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황의조 오늘 멘붕오겠네 ㅜ 황의조는 몸빵이 안되서.. [현장 리액션] '보르도 주장' 코시엘니, "황의조는 좋은 선수,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7. 23:32

본문

보는걸 좋아함경기 중에 침많이 뱉는 선수들 신경쓰인다. 침 더럽게 뱉으면 잔디에 묻어 있는게 보이는데 경기중에 그거 피해다닌다. 한번은 경기중에 어깨가 축축해서 만져보니까 침이 뭍어 있었다.우리도 북한이 올때 똑같이 대해줘야 한다. 중국 경유해서 오게하고..11월 대표팀에 꼭 재발탁되서 네이마르 싸인 받아 유튜브에 올리고 싶다. %EB%B6%81%ED%95%9C&user=&site=naver.com&reply=&source=&sig=h6jBSg2Y6hjRKfX@h-jXHl-g4hlq 희찬이는 윙진짜 아니야 벤투호의 공격진이 2022 카타르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에서 두 경기 연속 골 결정력 부재를 드러낸 가운데 수비에선 김민재(베이징 궈안)가 홀로



황의조가 투톱 허리진에는 정우영 이재성 황인범 나상호 포백 김영권 김민재 김진수 김문환 골키퍼 김승규 구성윤 골키퍼하면 너무 밸붕이라 센터백으로 쓴건가 근데 황의조, 이정협 투톱은 이미 국대급 조합인데ㅋㅋㅋㅋ 여기에 KBK, 이영재, 한승규, 김호남 등 케리그 이름날리는 선수들까지 경기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 황의조 톱 세우고싶어서 경기 내내 황의조 톱 황의조 톱 무슨 앵무새처럼 황의조 톱





조시 마자가 들어오면서 황의조는 다시 본래 위치인 왼쪽으로 이동했다. 보르도의 첫 슈팅은 후반 30분에서야 나왔는데 이마저도 드 프레빌의 프리킥이었다. 이후 보르도는 슈팅 숫자를 늘리며 분전했지만 역부족이었다. 이날 황의조는 90분 소화하면서 45회 볼터치, 85% 패스 성공률, 슈팅 0개에 머물렀다. 보르도는 최근 리그 4경기에서 1승 3패에 머물고 있다. 수자 감독의 공격진 구성은 여러모로 아쉬움이 남는다. 브리앙을 원톱으로 중용하고 있다. 황의조는





페널티박스 왼쪽에서 오른발로 슈팅했다. 골포스트를 아슬아슬하게 벗어나는 슈팅이었다. 전형을 바꾸고 황희찬을 기용하니 한국의 경기력이 살아났다. 손흥민이 왼쪽 측면, 황희찬이 오른쪽 측면, 황의조가 최전방이었다. 한국은 후반 20분 황인범을 대신해 권창훈을 투입했다. 후반 22분 김영권이 프리킥을 찼다. 수비벽에 걸렸다. 계속해서 한국이 볼을 소유했다. 후반 25분 한국에 결정적인 찬스가 왔다. 김진수의 크로스를 황희찬이 번쩍 뛰어 헤더 했다. 안태성





즐비한 최강의 팀이 자존심 회복을 위해 독기까지 품고 한국전을 준비하고 있는 모양새다. 훈련장 분위기도 차분했다. 훈련 전후로 화기애애하게 웃으면서 장난하는 모습도 포착됐으나 사실 남미 선수들 특유의 '흥'을 감안한다면 많이 자제한 느낌이었다. 브라질은 16일 훈련을 취소하고 17일부터 담금질에 돌입했다. 알리송 골키퍼(리버풀)를 비롯해 티아구 실바(파리 생제르망), 카세미루(레알 마드리드), 필리페 쿠티뉴(바이에른 뮌헨), 윌리안(첼시), 호베르투 피르미누(리버풀), 가브리엘 제수스(맨체스터 시티) 등 별들이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것에 인색했다. H조는 물론 아시아에서도 최약체로 평가받는 스리랑카전에 김신욱을 선발로 내보낸 것이 유일한 깜짝 기용이었을 뿐, 2차 예선 4경기 중 3경기(투르크메니스탄, 북한, 레바논)에서 황의조를 필두로 하는 플랜A를 선발 카드로 사용했다. 황의조는 벤투 체제에서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한 선수다. 하지만 플랜A가 만병통치약이





결정하길 잘한 것 같다"고 했을 정도다. 전반 20분, 황인범이 상대 수비에 백태클을 당해 쓰러졌다. 전반 23분에는 박명성이 황의조를 뒤에서 밀쳤다. 전반 30분에는 리용직이 김문환을 향해 백태클을 시도했고, 김문환이 걸려 넘어지며 리용직은 경고를 받았다. 기타 나경원아들국적-주말 해외축구 중계일정 아까전에 황의조 패스 받은게 대박이었네요 난 그냥 황의조 위치나 스타일자체가 평가가 갈릴 수 밖에 없다고 봐서 플길어지면 그러려니함 황의조·황희찬 포지션 엇박자, 벤투의 새로운 고민 역대 유럽리그 한국선수들 한글 유니폼 황의조 진짜 왜 그래써 황의조를 쓰고



1.6회 꼴로 찬스를 생성했다며 그의 좋은 흐름에 주목했다. 상대 팀 선수들도 마찬가지고, 외신들도 연달아 언급하고 있듯, 손흥민은 EPL의 스타플레이어답게 브라질전을 앞두고 자연스럽게 시선을 끌고 있다. 토트넘 홋스퍼에서와 달리 캡틴 임무까지 띤 손흥민은 과거의 박지성이 그랬던 것처럼 동료들의 구심점이 되어 세계 최강의 국가대표팀 중 한곳에 맞서려 한다. 는 브라질 쪽에서 선발 출격할





경합에 정우영이 불편한 기색 보임. 북한은 초반부터 강한 전방 압박으로 한국의 빌드업 전개 방해. 전반 3분 김민재가 공을 받는 순간 북한 11번 정일관이 페널티박스 안에서 넘어져 페널티킥을 어필했지만 받아들여지지 않음. 북한 선수단 첫 5분동안 정말 90분 경기가 아닌 30분 경기를 뛰듯 온 전력을 다해 압박하고 몸싸움함. 전반 6분 : 양팀 강한 충돌. 김진수가 왼쪽에서





보르도 관계자는 "최근에 대표팀 소집 다녀온 뒤 휴식이 없었다. 그리고 오늘 경기를 포함해 1주일 동안 3경기를 치러야 한다. 체력 안배 차 빠진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ㅡ 모처럼 휴식을 취한 황의조는 오는 4일 님과의 홈경기를 정상적으로 준비한다. 한편 4일 홈경기에 앞서 2일, 보르도 구단은 감독과 선수 1명이 참석하는 사전 기자회견을 개최한다. 이 자리에는 파울루 소자 감독과 함께 황의조가 동석한다. 황의조는 처음으로 사전 기자회견에 참석해 프랑스 미디어 앞에서 님전을 앞둔 출사표를 전할 예정이다. 울트라스 말중에 아시아시장의 노림수라고 뭐라하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