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환: 황희찬 분데스 5~10위권에서 관심 지금까지 황희찬 좋네요 와 울버햄튼 하는거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14. 22:28

본문

우리나 동일, 현지 사정으로 인해 하루 늦게 들어갔다는 부분? 후반전보다 전반전이 나았다고 평하는 감독의 전술? 전반전은 보여준게 전혀 없었고, 그나마 황희찬이 들어오고 활력이 생겼고, 위험이 생긴건 죄다 공격성향의 선수들만 넣었으니 그런거죠. 그건 감독이 그렇게 전술을 짰으니, 후반전에 위협적인 상황이 많았던거 아닌가요. 선수들은 왜 발전이 없을까요? 간단한 패스도 중간에 끊기거나 미스 남발하고(잔디가 좋은 곳에서도 그럽디다) 중간 미드는 어디갔는지 최전방 선수들이 중간에서 볼 배급하러 다니고, 어제 베스트 선수를 뽑자면 김민재 밖에 안보였습니다. 박지성 혼자 클래스가 남달랐던 2010 남아공 월드컵 그리고



아니었구요..ㅎㅎ 벤투에 대한 마지막 희망이 사라짐 패스가 더 빨리 빨리 나가면 좋을텐데... #imadnews&gomb=1&fy=sk 어. 아직 황희찬이 맨시티갈 레벨은 아닌거 같은데. 여튼 황희찬 잘 나가는군요. ㅎㅎㅎㅎㅎ /Vollago 챔스에서 리버풀 상대로 멋지게 골 하나 넣네요!!! 17일 오후 3시 30분, 대한축구협회는 출입기자들을 대상으로 북한전 경기 영상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서 본 90분





무대에서 검증된 미나미노와 황희찬을 비교적 저렴한 이적료에 영입할 수 있다. 빅클럽들이 적극적으로 나서며 2020년 1월 겨울 이적 시장을 기회로 보는 이유다. 황희찬 역시 빅리그의 관심을 받고 있다. 바이아웃은 대략 2000만 파운드(315억 원) 내외로 예상되며, 최대 2500만 파운드(394억 원)가 될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스포탈코리아=베이루트(레바논)] 서재원 기자= 파울루 벤투 감독이 레바논 기자의 직설적 질문을 농담으로 받아쳤다.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14일 오후 10시(한국시간) 레바논 베이루트





성적을 계속 유지한다면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합니다. 이 클럽은 동유럽팀은 아닙니다. 루마니아, 슬로바키아의 예선진출팀 이런건 아닙니다. 어느 리그라고 말씀드리면 금방 알 수 있기 때문에, 이 팀이 최근 몇 년 사이에 유럽 클럽 대항전에서 아주 어마어마한 빅리그 명문구단과 맞대결한 적이 있어요. 거기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네덜란드?) 네덜란드일 수도 있고? (아약스인가요?) 아약스는 아닙니다. 아약스가 만만한 구단이 아닙니다. 그런데는 테스트로 선수 영입





자리를 가졌다. 당시 서정원 감독과의 만남에 대해 황희찬은 "감독님과 함께 식사하면서 많은 조언을 해주셨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라고 했다. 지금 상황에서 뭘 해야 하는지 앞으로 뭘 찾아갈 수 있는지 생각하라고 하셨다"고 전했다. 돌파시도만 하는 답답한 씨름찬! 선수라 생각했네여 생각이 장착되니..무섭네여 썸타임띵킹음바페! 상황이 다르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온 대표팀 선수들은 박수 받아 마땅했다. 원래 알려지기론 재계약하면서 없앴다고 알려졌었음 근데 저번에 기사 날때 방출 조항 있다고 해서 바이아웃 있나? 했던건데 남긴다는거 보면 없는게 맞는듯.. 후반 시작하면서 바꿨나봄 리버풀 마네 첼시 캉테 나폴리 밀리크 돌문 알카세르 인터밀란 루카쿠벤치 희찬아 국대에서도 쏴주기를.. 아직도 골때리고 있는 짱깨네 프로축구 한장면.. 몸싸움이나 피지컬은 동양선수라 선입견이 깔려





대한축구협회(KFA) 공식 채널에 의한 문자 중계에 의존하여 파악하는 촌극 끝에 0-0 무승부로 막을 내렸다. 대한민국과 북한이 월드컵 아시아 2차예선에서 한 조가 되면서 오랜만에 성사된 남북 대결과 평양 원정 성사 여부에 많은 이들의 시선이 쏠렸다. 남북한 축구 국가대표급 경기가 평양에서 열리는 건 친선대회인





준다. 다만 손흥민은 예술·체육요원으로 편입돼 4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아야 한다. 예술·체육요원은 자신의 특기분야에서 복무기간 34개월 동안 봉사활동시간 544시간을 이수해야 한다. 애초 손흥민은 5월 12일 2018-20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최종 38라운드가 끝나고 귀국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을 예정이었다. 하지만 소속팀인 토트넘 홋스퍼가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진출하면서 일정을 연기했다. 결국 7월 3일 병역특례 개시 신청을 했다. 손흥민은 이미 병역특례에 따른 봉사활동 시간을 이수하고 있다. 체육계 관계자는 "손흥민이 기본교육 4시간을 이미 이수했으며, 최근 런던에 있는 한국학교에서 8시간의 봉사활동을 한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시안게임 금메달에



질투에다 빡침까지 더해지는거지! 됐고 시리아나 이기고 다시 생각해보자! -云裳* (댓글)우리에겐 황보원이 있잖아! (번역자 주: 황보원=광저우 헝다 소속의 미드필더) 阿飞踢足球 (댓글)우리는 동남아 애들이랑 노는게 어울려! 长刀无痕 (댓글)아직 만나지도 않았거든! 이기면 어쩔건데? 山东鲁能小迷弟 (댓글)뭘 말하고 싶은거냐? 동남아는 이겼냐? 奥里斯维尔 (댓글)시리아에게도 쳐발리고 오는 주제에 무슨 한국을 이긴다고? 诺威驿站 (댓글)무섭다! 일본보다 훨씬 강하다! Manfung (댓글)뭐 별로 안무서운데? 축구공은 둥그니까!



한국은 브라질전에 앞서 레바논과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예선을 치르는 만큼 손흥민을 비롯해 황의조, 황희찬, 이재성, 이강인 등이 총망라됐다. 브라질도 14일 숙적 아르헨티나와 맞대결이 예정돼 윌리안, 호베르투 피르미누, 필리페 쿠티뉴, 치아구 시우바 등이 선발됐다. 네이마르만 부상으로 경기에 나서지 않는다. 흥미로운 경기를 앞두고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