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많은 분들이 당황하고 있습니다. 맨시티 멸망 맨시티 완전 멸망... 0:2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4. 21:22

본문

하고 뮌헨 갈 것 같음 오늘부터 월요일까지 해축일정입니다 데브라이너 골 미쳤네요... ㅎㄷㄷ 오늘자 맨시티 vs 레스터 시티 하이라이트! 그러고보니 맨시티가 존나 신기 오늘 리버풀vs맨시티 경기는 스포티비 안 보는 사람이면 볼 방법이 절대 없나요? 맨시티 선수단 리버풀 도착하는 영상 덕배보유자 맨시티 부러워 와 지금 봤는데 이번주 프리미어리그 빅경기 남았네요. 이적하고 싶다고 해도 이적 할 수 있는 가능성이





항상 호구취급이네요 이기긴했지만 핸둠 비판 많이 받을 것 같아 그냥 토트넘은 실력이 조금이라도 있는팀이면 경기력이 답도 없네요 이번 시즌은 정말 리버풀이 우승하려나봐요 토트넘 어떻게 7위야? 이기고있던 바르샤는 멸망, 지고있던 맨시티 리버풀은.. SNS도르 이번주에 맨시티 v 리버풀 하는군요.jpg 맨시티의 골을 막는 아스톤 빌라 선수.ytb 무리뉴 니가 역습으로 존나 칭찬한 맨시티전때 손톱이었어요 이양반아 올시즌 맨유 강팀상대 :



선수들이 흥분도 많이했고. 핸드볼에 너무 초반부터 민감하게 반응하니까. 멘탈부터 지고들어간거같네요. 로버트슨 워커랑 신경전 후 웃는 모습 보니 그냥 참패네요... 그나저나 맨시티는 이번시즌은 쭉 페르난지뉴가 센터백 봐야할 운명인가보군요. 텐백 아스톤빌라상대로 살라한테 볼배급 좋네요 둘이 그 수비수사이에서 연계플레이 좋았는데 골결이 아쉽 작년부터 리버풀경기랑 맨시티경기력은 최고라서 눈이즐겁네요 뮌헨 리버풀 맨시티 바르샤... 우승 ㄱㅕㅇ쟁에서멀어즈네요ㅜㅜ 뉴캐슬전 라인업인데요 이경기 재밌을거같습니다 레알경기랑겹치네요 기성용은 정말 인정을못받는듯 ㅋㅋㅋ 내용 요약



선수가 오래뛰어줄 수 있는 나이도 아니고, 아주 완벽하게 해주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k리그에 이런 파이터형 수비형 미드필더는 널렸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번 U-20때 정호진 선수가 이런 유형에서 굉장히 스마트하게 잘 해준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평가전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실험을 해볼 기회가 많지는 않겠지만 장기적으로 이런 식으로 가야 세대교체와 함께 스쿼드의 완성도가 높아지지 않을 까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번엔 원볼란치의 역할과, 백승호선수가 오프더볼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점을 잘했는지를 분석하는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아 미친 대박 귀엽지 진짜 대박이지 완전





올라가는 공격은 버리고 롱패스 원 패턴 공격을 했다고 보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 윙백이 전진한 상태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윙백이 뒤늦게 오버래핑하면서 빌드업을 하는 4231기반보다 빌드업 속도는 빨라집니다. 그리고 먼저 전진한 윙백들이 상대 수비를 벌려놓고 있기 때문에 왼쪽으로 공격할지 오른쪽으로 공격할지 상대는 예측하기 어렵게 됩니다. 이때 필요한 경우 롱패스를 김영권 대신 뿌려준다던가, 압박이 너무 거세서 숨어야 하는 경우 변칙적으로 홀딩 주세종 선수가 4백에 간간히 참여하기도





