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릅니다. 또 다른 관광객일 수 도 있습니다. 아니면 관광객에 지친 뉴욕사람일지도... 사람 사는 데라, 친절한 사람도 많습니다. - 매너: 미국은 친숙하면서도 먼 나라입니다. 요즘 유투브에 미국 매너나 하면 안되는 거 보여주는 데 있으니 궁금하시면 한 번 보세요. 이걸 안 지키면 좀 싸가지 없는 동양인으로 봅니다. 왜냐 미국엔 동양인 미국인도 있으니까, 그 사람은 당신이 일단 관광객인지 아닌지 모릅니다. 고걸 판단하면 프로파일링 같은 거니깐 좋은 것도
최소한 그랬다. (단점에 적을 내용이 좀 있지만) 지역이동 간 교통이 좋다. 편하다. 더 깊게 들어가면 좋은 곳들이 더 많다. 시간이 없을 뿐이다. 단점 바간 택시기사들 - 야간버스를 이용하고 내리면 새벽 5시 정도 도착한다. 벌떼처럼 택시기사들이 몰려든다. 미터기 이런 거 없다. 그냥
프레임이 있는데 애플 >>>>>>>>삼성세트사업부 >>>>>>>>화웨이 컨슈머 사업부 입니다. 삼성 IM에 해당하는 애플 제품 카테고리별 연매출 : 연 200조 이상 아이폰 : 2019 140조(2018 150조 ~) 맥 : 30조(2018,2019) 아이패드 : 약 24조( 2018 : 21조) 웨어러블,홈,악세사리 : 28조 (2018: 20조) 삼성 IM 연매출 및 영업이익 최근
3일 걸어서 가는 투어 프로그램. 여행회사별로 5~11인 그룹을 만들어서 함께 걸어간다. 가격 저렴한 편 큰 가방 인레호수 숙소까지 배달해준다. 외국인들과 2박 3일간 웃고 떠들고 저녁에는 맥주 한 잔씩 하면서 이야기 나누고 로컬숙소에서 잔다. 한국식의 빨간 담요를 아낌없이 내어주셨던 주인아주머니가 생각난다. 낭쉐 (인레호수) 의외로 괜찮았던 도시. 구글맵에서 찾은 바비큐 맛집이 있다. 낭쉐 이후에는 30시간 동안 버스를 이용한 이동을 했다. 태국 방콕까지.. 여행 중 최장 시간의 이동이었다. 다신 하지 말자. 장점 미얀마도 관광객에게 사기 치려고 하지 않는다. 서로 경험은 다르겠지만 나에게는
가격은 좀 올라서 10만원 안팎 수준입니다. 환율때문에 좀 더 많이 들겠네요. 이전에 CCA C16 리뷰를 적은 적이 있는데요, CCA는 KZ사에서 분사되어 판매를 담당하고 KZ에서 개발을 담당한다고 합니다.그런데 KZ에서도 여전히 판매도 하고 있어서..무슨 이유로 분리한건지 좀 알쏭달쏭합니다. C16도 8BA제품이었고, AS16과 거의 동일한 모양을 갖고 있습니다.
넘는 상태에서 무역적자가 심화되는 것은 언제든 국채폭팔로 이어질수 있는데 이런 상황이 오더라도 '너희 한국이 잘못이야... 너희가 약속을 지켜야한다...고 죽어가면서도 외칠것인가. 무언가 우리가 예상치 못하는 것이 있는 것인지, 그냥 아마추어라 생각이 없는 것인지 도무지 알수가 없습니다. 현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한국이 가장
집은 남한을, 영어과외, 인디언 분장, 헤게모니를 쥔 이선균 집은 미국 집은 바로 이 구도를 담고 있습니다. 선진국이라는 게 사실 환상이죠. 미국하고 친한 나라들끼리... 나눠 먹기죠. 표면적으로 그들의 나눠 먹기는 ‘합리성’을 가장합니다. 그러나 그 작동방식을 보면 결코 합리적이지 않죠. 명분만 합리적이지 실행은 전혀
때 약해졌고 약해지길 기대할 때 약해지지 않았다. 최근 이 같은 현상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미 연방준비제도(Fed)가 기준금리 인상을 사실상 중단한 상태지만 달러화는 2월 강세를 이어갔다. 중국과 유럽 경제의 앞날이 불투명해지면서 미국이, 달러가 매력적인 투자처가 됐고 달러화는 상대적으로 비싸졌다. ‘그나마 돈을 투자할 곳은 달러밖에 없다’는 생각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약달러 기대마저 꺾어놨다. 트럼프 대통령이 오랜만에 약달러 선호를 언급했지만, 달러화는 점점 더 강해지고 있다. 강세를 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엔화는 오히려 약세를 보였다.
일본산 매출은 늘지않아... 그만큼 하나의 시장에 정착하는게 어렵고 힘든거야... 헌데 잘나가던 시장에서 매출이 급감했다... 외부요인이든 내부요인이던 제품잘못이든... 한번 추락한 매출은 제자리로 돌린다는건 거의 불가능한거야. 아닌게 있는 품목들은 은밀히 거래되는 어둠에 제품들이겠지... 전에도 내가 일본은 망했다고 분석했거든?! 일본 제품이 경쟁력을 잃었는데 수출도 안되고 자국민들은 소비도 안하면 일본의 경제는 어찌되겠어?! 여긴 자동차사이트 게시판이니 일본에서 무슨 차가 많이 팔리지?! 쬐끄만 경차잖여... 가격도 소비자입장에선 열라싸고 회사도많고 종류도 많고... 웃긴건 존나 잘 만들어 고장도 잘 안나요... 헌데 이거 팔아서 얼마남겠어?! 수출도
현재 일부 이용자에 한해 시범적으로 운영 중인 대화목록탭 광고도 3분기에 모든 이용자로 확대된다. 카카오는 26일 “더 많은 파트너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화목록탭 광고인 카카오톡 비즈보드(톡보드)를 3분기 내에 오픈베타테스트(OBT)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일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시범 서비스 기간 중에 톡보드를 다양한 위치에 노출하며 테스트를 진행했던 카카오는 ‘상단 고정’ 배치를 최종 결정했다. 카카오 측은 “이용자 반응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광고에 대한 의견을 전송할 수 있는 ‘네거티브 피드백’ 기능도 추가된다. 카카오는 ‘네거티브 피드백’ 기능을 통해 이용자 목소리를 수렴해 서비스를 개선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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