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인끼리 사약케미 기대했는데 생각외로 이준혁×이유영 케미가 너무 좋아서 사약 단 1도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3. 17:51

본문

'강철비'의 속편. 가까운 미래, 남북미 정상회담 중에 북의 쿠데타로 세 정상이 북의 핵잠수함에 납치된 후 벌어지는 전쟁 직전의 위기 상황을 그리는 영화. 2020년 개봉 (with 곽도원 유연석) - 영화 정우성 연출. 현대극 액션 영화 📌[엑시트]의 [조정석]📌 - tvN 드라마 드라마 '응답하라' 시리즈와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연출한 신원호 감독과, '응답하라 시리즈'를 집필한 이우정 작가의 신작. 병원을 배경으로, 의사, 간호사, 환자 등 사람



영화속 은서 같이 친근하게 느껴졌네요. 사인에 이름도 써주셨는데 이름은 잘라내고 오려봅니다. ㅎ 상훈이랑 이유영 너무 잘어울려 ㅠㅠㅠㅠㅠㅠ찐사랑 이민기도 연기 찰떡이고 ㅠ 이유영보려고 봤다 진짜ㅠㅠ 존나 생활연기 내스타일 둘이 케미좋다는 게시물봤는데 줄거리보니 정치인 재벌집안이길래 디바 크랭크업한지 1년이 넘었는데ㅠㅠ 기다린다.. 물론 김선호도 극호임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작품에선 진짜 한은성한테 빠짐 존나 사랑스러워서... 주연이 이민기랑 이유영이네요. 이번주 토요일 시작이라던데 재밌겠네요. 오씨엔 드라마 에서 특출로 나온 이준혁 이유영이랑





사는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2020년 1월 방송 유력 (with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항거 : 유관순 이야기]의 [고아성]📌 - 영화 영화 '전국노래자랑' '도리화가' 이종필 감독 신작. 90년대 중반, 회사 영어토익반 강좌를 같이 듣는 고졸 말단 사원들이 힘을



좋고 생각보다 너무 찐사랑이라.... 나 사약만 파는 사약콜렉터인데 장르물 이성 메인 요렇게까지 안 끌리는거 되게 오랜만이야 김수현 장나라 같은 경우는 더욱.. 탈색했네 이유영이 " 진짜??? 그럼 눅눅해지잖아요" 이러는데 이민기왈 " 오래안먹어 금방먹으니까" 이러는데 말투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영은 밝은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등장했다. 최근 탈색을 한





베일에 싸인 과거.. 절박한 상황 속, 서로 다른 욕망에 휩싸인 인간들이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선택한 예상치 못한 결말을 밀도있게 그려낸 웰메이드 미스터리 스릴러. 2020년 개봉 (with 정우성 배성우 윤여정 정만식 신현빈 정가람 진경 김준한) 📌[기생충]의 조여정📌 - KBS2 드라마





서울중앙지검에 고발하는 초강수를 뒀다. '겨울왕국2' 독과점 이슈는 단순히 '겨울왕국2'만을 향한 화살이 아니다. 오랜시간 마블 등 '따놓은 흥행'이라 일컬어진 할리우드 대작들이 개봉 시즌마다 아무렇지 않게 스크린 싹쓸이를 감행했던 것이 쌓이고 쌓여 터진 불만이다. 일부 관객들은 "국내 대작들의 독과점도 만만치 않다"며 쉴드를 치고 있지만 솔직히 외화에 비견할 수 있는 수치는 아니다. 또한 대부분 성수기를 노리는 국내 영화들은 단독 개봉을 할 수 없는 구조로 웬만하면 경쟁작이 있기 마련이다. 다만 어차피 성공이 눈에



작품이기에 미워하기도 힘들다. 다만 이를 너무나 당연하게 생각하며 배부터 불리려는 극장들의 행태는 꽤 아쉽다"고 토로했다. '겨울왕국2'는 1000만 돌파를 앞두고 독과점 논란에 휩싸였다. 개봉 초반부터 꾸준히 제기된 문제였지만 연이은 매진과 관객들의 맹목적 애정에 작은 목소리들은 묻혔다. 여전히 '계란으로 바위치기' 성격이 강하지만 첫 주에 비해 비난과 지적의 움직임이 조금 더 눈에 띄는 것은 사실. 영화다양성확보와 독과점해소를위한 영화인대책위(이하 반독과점영대위)는 기자회견을 통해 "다양성이 심각하게 침해받는 것은 지양돼야 한다. 규제와 지원을 병행하는 영화법 개정이 이뤄져야 한다"고 주장했고,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월디즈니컴퍼니코리아를 '독과점 금지법 위반' 혐의로



첫사랑역 카메오 뭐 이런거임? 뭐 저런 사람들이 다 잇지 햇음ㅋㅋㅋㅋ 설정도 좋아 케미뭔데... 엠비씨 단막극이라서 4부작인데 드라마가 귀여웤ㅋㅋ 📌[극한직업]의 [류승룡]📌 - 넷플릭스 드라마 역병으로 뒤덮인 조선, 피의 근원을 찾아 다시 궁으로 돌아간 왕세자 이창이 궁 안에 번진 또





왔네요. 상영관이 적어서 일부러 찾아봐야 하는 영화인데 그럴 만한 가치가 있는 좋은 영화 였네요. 집에 대한 의미와 우리의 아버지 가족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좋은 영화입니다. 입소문이 퍼져서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네요. 다른 극장들에 무대인사 예정되어 있긴 했는데 제가 본 곳은 예정에 없었는데 영화 끝나고 갑자기 무대인사와 20분 가량의 미니GV가 진행되어 더 좋았네요. 작은 영화라 관객이 없어서 영화 끝나자마자 나가서 잽싸게 이유영 배우의 사인도 받았네요. 연예인인데도 청바지에 화장기 없는 모습으로 편한 모습이 더





- 영화 영화 '국가부도의 날' '스플릿' 감독 신작. 학창시절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달라는 기상천외한 생일 선물을 요구한 아내 ‘오세연’과 어쩔수 없이 함께 길을 떠나게 된 남편 ‘강진봉’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2020년 개봉 (with 염정아 옹성우 박세완) 📌[생일]의 [설경구]📌 - 영화 영화 '불한당' 감독 신작. 대통령을 꿈꾸는 정치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