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표절이라기엔 뭔가... 카피추 메들리.youtube 나 카피추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23. 22:10

본문

이동국, 이시안 부자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노은 PD는 다음 회의 관전 포인트를 묻는 말에 "이동국 씨가 생각보다 입담이 좋으시더라. 리얼리티에서 자주 뵀지만, 토크쇼 출연은 많이 안하셨던 걸로 안다. 딸 제시, 제아가 '아형'을 너무 좋아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하셨다. 대박이(시안이)도 녹화장에서 찾아와서 분위기가 좋았다. '형님'들이 되게 귀여워해줬다"라고 답해, 더욱이 관심을 높였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사실 대부분



적이 있으시더라. 시기까지 잘 맞아떨어져서 편하게 섭외하게 됐다. 지석진 씨 같은 경우, 그간 지속적으로 섭외 요청을 드려왔다.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와주셨다. 박정아 씨도 뮤지컬을 하고 계신데 날이 맞아서 모시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강호동이 자신의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아온 일화부터 19년 전 산 땅에 얽힌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방송 내내 유쾌한 웃음을



존경합니다ㅋㅋㅋㅋㅋㅋ 1부 2부 아형에서 처음 봤을 때 진짜 나한텐 개노잼이었는데 전참시도 나오넹... 잘 나오는거 보니 대중적으로 잘 먹히는 스타일인거 같긴 한데 나도 웃음포인트 공감하고싶다ㅠ 유병재 유�Z에서 했던거랑 섞어서 하나보네요 다음 주에 나온다니 소소하게 봐야겠네요 전학생은 벌써 노잼 스멜이니.. 카피추의 캐롤 보다



오지는 메이ㅋㅋㅋㅋ 어설프긴 한데 귀엽네요 출처 : 밤에 올렸더니 많은분들이 못보셔서 끌어올립니다 mbc 유툽 계정에서도 그동안 추대엽 웃겼던 영상들 카피추 이전에 뫄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모아서 올리고 밀어주던것들도 생각나고 그거랑 이영자 vcr 없었던거 새로 만들어 준 것도 그렇고 한명한명 잘 챙기는





토크쇼 출연은 많이 안하셨던 걸로 안다. 딸 제시, 제아가 '아형'을 너무 좋아해서 출연하게 됐다고 하셨다. 대박이(시안이)도 녹화장에서 찾아와서 분위기가 좋았다. '형님'들이 되게 귀여워해줬다"라고 답해, 더욱이 관심을 높였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아는 형님' 아기 상어한테 물리면 아파요~ 아빠 상어한테.물리면 죽어요~! 유병재 컨텐트 거의 다 재밌게 봤는데 저건 입꼬리 미동도 안 함 인기많네 mbc 유툽 계정에서도 그동안 추대엽 웃겼던 영상들 카피추 이전에 뫄뫄가 있었다 이런 식으로 모아서 올리고





카피추 1집 카피추는 뭐지... 내 기준 너무 재미 없는데 다들 엄청웃네 카피추라는데 배꼽 빠져요 이얏~!! 결혼식 축가로 그만이군요. 그만.. 입니다. 요즘 카피추에 파졌어요. 노래가 다 카피인데 본인은 다 첨 들어본 노래래요 ㅋ 요거 명절맞이로 함 들어보시라고 시엄마가 아니고 울엄마 생각났어요. ㅋ 요즘 핫한 카피추의 노래를 패러디한 네온펀치 백아, 메이~ 요염도도한 백아와 사투리





반응도 뜨겁다. 이에 김노은 PD는 "지석진 씨가 여러 에피소드를 맛깔나게 말해주셨는데, 내공 있는 입담이 돋보였다. 또 '형님'들보다 더 형님이신데 워낙 오픈마인드시다 보니, 현장 분위기를 유하게 끌어가주셨다"라고 전했다. 새 코너 '취업상담실'에 대한 호평도 빼놓을 수 없다. 김노은 PD는 "카피추 씨가 시청자들에게 생소할지 모르나, 이미 유튜브에서 굉장히 유명한 분이다. 재미있으신 분이라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시청자분들이 신선한 얼굴들을 보고 색다른 재미를 얻어가시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선공개된 예고편에는





맞다 난 카피추 챙겨준 것도 좋았음 mbc 공채 개그맨이었잖아 카피추 미쳤네요 ㅋㅋㅋㅋ 월루 할 잼난 영상 추천좀여 카피추란걸 출.비 보다가 알게되었네요. 카피추 이번엔 김범수와 콜라보 ㅋ 카피추를 이은 카피돌 카피추 유튜브 오픈 카피추 대박이네요 카피추 나랑만 취향 안 맞나봐.... 카피추 근황 ㅋㅋ 카피추 연예대상에서 처음 봤는데 엠씨가 피오였어서 피오가 분장하고



나온 줄 알았어 카피츄 - 예전 영상들 /신동의 심심타파 [TEASER] 카피가든 (카피추+카더가든) - 곽철용의 숲 출세한 카더가든... 요며칠 카피추에 빠져서... 월루 할 잼난 영상 추천좀여 카피추 입산 전..... [유병재] 창조의 밤 "표절제로" (with 카피추) 카피추 복면가왕 무대 유병재 유튜브에서 카피추 라이브 방송 하네요 카피추 최대 위기네요 ㅋㅋㅋㅋㅋ 카피추 레전드 탄생 카피추때문에 간만에 배아프게 웃었네요 ㅋㅋ 카피추가 아는형님까지 나오네요 ㅋㅋ 카피추 - 아기상어라지만.유튭 카피추 카피추 선생님 뮤비 찍으셨습니다.



'아는 형님' 김노은 PD는 15일 OSEN에 "지석진 씨와 박정아 씨가 인연이 없는 줄 알았는데, 또 만난 적이 있으시더라. 시기까지 잘 맞아떨어져서 편하게 섭외하게 됐다. 지석진 씨 같은 경우, 그간 지속적으로 섭외 요청을 드려왔다. 이번에 기회가 닿아서 와주셨다. 박정아 씨도 뮤지컬을 하고 계신데 날이 맞아서 모시게 됐다"라고 밝혔다. 지석진은 강호동이 자신의 아버지 장례식장을 찾아온 일화부터 19년 전 산 땅에 얽힌 이야기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를 쏟아냈다. 방송 내내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지석진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