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싸우는 분위기되니까 이찬원 찌그러지는거 너무 귀엽다고ㅋㅋㅋ 나 이찬원 임영웅 투픽인데 장민호 스며들음 아니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18. 21:45

본문

이름 확실 어필한 30학번 잠언오빠 내 귓가에 진또배기 좀 지워줘요 이찬원 성악 하다가 왜 트로트? 했지만 알고보니 팬텀싱어가 미스터트롯에 빼앗긴 인재인 김호중 (썸네일은 안나오는데 영상은 나오니까 보고싶으면 클릭하세오) 담담하지만 점점 팬덤 모을 각이 보이는 젠틀한 임영웅 일단 기본적으로 원래 팬덤 자체가 튼튼한 어머님들의 bts 장민호 여유로운 끼부림이 장난 아닌 사실상 박현빈 롤 김수찬



ㅋㄱㅋㅋㅋ 몬주rg 목소리는 존나 중저음이고 얼굴을 귀염상인데 춤사위 존나 구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 미치겠네 ㅋㅋ졸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ㄱㄴ 아악 ㅋㅋㅋㅋ 얼굴만 봐서는 걍 평범하게 살다가 급 노래에 빠졌을거 같은 상인데 ㅋㅋㅋㅋ 우리엄마사위하라구ㅠㅠㅠㅠㅠㅠㅠㅠ ㄴㅇㄴ 갑자기 심장을 훅 치고 들어오네 넷다 좋아하긴하는데 무슨 기준이지?? 내일을 위해 그만 먹자 돼지들아 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받지? 미스터트롯 벌써 픽만 일곱인데요... 이야 내 픽 둘다 대구사람 너네 3픽 누구야? 김수찬 이찬원 앞으로 더 친목해줘 어제차 미스터트롯 네캐 조횟수 보니까 대충 반응 추리면 진또배기 이찬원 약간 허경환의 순둥이 버젼 미스터트롯 우와.. 이찬원 김수찬 미는사람 있냐 아 나 미스터트롯 픽이 너무 많아ㅠㅠㅠ 이찬원? 뮤배아니지? 이찬원 짤계 만들어지면 바로 팔로함 우리엄빠 이찬원 노래 할때마다



옵vs깅 이찬원에 존나 진심됏다 미스터트롯 내 쓰리픽 무슨취향 이찬원 강석화 안닮음?? 김수찬 이찬원 투픽 든든하다 미스터트롯 진또배기 이찬원 투표 부탁해죠♥ 엄마 최애 신성 / 아빠 최애 정동원 / 가족 모두의 픽 임영웅 이찬원 이찬원 계속 웃고읶는 거 진짜 커엽다.. 미스터트롯 티빙으로 정주행중인데 이찬원 신경쓰임 어제 이찬원 보고 폰또배기라고ㅋㅋㅋㅋ 이찬원 대학 사진 줍줍해왔다 나 이찬원-김수찬 민다 이찬원인가? 쟤 귀엽다 이찬원? 뮤배아니지? 싸우는 분위기되니까 이찬원 찌그러지는거 너무 귀엽다고ㅋㅋㅋ 이찬원 셀카 멜팅찬원이래

알고 자막 넣은 느낌ㅋ 장민호 임영웅 이찬원 내마음에 저장.... 내 미스터트롯픽... 1화 홍잠언 2화 이찬원... 이찬원 나랑 동갑이야 나 임영웅 이찬원 확신의 투픽인데 이번주 보면서 광대 리프팅함 이찬원 당신 쏘스윗해...... 잠언이 챙기는거 개설레잖아...ㅠㅠ 김수찬=이찬원, 장민호=임영웅 일케 관계성 흥할거 같음 나 쓰리픽 이찬원 김수찬 임영웅 뽑는다 희소식 이찬원 군필 대구조영남대다니시는이찬원 너네 미스터트롯 픽 누구야 아이돌 그룹에서 저음있으면 중심잡히는데 그게 이찬원롤이었음 이찬원 귀여운 거 책임져 솔직히 어제 미스터트롯 봤으면 기억에 남을 수 밖에 없는 사람 이찬원

