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위신고 슈돌 건후네는 완전 하차인가요 잠시 쉬는건가요? ㅇㅈㅍ애들아 나은이 건후 동생 태어났다 ㅠㅠㅠㅠ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29. 15:31

본문

받아갔다는거에 다시한번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크게 수리할 부분이 없다는걸 아는거죠~ 전 예전에 경추골절로 목 수술을 했었고 지금도 목에 쇠침이 박힌 상태고 무릎도 안 좋은 상태입니다. 치료를 꾸준히 받을 생각입니다. 제가 80프로 잘못이기에 저는 대인합의금은 얼마 되지도 않고 욕심도 없습니다. 머리로는 그냥 똥 밟은셈치고 보험으로 처리하고 잊자고 하지만 마음이 따라가 주질 않습니다. 결국 마음 내키는 쪽으로 선택하고 지금 상태까지



사진=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2월 23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22일 방송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9회 ‘손꼽아 기다린 오늘’ 편은 전국 기준 12.9%(2부)를 기록했다. 이는 같은 시간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의 12.2%(3부)를 앞선 수치다. 이로써 ‘슈돌’은 시간대 변경 후 처음으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승승장구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2049 시청률에서도 ‘슈돌’은 4.3%(2부)를 기록하며 ‘미우새’가 기록한 4%(3부)를 앞섰다. 지난 12월 8일 오랫동안 지켜 온 일요일 저녁 시간대를 떠나 일요일





나이는 새해 들어 네 살인가요? 또 궁금한 게요. 23개월 아기면 우리나라 나이로 세 살인가요? 건후화났을때ㅋㅋㅋㅋㅋ 나는 뭐하나 생각했더니 50이 다되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생각 하고 나서 진짜 거하게 현타옴.................... 어렸을때 사랑많이 받은거 기억하려나 건후 8ㅅ8 애깅이보고힐링 ㅜ 며칠전 댓글에 잘 아는거 같은 분이 완전 하차처럼 댓글 쓰셨는데 지금 슈돌 피디 인터뷰 보니까 잠시 쉬는 것 처럼 말을 하네요 애깅이보고힐링 ㅜ [사건후] “남편 때문에”…어느 여교사의 성폭행 허위신고



슈돌)에서 하차한다. 다음주가 마지막 방송이 될 전망이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슈돌’은 ‘사랑은 뷰티풀 육아는 원더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 가운데, 예고를 통해 박주호의 하차 인사가 전해졌다. 박주호는 “셋째가 태어났다”면서 ‘슈돌’을 잠시 떠나야 한다고 밝혔다. 앞서 박주호는 지난해 연말 열린 2019 KBS 연예대상에서 '슈돌'로 연예대상을 받으며 셋째 임신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이달 16일 박주호의 아내 안나가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2020년 1월 13일. 안녕 베이비 박. 그리고 생일 축하해 박주호”라는 글을 올렸었다. 박주호는 이날 방송에서 “셋째가 생겼다. 가족들이





잘 찍어놓은 배스킨라빈스.gif 건후뭐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사의 만약은 없지만 남산의 부장이 육본이 아닌 남산으로 갔다면 데이비슨 아들 건후랑 닮지 않았오? 건후가 가져온 줄잨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ㅍ애들아 나은이 건후 동생 태어났다 ㅠㅠㅠㅠ 슈돌 요즘 너무 잼있어 ㅋㅋ 건후네랑 벤네 개존잼 차량공기압 보는법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겟습니다 머리채 잡고 스쿼드 하는 백수삼촌같은 건후 나은이랑 건후 동생 곧 태어나나봄 베스킨라빈스 새모델 힌트. 오늘자 건나파블리 근황 건후 배스킨라빈스CF 새버전 차영이 ㅋㅋㅋ 밥에 대해선 확실해 ㅇㅈㅍ애들아 나은이 건후 동생



근데 지금 우리는 무료식사를 받고 있는게 아니고.. 아.. 음.. 그러니까 대접을 받고있는것이지. 나라 걱정많이하니까. 그렇지 우리가 나라걱정 많이하니까 대접받는거지 우리는..." 그말을 듣고도 눈치없는 연신내 김영감은 말을 멈추지 않으려하나 이제 아무도 연신내 김영감의 말을 들어주지않는다. 줄앞사람 어깨를 두드려도 돌아보지않고, 뒷사람도 김영감이 돌아서서 바라보면 외면한다. 드디어 시작된 점심식사 메뉴는 잔치국수. 줄이 줄어들기 시작하고 국수를 담아주는 무료급식소 소장을 향해





그냥 넘어간 제가 등신 같았습니다 대리점과 별개로 내가 개인정보를 맡긴 회사는 본사이며 대기업인 Lㅎ 이니 개인정보를 맡긴것이지 대리점에 맡긴것이 아니지 않습니까 ? 원천적으로 대기업에 맡긴 내 개인정보를 하부대리점이 사용하였다는 건데 이일에 제가 문제기를 재기하였다면 적어도 저한테 이 사건후 그 대리점에 패널티등을 부여하였다



쓰는거 아닌가 그때그 건후 인기 떡상의 순간 ㅋㅋㅋ 오늘 본보야지 정국이 건후같애 로제와 건후의 비슷한 룩 건나블리 엄마 안나 어릴때.jpg 건후 엄마 아빠는 무슨 말로 소통할까 슈돌 건후가 키아누 닮았다길래 검색해보니 와우;;;; ㅇㄷㅂ 건후 동생 태어났대 슈돌)벤틀리와 건후가 같이 나오면 정말 귀여울텐데요 타이어 공기 넣는거 질문좀요. 그렇다 나는 욕먹는 덤퍼다 Ep.01 나은이 건후 나무위키 문서 있는 거





진짜 고유정을 닮았더라도 상대방에게는말하지 않았을것 같은데 왜 그 분은 그랬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데 제가 너무 예민한 걸까요? 다른분들 의견 들어보고 별거 아니다 싶으면 이해해 보려구요. 고유정 사건 터졌을때 너무나 악마같은 행위에 정말 충격받았고 비난하는 댓글도 썼었는데..그런 살인마를 닮았다하니 순간적으로 당황했고 또 많이 속상했어요.. 닮았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그걸





11.6%(2부)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11.7%, 10.9%)에 비해 상승한 수치로, ‘슈돌’이 밤 9시 15분 시간대에 무사히 안착한 것을 보여준다. 이날 방송 중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도플갱어 가족 도경완-장윤정네가 차지했다. 엄마를 위해 쓰리도 도경완, 연우, 하영이의 추억을 사진 일기로 만들어 공유한 연우의 센스 있는 선물이 장윤정은 물론 시청자의 시선까지 사로잡은 것. 연우는 스케치북에 직접 찍은 사진들과 삐뚤빼뚤 쓴 설명을 덧붙여 생생한 사진 일기를 완성했다. 첫 식빵에 눈을 뜬 하영이부터, 엄마처럼 예쁜 닮은 단풍까지 가족들을 향한 연우의 사랑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