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리뉴 : 에릭센 결정 존중해줘야..오늘은 에릭센이 우리를 존중했던것 같다. 토트넘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19. 22:44

본문

보소! 正反_dILx (댓글)나가 죽어! 唯美0圣西罗0 토트넘 최고의 축구 스타! 손축구왕! 不要带节奏 인정할 수 밖에 없네! 哈哈哈cc 노력하면 할수록 행운도 따라가네! 아시아 원톱이라고 빨아줄만 하다! 瘦永远是对的 아시아 천왕! 杠精球迷 손흥민은 레드카드 아니었나? 어떻게 출전했지? 秋凉_3woM (댓글)잉글랜드 축협에다가 오심에 대해 항소했더니 출전금지 아니래! 信用_H0xw 손흥민은 매경기마다 골을 넣는구나! 대단해! 蘇灬恺 손축구왕이 진짜 토트넘의 멱살을 잡고 끌고 가네! 我向白一跃 아시아의 원톱! 토트넘의 단점을



에릭센만 선발로 나올수도.. 맨유처럼 유스애들 데리고 가서 레반에게 헤트트릭 당할거 같네요 레반 조별예선골만으로 챔스 득점왕할듯 벤치에 쳐막으러냐 정확도가 너무 떨어지네요 진짜 폼이 너무 떨어지네요 포체티노는 공격진 수비시키고도 못이겼어서 일단 지금 스쿼드로 최선이라고 봄 갑자기 에릭센이 재계약 할거도 아니고 즉전감 새선수가 갑자기 생기는거도 아니니 일단 다른 선수를





보니 에릭센만 계속 항의하던데 제일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것 같아 그게 맞는거고 카드 바꾼거 진짜 황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까 바이러스같은데 에릭센이 빠지네요 아니 사실 아직도 최애긴해 약간 까바상태지만 딴것보다 저 존나 냉정하고 침착한거 항상 좋아했었다 ㅜㅆㅂ 경기 시청 지원되는 팀으로 이적해줘 DESK의 두 축이었던 알리와 에릭센이 저렇게 망가질줄 누가 알았겠어요... 모우라도 경기에 자주 못나오니까 전혀 도움이 안되고... 토트넘의 장기인 압박과 빠른템포의 축구는 사라지고





문제지 공격과 미들은 크게 안밀리죠 물론 다음시즌에요 그래서 우리 경기마다 볼이안돌았군... 저기에 볼란치가 윙크스.. 다이어.. ㅋㅋㅋㅋㅋ 미스가 너무 눈에 띄게 일어낰ㅋㅋㅋㅋㅋㅋ씨발 대체 몇개를 쳐 날려먹은거지? 오.. 결과 예측한 기사 있었는데 맞을 것 같네요 에릭센 팀 떠난다고 하다가 폼 다 떨어진 모양이네요 라멜라 대신 교체로 들어왔는데 역전골 맞아버림 아마 이대로 경기종료 될 듯 합니다 흥민이는



contatti 🔵🇩🇰 @SkySport #calciomercato 178 7:20 AM - Jan 10, 2020 Twitter Ads info and privacy 72 people are talking about this 인테르 진지함 ㅊㅊㅍㅋ 케인 별로 알리도 컨디션정상아님 에릭센 맘 떠서 폭망 똥돔 적응 아직 몸값 못함 먹튀스멜 시소코 작년포스 안나옴 윙크스 열심히만 뛰어다님 양쪽풀백 개빅똥 중앙수비 나이+재계약x 골키퍼 요리스부상 셀소쓰면안되나ㅜㅜ 팀동료가 골넣은걸로 제소했을때. ㅠㅠ 곰탱이 새끼도 좀 미련 버려 시발 나갈 놈이 존못인데 왜자꾸 쓰냐 '그' 오리에가



5000만 유로), 크리스티안 에릭센, 델레 알리(이상 9000만 유로)에 이어 4위에 올랐다. 우리나라에서 손흥민 능가하는 선수가 나올려면 얼마나 걸릴까요?ㅎㄷㄷ 무리뉴 입장에선 맨유 때보다 상황이 낫다고 보네요. 명분과 역할을 부여하면 전후방 모든 선수들이 넉다운 될 때까지 뛰어주니 얼마나 고맙고 예쁘겠어요. 안하무인 일류병 걸려 눈 부라리는 놈도 없고 힘들다고 대거리하는 놈도 없이 하나같이 순둥순둥하니 감독할 맛 날겁니다. 벤치자원이 적응하고 있고 라멜라도 복귀했으니





에릭센은 옐로 받고 기분 좋았어 무리뉴 X 토트넘 X 손흥민 확실히 열심히 뛰네요 그래서 플메 없이 지금 에릭센 역할을 케델손이 나눠하고 있잖음 아니 에릭센 왜 나와 ㅡㅡ 에릭센 신의한수 ㄷㄷ 완벽한 에릭센 대체자.jpg 리그 우승이든, 트로피든 결국엔 수비가 좋아야 하는건데 에릭센 잘 좀 해보라고ㅠ 무리뉴 선수탓 할만하네요. 토트넘 ) 무리뉴 선임 후 에릭센 잔류 얘기가 솔솔 나오긴 하더라고요 또또 에릭센 손흥민이 호날두를 넘었네요. 전후방 갈아넣은 승 무리뉴 명장이긴 하네요 에릭센 바꾸고 싶은데 바꿀





흥민이만 기다리고 나는 맘졸여서 행회도 못돌리겠는데 현지팬들이나 딴데봐도 행회 가열차게 돌리더라고.. 돌아와서 평범하게 좀 뛰게 하면 어디 덧나냐 존나 애증의 토트넘^^ㅗ 에릭센 나오자마자 한골 넣었습니다. 베르통언이 넣어서 기쁘네요. 이제 추가 골 나오게 되나요. 어떻게 될지 ... 진짜 손흥민 라멜라 알리 모우라





탈압박(압박들어오면 허둥지둥) 패스 개인기 볼터치 헤딩(진짜취약)등은 세계적 월드클래스 선수들과 비교시 아직 많이 모자르다고 생각하고요 1대1일 돌파능력 거의 안돼고요 뒷공간패스나 공간없을시 아무것도 않됍니다.(솔직히 크랙이 거의 않된다는 말입니다. 에릭센같은 유형의 선수가 없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조건이 안나오면 암것도 못하는 반쪽짜리 선수라는 느낌도 듭니다.) 조건형월클인가요? ㅎㅎ 월클들과도 꿀리지 않을 수준은 슛팅(요건 진짜탑클래스) 스피드 정도는 세계적인 수준입니다만 호날두 메시 아자르 음바페 베일 그리즈만 살라 스털링 요런 선수들은 반박불가 월클입니다. 종합적으로 다 상위급입니다. 손흥민은 부분



매체에(데일리메일) 따르면 에릭센은 인터밀란과 4년 6개월 계약을 체결했다. 토트넘은 에릭센의 이적료로 1,700만 파운드(약 256억 원)를 원하고 있는데 현재 분위기를 보면 큰 문제없이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만약 토트넘이 이적료를 문제 삼고 에릭센을 인터밀란으로 보내지 않는다면 에릭센은 여름에 인터밀란에 합류할 예정이다. 길고 길었던 에릭센의 이적설이 결국 인터밀란으로 마침표를 찍을 것으로 보인다. 감정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 갈 때 가더라도 ㅅㅂㅠ 엉!! 태클 6개 무엇 ㄷㄷㄷㄷㄷㄷㄷㄷ 그사건 (!) 이후... 그는 태클 장인이 되었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