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허영만 작가가 그린 맛있는녀석들 만화가 허영만 기독교 비하 논란 옥동자 개그맨 정종철 만화가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7. 20:28

본문

친척이 소아천식으로 아팠던 저에게 미군기지에서 나온 북미, 유럽만화잡지(가끔 눈 뜨고 못 볼 야한 잡지가 가끔 껴 있었습니다...;;)를 보내줬었고 가족들은 유치원에 다니지 못하던 저에게 어깨동무라고 불리던 보물섬, 소년중앙, 만화왕국, 요요코믹스를 엄청 사주셨어어요. 청소년기 이후에는 데즈카오사무와 우라사와 나오키, 다이지로 모로호시, 이토준지같은 일본작가에게 엄청 빠졌었지만 나중에 깨닫고보니 제 '만화'의 원류는 결국 한국만화, 미국코믹스, 벨기에-프랑스 만화더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좋아하는 만화 세계는 요요코믹스의 세계입니다. 사실상 지금과 같은 고급스러운 웹툰단행본 들이 전무하고 한국 만화는 대본소 만화라고 인식되던 때에 요요코믹스는 세계에





밥 먹는 프로에 나왔거든 메뉴가 냉동삼겹살 잘 먹고 있다가 쌈을 싸더니 호 불어서 식힘 그러더니 허영만쌤한테 쌈 내밀더라 덧붙이는 말이 "제가 쌈을 잘 싸요" 별거 아닌데 넘 센스있고 이쁘다ㅋㅋㅋ 잘 웃고 진짜 이쁘다 맛있는 액젓 추천하려구요 라미란이 꽃게액젓이 예능에 나와서 만능이라구, 꽃게 액젓이 들어가면 안 맛있는 음식이 없다고 한거보구 검색했었어요 그러다 허영만의 식객 만화에 나왔던 홍게맛 액젓을 찾게 됐는데 이게 들어가면 조미료





-정말 암울하다 So True -너무도 참된것 So Real -너무도 진실된것 Lady Justice Has Been Raped -아가씨, 정의는 강간 되고 있습니다 Truth Assassin -진실 암살자/은폐자 Rolls of Red Tape Seal Your Lips -둘둘 말린 빨강 테이프가 너의 입을 막는다 Now You're Done in -지금 너는 끝났지 Their Money Tips Her Scales Again -그들의 돈이 다시 그녀의 저울을 뒤집어 엎지 Make





제가 어제 어떤 주식 방송을 들었는데 박하선 말 진짜 이쁘게 한다ㅋㅋ 맛있는 액젓추천 혹시 요요코믹스, 보물섬, 소년중앙, 만화왕국 모으셨던 분 계신가요? 하여간 개독은 어디서나 진상을 부리네요 ㅋㅋ 예수 게이 ㅋㅋㅋㅋ 한때 치트키 얼굴과 성대모사로 인기있던 개그맨 정종철과 연재한 작품이 2차 판권으로 인기 만화가



고르라면 용비불패를 뽑겠습니다. 유민상 문세윤 김준현 김민경 제가 어제 어떤 경제 방송을 듣는데 허영만 화백이 나왔거든요. 주식 책 집필하느라 주식 초고수들을 다 만나봤는데 (주식 투자로) 성공한 사람들에게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더래요. 뭘 것 같으세요? 차트 읽는 능력? 초고수들은 호가창을 1초만 보고도 이게 갈 주식인지 아닌지 안다던데, 그런 호가창 내공? 아님 귀신같은 매수 매도



지금도 잘살고 있다한다... 1.허영만: 타짜-영화로도 나옴 2.박인권: 살짝 ㄸㄹㅇ 아닌가 싶을정도로 시놉시스부터 결말까지 변태 스릴러 잘 만듬 드라마-대물이 대표작이지만 사실 더 잼있는 것도 많음 3.김성모: 성인물 만화의 거장(?) 같은 인물로 수십편을 만들 수 있는 우리나라 유일한 만화작가 ㅋ 미스터 블루로 가끔 정액권 끊어놓고 보는데 잼있네요 ㅎㅎ 저걸 어떻게 그렇게 생각할 수 있는지 ㅋ 중복이긴 할 텐데, 어렸을 때, 잘 그린 만화를 보고 따라 그려보려 무진 애썼던 1인으로 허영만 화백의 허탈함이 깊이 와 닿더군요.ㅋㅋ 일이 늦게 마무리되서 맥주한캔하면서



포로 수용소로도 유명합니다. 현대에 들어서는 대통령의 고장으로도 유명합니다. 섬으로는 두번째로 큰 섬이지만 전체적으로는 인구 20만의 소도시이지요. 김영삼 대통령과 지금의 문재인 대통령이 자라던 때에는 더욱 보잘 것 없는 조그만 지역임이 분명했습니다. 이 조그만 지역에서 대통령을 두 분이나 배출 한 지역이라는 것은



스킬? 아님 매크로를 꿰뚫어보는 깊이 있는 시각? 아님 뇌동매매 하고 원칙을 지키는 굳건한 마인드? 그거슨 바로... . . . . . 집요함이래요 어떤 한 분야를 파고드는 끈질긴 근성같은 거. 성공하고 싶거나 부자되고 싶을 때 이 정도면 되겠지 대충 대충 타협하고 대충 지나쳐버리고 대충 살면 안 된다는 것이겠죠. 저도 오늘부터 집요하게 열심히 살아보려고요. 허영만쌤(만화가)랑 같이



Believe -난 믿을수가 없어 I Can't Believe the Price You Pay -너가 지불하는 그 가격도 난 믿을수가 없어 Nothing Can Save You -아무것도 널 구할수 없구나 Justice Is Lost -정의는 유실되었고 Justice Is Raped -정의는 강간되었고 Justice Is Gone -정의는 사라졌어 Pulling Your stirngs -너의 [꼭두각시]줄을 잡아 당기지 Justice Is Done -정의는 끝났어 Seeking No Truth -없는 진실을 찾고 있지 Winning Is All -이기는것이 전부야 Find it So Grim



자랑할만한 중-단편 한국만화의 보고였습니다. 이두호, 김수정, 이향원, 배금택, 허영만, 이현세, 윤승운, 이우정, 김삼, 이진주 ... 이분들의 만화는 제 유년기 최고의 스승이자 친구들이었습니다. 클리앙에는 초특급 고대유물도 많이 거론되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 당연히 요요코믹스 애호가분들도 많으리라 생각이 되는군요. ps: 갑자기 생각이 안 나는데 그... 한국 여류 공포만화가님 중에 보물섬에 장기연재를 하셨던 분이 계십니다. 순정만화와 극화체가 오묘하게 합쳐진 굉장히 심리적으로 쪼여오는 만화를 그리는 분이 계셨었는데 누구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청각장애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