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저번 앨범 케타가 몇장이었는데? 오히려 에이티즈 견제가 없어서 지금 플타는거같은데 에이티즈 애들 잘생겻네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21. 17:50

본문

방탄소년단, 갓세븐, 트와이스, 마마무, 몬스타엑스, 세븐틴, 청하,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원어스, 영국 가수 두아 리파 등이고 이외에도 배우 차승원, 이광수, 박보검, 김강훈 등이 시상자로 나온다는데 영상 나오면 안 보볼 수도 없고 주관자가 저 CJ더라구요. CJ도 토착왜구인건지 뭔지 참 불편하네요. CJ상품 많아서 불매도 어려운데





어디야? 에이티즈를 넥제 엑스원 신인을 준다는거야 그럼?? 엡식 에이티즈 원어스 셋다 코디 좋더라 이대휘 웅이 에이티즈 이거 뭔데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에이티즈 시상식 나오는 거 소취했었는데 에이티즈 지금까지 마마 나간적이 있어?? 남돌 이중에 아육대 안나가는 돌 누구 있어 ?? 에이티즈 의상 까리하네 에이티즈는 그럼뭐하는거지 꺄악 에이티즈 에이티즈한테 왜 마라탕 느낌인지 알거같아 ㅋㅋㅋ 에이티즈 이노래 개좋앜ㅋㅋㅋㅋㅋㅋ 에이티즈 볼때마다 음방 나오는 기분인데 슾구 엠카랑 쇼챔 1위는 가능할거 같은데 에이티즈는 외국멤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데뷔 1년 만에 총 4장의 앨범으로 국내외 발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는 에이티즈는 콘셉트 장인의 독보적인 소화력은 물론, ‘에이티즈표 스타일’까지 탄탄하게 구축해나가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한국에서의 언급만♥ 1. 다비치 강민경님 2. 가수 로시님





쩔어 잘어울릴같애 컨셉도 존나 개한심ㅋㅋㅋ ㅈㄱㄴ ㅈㄱㄴ 어떤 돌이 앨범 16만장 팜ㅋㅋㅋㅋ 국내 멜론 천위도 못들어오면 진짜 없는거임 팬도 팬이지만 인지도 자체가 그렇단거 에이프릴 나은-진짜 킹갓비주얼 여돌중에 제일 이쁨 여주다 사랑해요 투바투 연준-빅전연....팬싸대응 오지고 무대존잘 실력오져 밸런스갑 소시 태연-언니 나 언니 초딩때부터 10년째 사랑하고 있어 말모 갓탱구 에이티즈-사실



퀄리티 치고 컨셉빨로 반향 나오는 걸 보면 괜찮은 퀄리티로 하나 들고 나오면 그룹은 차세대로 가능성 있어보임 차세대는 뭔가 해외 인기가 많이 기반된 케이스일거라 보기때문에 TXT랑 에이티즈 정도가 전망이 괜찮다고 봐 그나마 다른 하나 더 꼽는다면 둘 정도는 아니겠지만 스키즈 정도 만약에



- 에이티즈ATEEZ, 방탄소년단BTS, 갓세븐GOT7, 박진영JYP, 몬스타엑스MONSTA X, 원어스ONEUS, 세븐틴SEVENTEEN,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 웨이션브이WayV *여자 아이돌 - 청하CHUNG HA, 두아 리파DUA LIPA, 있지ITZY, 마마무MAMAMOO, 트와이스TWICE 아이즈원은... 사건 논란 때문에 안나오나보네요..ㅠㅜ 있니?? 오늘컨셉? 무대로 까는건 없더라ㅋㅋ 걔네 무대 본적은 없지만 막연히 무대존잘이겠거니 생각하고 이씀 쟤들 보란듯이 떴으면 좋겠네 앤써도 좋은데 이것도 무대 잘해 ㅋㅋ ㅋㅋ 정말부지런한사람... 물론 그돌의모든영상이올라오진않고 그사람 마음대로올리는거지만 어쨌든 그들의 영상을 모두 찾아봐야 올릴수있는거잖어 나도 시간만많았으면 관심돌들 영상 다올리는 영상계해보고싶긴한데ㅋㅋ 위 그래프는 2013년부터 2019년까지 앨범(Physical) 판매량 400을



종료됩니다. ATEEZ의 지금부터의 일본활동에,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이건 우리만 컷한거 무대 넘 잘해 집에 오면 빨라도 6시 반인데 무대 얼마나 하려나 초반부 무대면 웨이션브이랑 에이티즈는 보고 싶은데 웨이브 때부터 노래 좋아서 잘들어서 ㅎㅎ 존멋 ㅋㅋㅋㅋ 채널돌리다가 엠카 재방하길래 보는중 그냥 삘이ㅋㅋㅋㅋ 다음 중소의 기적은 이팀일거같아 성량 개크고 쩌렁쩌렁하더라 라이브 하는거 듣고 놀람 ㅋㅋㅋ ㅈㄴ취저 메보 이름 아는 덬?? 쩌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찰떡 피오도 여기 소속사 서바



날아오르겠다” 야.. 마마 에이티즈 무대 봤는데 개쩔었네 에이티즈가 작은시를 하진 않겠지? 쇼챔 에이티즈 나온다 공방키트 신박하고 예쁘게 주는 아이돌 (주어:에이티즈) 에이티즈는 정말 개열심히한닼ㅋㅋㅋㅋ 에이티즈는 국내 콘서트없어? 에이티즈 종호 볼때마다 노래잘하네 그래도 요새 신인들 보니까 에이티즈는 확실히 파워메보고 베리베리도 근데 왜 무조건 앱식이야? 심지어 한덬이 에이티즈 18년말데뷘데 후보란말해서 알게된거 에이티즈는 진짜 신기하다 에이티즈, 첫 정규앨범으로 각종 해외 차트 1위…독보적 성장세 가수분들에게도 정말 많은사랑 받았던 유포리아♥ 에이티즈랑 에버글로우는 빼박 레드카펫 공연각



’MAMA(Mnet Asian Music Awards)’로 변화를 시도했다. 한 해를 결산하는 대표적인 가요 축제지만 올해는 Mnet ’프로듀스X101’으로 시작된 ’프로듀스’(프듀) 시리즈 시청자 문자 투표 조작 논란 등 주최사인 CJ ENM을 둘러싼 각종 부정적 이슈 여파로 다소 가라앉은 분위기다. 당초 라인업에 포함됐던 아이즈원과 참석이 예상됐던 엑스원 모두 ’프듀’ 사태로 인해 불참을 선언했다. 또





DVD ATINY반 ・ATEEZ Special Movie IN JAPAN 그리고, ATEEZ JAPAN 1st Album 「TREASURE EP.EXTRA:Shift The Map」 를 아래 체인에서 구입하시는 분들께, 선착으로 아래의 오리지널 특전을 선물합니다! <특전내용> ・타워레코드(온라인 포함):타워레코드 오리지널 B3 포스터 ・HMV(온라인 포함):HMV 오리지널 B3 포스터 ・TSUTAYA (TSUTAYA 온라인 쇼핑은 예약분만):TSUTAYA 오리지널 B3 포스터 ・Amazon.co.jp:데카자켓(자켓 도안 24cm×24cm) ※특전 도안은 추후 발표하겠습니다. ※일부 취급하지 않는 점포도 있습니다. 특전의 유무의 상세는 각 점포에 문의해 주세요. ※이벤트 예약, 구입분은 여기의 점포 특전 대상외가 됩니다. ※특전은 소진되는 대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