일단 나 ?? ㅋㅋㅋ 저장 시바..이제 본방사수여 운명이네 ㅇㅇ 앚 존나 씹덕이야 ㅠ 갑자기 심장을 훅 치고 들어오네 다년간 프듀와 그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다져진 나덬의 촉으로는 그러함 각섰어 다행이다 찬원아 존좋 난 임영웅 영탁 이찬원 너무 좋아 ㅠㅠ 진또배기 부른 이찬원 ㄹㅇ취향아닌데 자꾸 신경쓰여..ㅠㅠㅠㅠㅠㅠ왜지 ㅠㅠㅠㅠㅠㅠ 그때부터 트로트 부르고 다녔대ㅋㅋㅋㅋ 아주 목소리가 ㅋㅋㅋㅋㅋ 자막도 아는 귀여움 ㅇ~ㅇ 아직 춤과 낯가리는 또배기ㅋㅋㅋㅋㅋㅋ 씹덕 나름

진심이야 이찬원 시발 내 원픽 ㅠㅠㅠㅠㅠ 이찬원 눈치보는거 귀엽다그✊✊✊✊ 우리 엄마랑 나 이찬원픽이다ㅋㅋㅋㅋㅋㅋㅋ 이찬원 존나 귀여워 아까 이찬원 새우등 터질때 폰만 보니까 누가 폰또배기라 함 임영웅 영탁 김수찬 이찬원 그룹만들어 미스터트롯 이찬원 영남대 상경대학 부학생회장 이래ㅋㅋ 이찬원 몇살이야? 이찬원 군필????? 이찬원 극도의 수요상이다ㅋㅋㅋㅋㅋㅋ 이찬원 춤추는거 움짤 떴네ㅋㅋㅋㅋㅋ 이찬원 목소리도 좋아 이찬원

깅 너무 귀여워 홍잠언 이찬원 장민호 무슨취향이지...?! 웃을때 뭔가 보여 ^_^ 카카오톡/카카오스토리/다음 어플에서 투표가능해 진또배기 찬원이 많이 사랑해죠♥ 우리집 이미 결정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냐.. ㅅㅂ 트로트 파고싶지않은데... 멤버들 선곡때문에 의견 갈려서 약간 분위기 안좋았는데 그때 어쩔 줄 모르고 폰만 고개 숙여 보고있음ㅋㅋㅋ 부학생회장 맞네ㅋㅋㅋㅋㅋ 눈에 띄어 ㅎㅎ 비슷하게ㅈ생긴사람 본거같기도하고 평화주의자 손호준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격 개좋네 다년간 프듀와 그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다져진 나덬의 촉으로는 그러함

생방송 가쟈 나는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 ㅋㄱㅋㅋㅋ 미쳐 너무 매력있어 나 처음으로 데뷔시키는건가 둘이 끝까지 가라ㅠㅠㅠㅠㅠㅠㅠ 이찬원 김수찬ㅠㅠㅠㅠㅠㅠ 일단 미스트롯은 송가인이 처음 나와서 전라도에서 탑 찍어불고 전국 탑 찍으러 왔다며 '한많은~~~' 하며 한 소절 부르는 순간 존나 얘가 우승각?? 하게 되는 상황이었음 왜 우승각?! 소리 들었는지는 이 영상 보고 판단 미스터트롯은 일단 전체적으로 실력 상향된 와중에 잘하는 애들 귀여운 애들 잘생긴 애들이 차례차례 등장하며 각자의 취향을 저격 중 다들 별명으로 많이 불리는 와중에 '내가 바로 홍잠언이다'로

열심히 춤 추는 게 넘 귀여워ㅋㅋ 내심정 술먹고 기분좋으면 트로트 블러서 특이한 사람이다라고 생각했는데 거기까지 나갈줄은 몰랐댘ㅋㅋㅋㅋ 가자 ✊🏻✊🏻✊🏻 ㅇㅇ 연설 잘할 것 같은 목소리임 2030픽은 이찬원인듯 그 담이 임영웅? 그리고 그 위 나잇대에선 임영웅 장민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