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 언론사는. (pic) 김희철 강아지 이름도 모모 관련된 거 였잖어..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3. 17:18

본문

근데 김희철 모모 진짜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어제 김희철 모모는 절대 아니라고 웃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열세살 차이 글로보면 띠동갑도 넘은건데 김희철 모모 이러면 별차이 안나보여 김희철💓모모열애설 김희철 모모 또 열애설떴네 김희철 일본애니 덕후인가 뭔가더만 모모랑ㅋㅋ 기사낸곳에서 열애설 난게 강남 이상화 커플 김희철 모모 커플인데 김희철 모모 인정함 어제 디패 안뜬거 보고 열애설 없구나 했는데 김희철 모모? 김희철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ㅋㅋ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열애설에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확인되면서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83년생 김희철 96년생 히라이 모모 김희철 치트키쓰네 ㅠㅠ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37)이 트와이스 모모(24)와 두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아니.. 13살 연하라니.. 경찰아저씨! 여기에요 여기!!! 트와이스가 데뷔하고 거의 바로 떠가지고 내가 모모를 오래봐서 그런듯 ??? 맞어? 어찌된게 하루종일 김희철 모모 연애설이 실시간1위네요... 아까12시부터 지금까지 순위가 바뀌질않네요...참... 기억조작임?? 그거 둘만 온거였어서 알음알음 알고는 있었을듯 개에바





있는것도 암 근데 그냥 새삼 나이차이 놀라워서.... 25살과 38살이라니 거진 내 동생이랑 작은 고모랑 나이차이 ㅇㅇ?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앞부분 둘의 손 위치 작년에 터진 열애설은 지효와 달리 포착된 사진도 없었고 무엇보다 연애금지조항 위반의 소지가 있기 때문에 부인한 것 같네요.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역삼유흥 강남유흥 선릉유흥





일어남 ㅋㅋ 근데 어제 걔네 둘은 절대 아님 혿시나 말하는데 둘은 긴가민가도 아님 이런 글 잇길래 뭔데 존나 확신하지 오 이러고 잣는데 ㅋㅋ 전혀 체감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열애설 터지기전부터? 트와덬들이 아니라고 하면 아닐수도 있겠다만 팬심이라고 타팬인 나까지 알정도로 방송에서 말하고 다녀놓고 갑자기 열애 인정하는바람에 그동안 김희철이 말한거 죄다 끌올되면서 모모까지 팬기만 아니냐고 말나오네





코스닥 600선 붕괴 등도 영향을 미쳤다는 분석도 더해졌다. 당시 JYP엔터테인먼트는 지효와 강다니엘의 열애설 보도 직후 "두 사람이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며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나이차는 비슷한거같은데 아형에서 김희철이 절대 아니라고 경훈아 나는 너밖에 없어 이러는거 봣는데 그럼 최근인가... 작년에 열애설 나서 당연히 만나는거라 생각했는데 인정을 안했었나요??ㅎㅎㅎㅎㅎ Your browser does



거 잘 사귀면 좋겠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과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열애 중이다. 2일 김희철 소속사 레이블SJ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두 사람은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된 것으로 확인했다"며 모모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앞서 한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가 현재





오전 2만 3550원까지 주가가 하락했지만 오후 들어서서 회복세를 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앞서 2일 모모와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전하고 "두 사람이 평소 친한 연예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됐다"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김희철 소속 레이블인 레이블SJ도 이날 김희철과 모모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앞서 JYP는 지난 2019년 8월 5일 트와이스의 또 다른 멤버 지효가 열애설에 휩싸인 직후 주가가 전 거래일 대비 8% 가량 하락하며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당시 JYP의 주가는 장중 최저치를 기록할 정도였는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