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세연이 조국가족영화 회충가족 만든대요 안정훈이 검색어1위길래 봤더니만 '회충가족'을 ,,, 가세연 김용호기자 제작 '회충가족' 조국소재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24. 17:46

본문

안정훈은 "단편영화 같지 않고 정말 작품성 있는 영화"라고 설명했다. 안정훈이 가세연을 구독하던 아니던 별관심없는데... 조국장관님 이야기 다룬 영화라며 "자신이 맡은 역할은 “온갖 비리를 다 저지르는데 자기는 올바르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 ( 이 부분이 젤 열받는다...



입털더니 어제는 안정훈이 가세연 열심히 구독하고 있는 42년차 배우라고 합니다 ㅋㅋ 참고로 저 42년차 배우 안정훈은 가세연 김용호 기자가 제작하는 조국 전 법무부 장관을 소재로 한 단편영화 "회충가족"의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혈압이 !!!!!!!!!!!!! 😈 😈 😈 햐 재밌는 인간이네요 제목이 회충가족이랍니다 제목은 회충가족이고 안정훈이 조국역한답니다 총선직전에 공개한다네요 말세네요 쩝쩝 연정훈인줄 알고 식겁했�땄빱�



... 가세연 김용호기자 조국소재 단편영화 '회충가족' 제작중 탤런트 안정훈 악역주연 참여 안정훈씨 IMF때 사업망하고 돌아가신 아버지빚도 다갚고 봉사활동도 많이하고 진짜 깔게없는 연예인인데 .. 여호와의증인 빼고. 안정훈은 가세연의 진행자 중 한 명인 전 연예기자 김용호가 제작하는 단편영화 '회충가족'의 주연배우로 이날 생방송에 출연했다. '회충가족'은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이야기를 소재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형진도 그렇고 안정훈이라는 인간도 이러고 있네. 정치성향을 떠나서 동종업계인 연예인들 드러운 가십팔아먹는 인간들하고 어울리고



배우 안정훈이 조국 법무부 전 장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회충가족`에 출연할 의사를 밝혔다. 안정훈은 "`가세연`을 열심히 구독하고 있는 42년 차 배우 안정훈입니다. 반갑습니다"라고 `가세연` 애청자임을 밝혔다. 이어 안정훈은 김용호 전 기자가 제작하는 단편 영화 `회충가족`에 출연할 것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안정훈은 "배우들을 모집한다는 방송을 보고, 인사를 드렸고 연락이 닿았다. 단역 하나 출연하려고 했는데 큰 역할을 주셨다"고 했다. 이에 김용호는 "청춘스타 이미지 때문에 어울릴까 고민을 했었다"고 말했고,





싶은지..ㅉㅉㅉ 와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제목이 ㅎㄷㄷ 안정훈 "가세연 열심히 구독"..조국 전 장관 관련 영화서 주연 맡아 정말 ㅁ ㅊ 것들 세상에 널려있네요 안정훈 “가세연 오랜 팬, 도움 되고파”…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 출연 배우 안정훈(51)이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의 영상에 출연해 “가세연의 오랜 팬”이라고 말했다. 가세연은 22일 ‘회충가족 주연배우 전격 공개!!’라는 제목으로 라이브 스트리밍(생방송)을 진행했다. ‘회충가족’은 가세연 멤버인



카이스트 교수님 ㅠ 요즘 힘드시나?? 또 “영화 ‘회충가족’ 배우를 모집한다는 글을 페이스북에서 보고 제가 먼저 연락을 드렸다”며 “단역 하나 하려 했는데 갑자기 큰 역할을 주셔서 부담스럽다”고 밝혔다. 다큐3일 나레이션 끊기겠네요. 나래이션 좋아했는데 손절해야겄네요 나중에 강용석한테 털리지 않게 조심하시길... 조국 영화나오는겨 푸하하하하





안정훈 “가세연 오랜 팬, 도움 되고파”…유튜브 생방송 출연 가세연 김용호기자 제작 '회충가족' 조국소재 안정훈주연 퇴물 연예인들이라 그런가 갈때까지가네요. 안정훈이 검색어1위길래 봤더니만 '회충가족'을 ,,, 배우 안정훈 근황.gisa(feat.가로세로연구소) 어떤 배우들은 가세연 출연해도 이미지 걱정은 안되나봐요? 배우 안정훈 가세연 가세연이 조국가족영화 회충가족 만든대요 안정훈 가세연출연기사에 대한 엠팍반응 안정훈 "가세연 애청자…조국 소재 `회충가족` 출연 결정" 안정훈 “가세연 오랜 팬, 도움 되고파”…유튜브 생방송 출연 ‘가세연’ 진행자 김용호 제작 영화 ‘회충가족’ 주연





김용호가 제작하는 영화다. ----- 안정훈은 “가세연을 열심히 구독하고 있는 42년차 배우”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 “영화 ‘회충가족’ 배우를 모집한다는 글을 페이스북에서 보고 제가 먼저 연락을 드렸다”며 “단역 하나 하려 했는데 갑자기 큰 역할을 주셔서 부담스럽다”고 밝혔다. 진행자들은 “가세연 팬임을 밝히는게 부담스럽지 않냐”고 질문했다. 안정훈은 “작품이 좋아서 출연한 것”이라며 “열심히 움직이는 가세연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 ?????????? 공형진이 가세연 구독하고 있다고





언제적 안정훈임? 의외네요 제2의 나꼼수 되는거죠 한숨나오네 헐..이미지 괜챦았는데 참나..결국 저런데까지 나가는구나... 좋아했는데 실망이네요... ㅋㅋ 저런데는 안나오는게 나은데.. 일이 없잖아요 뭐라도 해야겠죠 뭐 정치성향도 대충 맞으니 하는걸테고 시대가 바뀌었나요? 의외네요 저런 프로에 출연하다니... 당혹스럽네요 연예인들 이미지 먹고 사는거 옛말인지?? 음.. 아이고 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