패싱 능력이 이미 기성용급이었다는 점, 그리고 전진한 윙백이 크로스, 패스가 정확하거나 세컨볼을 메짤라가 받기 쉽게 했다는점이 있었기 때문에 성공했는데, 우리나라는 김영권, 주세종의 탈압박 후 패스 능력 부족, 윙백이 깃털처럼 가볍고, 윙어의 기능적 역할을 잘 못하는 것 때문에 결국 롱 패스를 받지 못하고 끊기며 다시 역습을 맞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2편 예고 벤투는 호주전에서 이 전형으로 끝까지 가지 않고 크게 2번의 대대적인 대형변화를 추가 하여 운영방식을





공격빌드업 엄청빠르네요 맨시티선수들 당황한듯 맨시티가 이겨야 리버풀 따라가죠 ㅜ 재미없게 흘러가면 리그노잼ㅜ 요즘에 흥민이 슛쏘는게 예사롭지않긴한데 에버튼이 그나마 홈에서 수비는 괜찮은 팀이죠 수비가 뭐 압도적이라고할순없지만 이상하게 작년부터 홈에서는 실점도 그닥없고 운빨도좋아서 쉽게지는 팀은아니죠 문제는 공격인데 이팀은 히살리숑 같은 애들이 공격진이라서 공격에 답이없어요 ;; 차라리 루니잇던 시절이 공격이그나마 더나앗을정도 요새 월콧 - 히살리송 - 이워비 이런라인은 거의 갖다버리는 라인이라...솔직히 에버튼이라는 팀타이틀을 뺀다면 이 3명의 합작골이 고작 3골 이건 뉴캐슬공격진의 2골 / 왓포드 공격진의





클럽월드컵 돈많이 준대서 찾아보니까 우승상금 500만달러(58억3,250만원) 맨유 이번시즌 의적 일지. 레알 맨시티 누가이길거같냐 궁예 ㄱㄱㄱㄱㄱㄱㄱ 후 내가 응원하는 팀에 마가 꼈나 흔한 맨시티 상황..jpg 펩 과르디올라 : 맨시티는 탑 팀들과 경쟁할 수준이 안되는 것 같아... 맨시티 추가골 ㄲㄲㄲㄲㄲㄱ 궁금해서 맨시티로 돌렸어 워커 진짜 장갑끼네 맨시티 조직력은 레바뮌유맨 제치고 리버풀과 투탑 같은데 챔스 지금 현재 16강 확정 팀 봉준호 감독이 김연아를 식사 같이 하고픈 5명에 꼽았네요...





첼시 때도 지렸었는데 맨시티, 맨유, 리버풀 상대로 시즌 중 치달 골 한번더 넣는다면 ㄷㄷㄷㄷ 상상만해도 좋네요 (그러고 보니 아스널은 생각도 안했다는..) 1/3이 지난 시점이긴 하지만 2위 그룹과 3게임 차가 나네요. 리버풀이 3연패, 레스터나 맨시티가 3연승해야 순위가 바뀌는데 승점 6점짜리 맞대결에서 1승1패만 해도 리버풀이 유리하네요. 레스터의





받은거 ㄹㅈㄷ 맨시티 1차전 타팀덬이라 잘 모르는데 맨시티 케빈 그 선수는 어쩌다 김덕배된거야? 작년말~올초 생각하면 지금 생각해도 비현실적ㅋㅋㅋㅋ 새벽에 맨시티경기 꿀잼이라고 왜 삐삐 안쳐줬냐 헐 펩 떠나고 포치 맨시티 갈수도 있겠네 손흥민 오늘 미친골이 맨유전 때 나왔었다면 EPL은 리버풀 독주네요 맨시티 지금 골키퍼 상황 대구 생각나. 이래나 저래나 리버풀이 우승할듯 맨시티 존나 못해 레스터가 이렇게 털릴줄은 몰랐는데.. 로마노 - 홀란드에게 관심있는 클럽 20개 이상. 아스날 vs 맨시티 곧 시작하네요 메인 스폰서 비용 비싸긴하다. 17-18 시즌 PL 20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