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민석을 엠씨로 ㅋㅋㅋ 대박이야 귓구녕에 때려박는 딕션 설민석 헛소리 레전드.jpg 설민석 연영과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21. 22:52

본문

강화할 예정이며 스포츠 분야까지 더욱 확장을 시도할 방침이다. 이 국장은 "'손세이셔널'을 잇는 류현진 프로젝트 상반기 론칭 준비중이고 그 외에 특급 스타들의 다큐도 준비 중"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오프라인 이벤트 'tvN 즐거움전 2019'는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내년 2월에 있는 한능검을 보려고 하는데 고급 1급을 따야해. (공기업 지원용) 나는 학교 다닐때 한국사 공부는 필수였는데 수능에서는 필수가 아니였어서



주문함 생각보다 재밌어서 추천함! 통일대박은 헛소리입니다. ㅋㅋㅋㅋ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누구임? 호떡?칼질하면서 승뭉이한테 받아먹던거ㅋㅋ스쿨어택에서 고니형아편으로 스리슬쩍 넘어가던거ㅋㅋㅋ또 뭐있더라ㅋㅋ진짜 웃겨 김용희ㅋㅋㅋㅋㅋ 소감도 그 톤으로 하시려나 ㅋㅋㅋㅋ 두 번째 우승을 노리는 규현, 유창한 역사 설명에 ‘설규현’ 등극 ‘더 짠내투어’. tvN 제공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중국 청두 여행 마지막 날 설계를 맡은 규현의 ‘규하오 투어’가 계속된다.





포드 패라리 4dx를 너무 재미있게 봐서 4d로 봤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고공에서 돌격장면에서 몰입감이 대단하더군요 앞에서 물티귀고 총탄 스칠땐 등에서 쿡쿡 찌르고 엉덩이 진동오고 의자 흔들리고 3d가 아니라 2d라 조금 아쉽긴 하지만 그래서 오락같이 않고 현실감 있는것 같기도 하고 보기전엔 일본은 병신이고 미국은 위대한 미뽕영화일까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역사적 사실 이야기를 담담하게 풀어냈습니다 시점이 미국이라 미뽕이 없진 않지만 과하지





했는데 설민석과 현우진 중 누가 더 인지도가 높을까요?? 목소리만 들어도 신뢰가 가는 사람인데 부디 앞으로 쭉~~옳바른역사를 전파 해줬으면 좋겟네용.ㅋ 소감도 그 톤으로 하시려나 ㅋㅋㅋㅋ 원래 한국사 강의로 이름 날리지 않았나? 아직도 인강하려나? 수능끝나고 여기서 만나다니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감기때문에 딱 1병만 마시고 잔다고 했는디... 넷플릭스 설민석이횽아 만나다가.. 자기전에 새로 올라온거 없나 확인만 하고 자야지........... 했능데..워킹데드 시즌9가 나온걸 봐버렸다능;; 시즌8까지의 주인공 릭이 죽는(?)거 보고 혼자 찔찔 짜다가.. 속샹해서 냉장고에서 술을 끄집어 내구.. 홀짝 거림서 보고 있네유........ 그나마



나오는데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사랑하는이 이렇게 웃긴단어였나 ㅋㅋㅋㅋㅋ 설민석 선녀들 보고 있으면 설민석 설명 귀에 쏙쏙 들어옴 천문 미드웨이 보고왔내요 (스포없음) 뭔가 읽어야 할 거 같은데 읽기 힘든 책들 요약정리 해주는 프로그램 설민석 헛소리 레전드.jpg 설민석도 몰랐던 한국의 숨겨진 역사 선녀들은 설민석이 하드캐리함ㅋㅋㅋ 설민석 지금





~~~~~~~~~~~~~~~~~~~~~~~~~~~~~~~~~~~~~~~~~ 블라먹었네요ㅜㅜ 가정 교육이 잘못되었다고 하신분과 맹목적인 반일교육은 안좋다 하신분 좌파성향에 삐뚫어져 아이까지 망치게한다는글 저는 맹목적인 반일교육시키지 않습니다 사실을 토대로 책을 통해서 가르쳤습니다 근현대사!! 저때는 사실과 다르게 배운것도 많았고 국민학교시절 학교앞 무서운 보안대를 사이로 두고 통학했었죠 하지만 지금은 다르죠 그만큼 민주주의가 발전한겁니다 책내용은 아이들이 쉽게





돈 엄청 많이든 대작이라고 홍보 엄청했는데.. 구르미가 더 잘됐고.. 그때는 진짜 유치하다고 생각하고 안봤는데.. 용식이 때문에 궁금해서 봤는데 꿀잼이네요ㅠㅠ 주말내내 몰아봤어요. 새드엔딩이라 더 여운이남는듯.. ㅋㅋㅋㅋㅋ 최고다 ㅋㅋㅋ 한나 아렌트의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다루면서 패널로 이진우 철학과 교수가 나왔길래 어떻게 설명할까 기대하고 있었거든요 한나 아렌트 대표작도 많이



예정"이라고 말했다. 예능 방침에 대해서도 밝혔다. 이 국장은 "2019년 예능은 여러가지 시도를 했지만 실패한 것도 있었고, tvN 결을 많이 못살린 것 같기도 했다. 앞으로는 신선한 출연자 이색적인 소재로 많이 다룰 예정이다. 아이들의 첫 사회생활 '나의 첫 사회생활'이 내년 1월초 방송되고, 신동엽, 오정세 씨가 고양이 더빙을 하는 고양이 예능 '냐옹은 페이크다'는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프로그램일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어 "'좋은가요'라는, 예전에 동아리 활동했던 분들이 다시 모여서 음악하는 프로그램 론칭을 준비





틀렸으며 결코 믿지 않았다가 정답이라고 하면서 은근히 친일파를 옹호함 그리고 같은 책의 332 페이지에서 노사모 회장인 이기명씨의 용인 땅 의혹을 썼는데 무죄로 판결받았다는 얘기는 빼고 의혹을 쓰면서 명예를 훼손하는 큰 잘못을 함... 공단기 현용수 어떤때는 진보적인 얘길하나 어떨때는 나는 대북포용정책이 싫다고 말하는등 애매함.. 황남기, 박준철, 신용한 , 위계점, 김중규, 이영철, 이영화, 한덕현, 설민석 (근현대사에서 각 대통령의 장단점 모두 짚음) 정승제, 최태성, (강의에서 좌우익의 잘못을 모두 비판), 고종훈 (이승만에 대해선 비판적 박정희에





걸 봤는데 편을 하고 있더라..? 데미안 재밌게 읽은 기억이 있어서 무슨 말 하려나~ 하고 본게 시작이었지.... 데미안 편이 너무 재밌어서 (설민석이 책 요약 강의를 존나 잘함....) 다른 편도 볼까 하고 뭐뭐 리뷰했나 봤더니 단테-신곡 편이 있는거야...? 이것도 재밌겠다 하고 호로록 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