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역 근처에서 1박2일 해서 정동진 가서 해돋이 보려고 하는데 케이티엑스 시간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3. 11:44

본문

티비도 못보고 집에도 못들어가고 그랬는뎅 DNA 듣는데 들어본 적 없는 신선한 멜로디에 한국어가 나오길래 이게 우리나라 노래야?? 이러면서 충격받았었어 그래서 나는 연말 년초에는 DNA가 생각나 약간 해돋이 보며 한해 시작하는 느낌으로 단골말고 강동쪽에 신형 K5 DL3 있어서 시승겸 정동진 해돋이갈라고 빌렸는데 자차가입했어도 부담되고 긴장되네요..ㅡㅡ 새차다보니 급뇨가 ㅠ





또 해돋이 보러 가고픈데 뭔가 주저하게 됩니다..ㅋㅋ 따지는게 많아진건지, 소심해 진건지.. 정동진 모래사장에 앉아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현재와 미래, 생각정리 좀 하고픈데 아무 생각없이 오랜만에 갔다오는 것도 괜찮죠? 정동진에 4시 50분쯤 도착하는거 있고 6시 30분쯤 도착하는거 있던데 몇시차를 타는게 좋을까?? 그리고 올때는 정동진에서 6시에 출발하는거랑 12시에 출발하는거 있던데 뭐가 좋을까 12시출발표 사야하나ㅠㅠ 근데 그럼 너무 늦게 도착하는데 강릉역에.. 2017년 말에 해돋이보러가서 정동진 카페에서 밤샜는데 흘러나오던 DNA로 방탄을 알게 됐으니까 :-) 그때 막 현생때문에

정동진 해돋이 보려고 하는데 차 많이 막힐까요? 즉흥 바람 쐼, 망설여질 땐 접어야 하나요? 가야 하나요? 강릉역 근처에서 1박2일 해서 정동진 가서 해돋이 보려고 하는데 케이티엑스 시간 몇시차가 좋을까 새해 첫곡은 dna 들을꺼야 헿 해돋이출발전.... 새해 첫곡은 dna 들을꺼야 저기 밑에 형 ㅜㅜ 🐯어제보다 더 내일보다 덜 보라해🐯 나 효도해야해서 롹킹이브 못달리게 됨ㅠㅠ 강원도

알게 됐으니까 :-) 그때 막 현생때문에 티비도 못보고 집에도 못들어가고 그랬는뎅 DNA 듣는데 들어본 적 없는 신선한 멜로디에 한국어가 나오길래 이게 우리나라 노래야?? 이러면서 충격받았었어 그래서 나는 연말 년초에는 DNA가 생각나 약간 해돋이 보며 한해 시작하는 느낌으로 현실감각이 떨어지신거 같은데 ㅜㅜ 정동진이든 동해 어디든 해돋이 보시려면 지금 거기에 있어야함 ㅜㅜ 서울이 아니라 지금 출발이 아니라 도착했다 해도 문제 지옥일거임... 엄마가 새해 해돋이 보러가고 싶으시다고 함ㅠㅠㅠㅠ 급 정동진행

해돋이 가보신분? 해돋이 보러 정동진 가려고 하는데 차 많이 막힐까요?? 서울에서 출발합니다!! 5년전 5월의 어느 날 23시가 넘은 시간, 자차가 없던 전 아버지 차를 운전하여 답답한 마음을 안고 무작정 강릉 정동진으로 향했습니다. 생각정리 막혀있는 가슴 바다보며 뚫으러. 새벽 2시경 도착하여 차에서 좀 자다가 해돋이, 즉 일출을 보고 아침 먹은 후 바로 인천 집으로 복귀했드랬죠. 근데 요즘은 다른 이유에서

큰일났네요... 차에 소변통구비해야할판... 차받고 동네 충전소가서 주유구열었더니 안열림... 버튼이아닌거같은데 하며 계속찾다가 충전소직원은 카드로 사이사이 헤집고다니심... 충전소한켠주차장으로 이동후 막 누르니 열리더라구요... 홈이 얼음이 잔뜩끼어서 얼어서 안열리는.... 볼펜으로 얼음긁어내고 다시 충전하고 남한산성 드라이브한바퀴하고... 다시 동네로 왔습니다. 짧은시승이지만 차 좋네요...ㅎㅎ 주행중 리어뷰도볼수있고 네비는 겁나 큼지막하고 차로이탈보조 전방추돌보조 전자동시트... 라이트는 기본트림부터 LED라 좋네요 주행질감은 시내가 죄다 50KM제한으로 바뀌어서 별반 못느끼겠어요 그냥 생각보다 조용하고 잘가고 잘서고... 뭐 그렇네요 ㅎㅎ 2017년 말에 해돋이보러가서 정동진 카페에서 밤샜는데 흘러나오던 DNA로 방탄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