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글 다 한번 정지 먹여보세요 여보긴 한데 여보세요? 여보세요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14. 20:50

본문

샀다고 말씀을 드렸는데 저한테 뭐라고 하셨어요? 저한테 그 얘긴 상관없고 차만보고 말하지 않았냐 그렇게 말씀하시지 않았냐 판매자 : 차를 보고 어차피 사잖아요 정보를 보든 차를 보든 사잖아요 본인 : 그래요 판매자 : 근데 샀잖아요? 근데 이제와가지고 본인 : 아니 그러니깐 제가 말씀드리는건 그거잖아요 차량을 제가 이제 정보를 보고 어떤





상담시간이 오전 9시부터 오후1시까지로 되어 있었는데 제가 자느라 못 일어나 서 하는수 없이 주말이 지나고 월요일(12월30일)이 되어서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리고 그때의 상황을 상담원분에게 이야기하였고 상담원은 굽네치킨 잠원점 관리자 (슈퍼바이저)에게 전달해 드리겠으며 그날은 관리자의 휴무일이라 다음날 연락이 갈거라고 했고 그렇게 하루가 지나고 다음날(12월31일 화요일) 점심때 관리자로부터 연락이 왔습니다. 저는 자초지종을 설명을 드렸고 상황을 들은 관리자분께서는 일단 응대 부분은 잘못된 부분이 있으니 그점을 이야기 만나서 이야기





치즈 계란말이 레시피 브이앱 라이브 토크! Chemistry OX 쿠캉스(Cook & Vacance) LIVE! 에피소드 # EP1.요리와의 첫만남! # EP2.피자만들기 본격 실습! # EP3.반찬과 만나다 # EP4.궁중음식과 만나다 # EP5.도시락과 만나다 # EP6.장보러 간 뉴블 # EP7.완전체로 연습하다 # EP8.티저와 만나다 # EP9.친구를 초대하다 # EP10.친구를 초대하다 # EP11.팬서비스를 고민하다 # EP12.첫 배달 # EP13.두 번째 배달 # EP14.세 번째 배달 # EP15.마지막 배달 # EP16.(어느새)마지막 이야기 # 정말 마지막 이야기 레시피 이욱정 PD의 피자 레시피





LIVE TOUR-SHOW TIME3-) 3 君のお姉さんを紹介して (NU’EST LIVE TOUR-SHOW TIME3-) 4 Good Bye Bye (NU'EST LIVE TOUR-SHOW TIME3-) 5 Don't wear revealing clothes (NU'EST LIVE TOUR-SHOW TIME3-) 6 I'm Bad (NU'EST LIVE TOUR-SHOW TIME3-) / NU'EST 디비디수록안된 커버곡 백호솔로 K only human 7 NA.NA.NA. Namida (NU'EST LIVE TOUR-SHOW TIME3-) / NU'EST 8 CLIMAX (NU'EST LIVE TOUR-SHOW TIME3-) 9 Not Over You (NU'EST LIVE





너무 신기했거든 주위엔 7~8명되는 친구들이 있었고 , 친구들과 내 모습은 초등학생의 모습이였어. 난 꿈꿀때 꿈이란걸 알아채는 순간 엄청 깝친단말야. 우리집 주위에 25층 아파트가있는데, 언젠가 루시드드림을 꿀 수 있다면 꼭 저기 옥상에서 떨어져봐야지. 이런생각을 한적이있었거든. 그래서 첫 루시드드림에서 당장 아파트로 달려가 옥상으로 간 뒤 슈욱- 떨어졌어. 그때의 기분은 정말 말할 수 없었어. 떨어지다가 바닥에 사뿐하게 착지한 뒤 만화 캐릭터들이 나를 둥글게 둘러싸고는 박수쳤어. 그러다 꿈에서 깨어났지. 그렇게 난 평소 꿈인걸 알아채면 현실에서 할 수 없었던 모든걸 다



문의사항을 넘겨 짚었다. " 혹시 '젊음' 관련 문의인가요? " " 아, 아니~ 그게 아니고요.. " " 그럼~? " 이어지는 할머니의 말에 여직원의 얼굴이 멍청해졌다. " 지옥으로 가고 싶어요... " " 네-에?? " 여직원의 머리 위에서 빛나는 '엔젤 링'이 흔들렸다. . .





" 예? " [ 죗값을 치를 시간이 좀 모자라는데, 할머니께서 이번에 환생하시고, 한 40년 뒤엔 가능하거든요? 그때 늦둥이를 보시는 거로 하면 어떻게 가능할 것도 같은데... ] " 아! 할머니, 늦둥이도 괜찮으세요? " 할머니는 연신 눈물을 흘리며 고개를 끄덕거렸다. " 내 딸을 다시 내 딸로 만날 수만 있다면, 아무래도 좋아요. 다시 평생을 고생해야 한다고 해도 좋아요. 정말 고맙습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 할머니는 처음으로 환하게 웃었다. 고맙다며 연신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 지옥 너머에도 고맙다며 인사했다. 직원들은 괜히 시큰거리는 미소가



하지 내가 그랬잖아요 토요일에 환불을 하시라고 본인 : 무슨 환불을 하라고 하셨어요 토요일에 이야기 했을 때 환불은 안될 것 같으니까 그냥 교체하는 쪽으로 그냥 해달라고 그렇게 말씀하셨지 언제 제조사 : 이야기가 안끝났잖아요 우리가 본인 : 아니 제가 다시 전화 다시해가지고 환불 저는 못믿겠으니까 그냥 환불로 해주세요 그랬더니 사장님이 그러셨잖아요





급하게 ㅊㅈ의 집을 나서고, ㅊㅈ는 내가 차를 타는 것 까지 보고 어디론가 사라짐. 속으로는 한번 따라가 볼까?하다가 뭔 변태 짓이냐! 하면서 나를 다독이면서 집으로 급하게 돌아와 샤워하고... 꿀잠을 잠. 그렇게 며칠이 지나고 새벽 2시인가 3시쯤에, 한참 자고 있는데 전화벨이 울림. 눈 비비면서 보니까 그 ㅊㅈ임. - 어? 이시간에...? 왜??? 하아.. 내일



몽클레르 행사 6시 190605 수 뉴이스트로드 엠넷 8시 (일본 하코네) 190606 목 유학소녀 나레이션 mnet 11시 190607 금 스푼즈 티타임 8시 190610 월 개인브이앱(청남방.노메컵.틴트ㅡ노래) 190611 화 몽클레르 서울 (검정티.바지.점퍼ㅡ뒷면 빨강글씨 프린트) 190611 화 인스타그램ㅡ몽클, 차에서 하늘티 영상 190612 수 뉴이스트로드 엠넷 8시 190613 목 유학소녀 나레이션 mnet 11시 190614 금 러브스토리 Ep.4 첫방비하인드.코스프레비하인드 190615 토 스푼즈 팬사인회 2시 190621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