나오지 않아서 볼 수 없는 프로입니다. 이중에 유명한사람



지난 시즌이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고 화제성에 힘 입어 많은 스타가 탄생한 만큼 이번 출연으로 주목도가 올라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중에서 제2의 송가인이 탄생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방송, 가요 관계자는 "고재근, 김창열, 천명훈 등 기성 가수들은 출연만으로 높은 관심과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양한 무대와 퍼포먼스를 통해 무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기 때문에 신인들과의 경쟁에 큰 의미를 두지 않고 무대를 꾸미는데 의이를 두고 참여하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커서 초창기 무대보면 시원시원하게 눈에 잘들어옴 부담보이 이미지만든 눈은 안검하수때문에 수술한 이후에 그렇게 된거라고... DJ DOC 김창열, NRG 천명훈에 이어 Y2K 고재근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참가자로 지원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송가인 등 걸출한 트로트 가수들을 탄생시킨 트로트 오디션 '내일은 미스트롯'의 남성판이다. 장르가 전혀 다를 뿐만 아니라 이미 오랜 시간 활동한 가수들이 참가자로 지원해 눈길을 끈다. 고재근도 장르의 폭을 넓히고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으로 이번에 도전장을 낸 것으로 알려졌다.



송가인 왜 엠씨몽 피처링 했을까요 천명훈 왤케 잘생겼어?ㅋㅋㅋㅋㅋㅋㅋ 조희경.천명훈과 100일 만에 재회→결국 이별`오빠,동생 하자 (스압) 미스터트롯 출연자들 사진.jpg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여러분들은 누가 탑 찍을거 같나요? 천명훈 야외자숙ㅋㅋ개웃겨 천명훈 야외자숙ㅋㅋ개웃겨 천명훈 벌받는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 홍진호가 천명훈보다 어린데 방금 명훈이랰ㅋㅋㅋㅋㅋㅋ 연애의맛 천명훈이간 파주 레스토랑 여기 어딘지 아시는분? 6시 내고향에 천명훈 나오네요 ㅎㅎ 알고보면 미소년이었던 아이돌 그룹 Y2K 멤버 고재근 '미스터트롯' 도전한다 잠깐의 후렴구에 참가했는데 도저히 할



NRG 천명훈 Y2K 고재근 수학강사 정승제 위대한탄생2 우승자 구자명 개그맨 김인석 인간극장 고등학생 농부 한태웅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내가 둘 나이 아는데 홍진호가 더 어린뎈ㅋㅋㅋㅋㅋㅋㅋ 궁금합니다 다찾아봤는데 파주ㅁㅂㄹ 라고하는데 내부가 다르더라구요 고수님들 꼭좀 알려주세요 하하전여친이랑 고정게스트인가요?? 초딩때 NRG 참 많이 좋아했엇읍니다 특히 빡빡이랩퍼 요즘은 어디서 뭐하는지.. 천명훈 심지어 키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