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형보는데 강훈이 넘 귀엽다ㅋㅋㅋ오랜만에 찐애기의 순수한리액션 봐서 좋아ㅋㅋㅋㅋㅋㅋ 강훈이 다 잘하넹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5. 21:54

본문

이와 함께 "실제로 본 사람들이 실물이 낫다고 하더라"며 팬들의 생생한 반응을 전해 현장 모두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데 누구나 인정할만한 김강훈의 인기에 대해 쓴소리를 하는 사람이 있었으니, 바로 김강훈의 어머니였다. 김강훈은 "엄마가 방탄소년단 팬이신데, 나에게 ''동백꽃' 인기는 2주 간다. 네 인기는 거품이다'라고 말하신다"며 엄마의 냉정한 인기 분석에 대해 말했다. 이에 현장에서는 엄마가





라인업을 완성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옥택연, 이연희, 임주환에 이어 정동환, 박지일, 박원상, 장소연, 최재웅, 그리고 김강훈까지 대체 불가능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한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는 ‘하자있는 인간들’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무슨 ㅋㅋㅋㅋ [SBS funE | 강선애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이 방탄소년단(BTS) 팬인 엄마에게 들은 냉정한 조언을 공개했다. 김강훈은 최근 진행된 KBS '해피투게더4' 녹화에 참여해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으로 얻은 인기를 실감한다며 "옛날보다 사람들이 많이 알아본다"고 이야기했다.





수 있을지?! 벌써 개꿀잼ㅋㅋㅋ 누구지? 김강훈 ㅋㅋㅋㅋㅋ 무슨 ㅋㅋㅋㅋ 졸귀ㅋㅋ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아역배우 김강훈이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 출격한다.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김강훈은 지난주 '슈가맨3' 녹화에 쇼맨으로 참여했다. 그는 양동근과 팀을 꾸려 찰떡 케미를 뽐냈다. 김강훈은 KBS2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의 아들 필구 역으로 출연, 똘망똘망한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김강훈은 최근 KBS2 '해피투게더' 스페셜 MC로도 낙점되는 등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런 김강훈의 매력에 팀 멤버 양동근은 물론 '슈가맨3' 녹화 현장도 흠뻑



“단 한 타자를 상대하기 위해서 왼손투수를 사용할 수밖에 없는 것이 야구”라는 말로 왼손 투수의 중요성을 강조한바 있다. 또한, 선발형 좌완에 대한 목마름을 강하게 드러냈다. 김태훈, 백승건, 김택형, 오원석 등 좋은 왼손 투수가 있지만 장기적으로 강팀으로 가기 위해서는 선발형 좌완 투수 수급은 멈출 수 없는 과제이자 팀 전체의 전략적 측면이라고 조 팀장은 강조한바 있다. 제물포고 이용주 감독은 “최근 건우가 안 좋다는 소문이 많더라. 하지만 현재 건우는 아픈 곳 없이 하프피칭을





좌완 김건우 유리" 현장 한 목소리 강훈이 너무 귀엽닼ㅋㅋㅋ '필구' 김강훈, '해피투게더4' 스페셜MC 출격(공식) [종합]"최초, 최고, 최다"..'슈가맨3' 최불암X정여진 ·김국환 부자 소환 완료 강훈 ‘어서와’ 캐스팅, 유쾌한 남사친으로 여심 정조준(공식) 강훈이 엊그저께 시상식 초대 받은거 앎??? 해투 재방 보는데 강훈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강훈이 너무 귀엽닼ㅋㅋㅋ 강훈이 다 잘하넹



지난 21일 종영한 KBS 2TV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여덟 살 필구 역을 맡았다. 미혼모로 살아가는 엄마 동백(공효진)을 지켜야한다는 다짐 속에 살아 온 애어른 같은 인물이다. 뒤늦게 찾아온 친아빠 종렬(김지석)과 엄마를 좋아하는 남자친구 용식(강하늘) 사이에서의 혼란스러운 감정을 연기로 잘 표현해 호평을 받고 있다. '동백꽃



맞아 역대 시즌 사상 '최초, 최고, 최다'의 기록을 가진 슈가맨을 소환하는 '기네스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쇼맨으로는 UV와 양동근X김강훈이 출격했다. 먼저 유재석팀이 '슈가맨'을 소환했다. 유재석은 "전 시즌을 통틀어 가장 오래된 슈가송이다. 1981년에 발표된 곡이다"며 자신 팀의 곡을 소개했다. 이후 모습을 드러낸 추억의 목소리의 주인공은 '아빠의 말씀'에서 최불암과 함께 듀엣을 부른 정여진이었다. 특히 뒤이어 최불암이 깜짝 등장해 객석의 판정단뿐만 아니라 MC들도 눈물을 글썽이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최불암은 "10대에게는 '꿈을 꼭 갖고 희망을 꽉 붙들어야 한다', 20대에게는 '꽉 잡은 희망을

펼칠 시간', 30대에게는 '사랑을 할 나이', 40대에게는 '사회적 봉사를 많이 해 달라'"고 덕담을 했다. 특히 정여진은 '롯데리아', '경동 나비엔', '포카리스웨트' CM송 뿐만 아니라 '피카츄', '요술공주 밍키', '호호 아줌마' 등 3,300곡의 노래를 부른 주인공이었다. 이어 유희열 팀이 '슈가맨'을 소환했다. 유희열은 "1995년에 발표됐다"면서 "오늘 100불을 넘어 110불을 예상한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유희열의 자신감을 증명하듯, 도입부가 흘러나오자마자 판정단들의 불빛이 순식간에 요동쳤다. 이후 그때 그 시절, '아빠와 함께 뚜비뚜바'를 부르는 김국환 부자의 모습이

강훈이 졸귀ㅋㅋㅋㅋㅋㅋ 강훈이 예능 잘하넼ㅋㅋㅋㅋ 김강훈이 누구야 강훈이 다 잘하넹 ㅎㅎ 이수근: 내 목걸이. 강훈이 갈 때 줘라 열돈이다 ㅠ 11월 28일 오전 7시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김영철의 파워FM’에 아역배우 김강훈이 출연한다. 김강훈은 최근 막을 내린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 동백(공효진 분)의 여덟 살 아들 필구 역을 맡아 아역답지 않은 섬세한 감정 연기로 보는 이들을 울고 웃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강훈은 ‘동백꽃 필 무렵’ 배우들과의 일화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자아냈다. 또 김강훈은 지난 출연 당시 화제가 됐던 열애 고백 뒷이야기를 밝혀 이목이 집중됐다고. 열애 고백 이후 학교에서 달라진 선생님과 친구들의 반응과 이후 여자친구와의 관계를 공개한다. 특히 김강훈은 게스트 문명진의 연예 고민을 해결해주는 코치가 되어줬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김강훈의 바쁜 근황도 공개됐다. 음악 시상식에 시상자로 참여한 김강훈이 방탄소년단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