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예슬 코걸이 패션 한예슬 코걸이 반응 재밌네요. 한예슬 파격 코걸이 패션... 후덜덜하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7. 22:04

본문

한예슬 코걸이~ 한예슬 파격 코걸이 패션... 후덜덜하네요 한예슬 코걸이 패션 한예슬 코걸이 반응 재밌네요. 한예슬 독특한 컬러 렌즈+코걸이 파격 새로운 패션? 도전 한예슬 코걸이하고 나온것때문에 실검에도 올랐던데 유튜브에 한예슬 나오는거 보셨나요? 전 한예슬이 머리 텅텅빈 연예인이라고 생각했는데 나름 생각도 있고 주관이 뚜렷해서 호감됐어요 이거보고 또 한예슬씨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이런 댓글 달릴려나요 ㅎㅎ 세상에 너무 똑같은 사람만 있으면 재미없는것 같아요 이영애





같은 스타일 있으면 한예슬 같은 스타일도 통통튀고 재밌는것 같아요 어떤 여자탈렌트가 코에 코피어싱 하고 나오겠어요 ㅋㅋ 한예슬 한예슬은 흑발에 진한 스모키화장, 컬러렌즈, 오프숄더 드레스를 착용했다. 여기에 포인트로 한국 여자 연예인 최초인 것으로 보이는 코걸이(피어싱)을 한 모습이었다. 예쁘긴한데...무섭다.... 난해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