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맨유 토트넘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잠시후 토트넘 라인업 오늘 토트넘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3. 09:28

본문

독일을 좋아해서 원정길 동행을 원한것 같인요. 내일 새벽 4시에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와의 경기가 있네요. UEFA 예상 토트넘 선발 라인업 파울로 가자니가 - 후안 포이스, 다빈손 산체스, 얀 베르통언, 벤 데이비스 - 해리 윙크스, 무사 시소코, 탕귀 은돔벨레 - 델레 알리, 손흥민 , 해리 케인 입니다. 팬들도 손흥민이 선발로 나올거라 예상한다고 하네요. 지금 이게 제일 ㅈ같애 손 발! 케인...케인이 없네요?? 맨날 거기서 거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 말할게





손발~ 당연히 손발~ 손흥민 선발 ㅎㅎㅎ 손 골 넣자!!! 당연히 손발~ 토트넘 라인업.. 손발이네용 손 선발입니다 손발~ 쏘니 뭐 당연히 선발이네요 ㅎ 외국도 이상한넘들 많은듯요 ㅋ 토트넘 트위터 댓발 제발 노예들 빼줘 로셀소가 선발이네요 첼시도 추가 했습니다 일어나세요. 축구합니다. 23시00분 경기 쏜발!! 손 벤치입니다. 즐잠합시다! 축구 볼려고 푹자고 일어났네요 자게가 조용조용 내 세상이네요 ♥ 손흥민 선발이네요 ㅎㅎ 딱좋다 페이지 댓글에선 전투가 벌어지고



에버튼 선발라인업.jpg 옆방만 해도 토트넘 라인업 떠도 반응이 거의 없음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맨유 토트넘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PL) 17R• 울버햄튼 v 토트넘, 선발 라인업.jpg PL) 토트넘 v 소튼, 선발 라인업.jpg 토트넘 즈베즈다전 선발 라인업 PL) 14R• 토트넘 v 본머스, 선발 라인업.png 토트넘 라인업 (vs즈베즈다) 손흥민 선발입니다..





토트넘 vs 리버풀 라인업 오늘 토트넘 경기 선발 라인업 무리뉴 데뷔전.jpg PL) 5R• 토트넘 v C. 팰리스, 선발 라인업 토트넘 트위터 공식 라인업ㅎ 손선발ㅎ 토트넘 선발예상 라인업 토트넘 뭔헨 라인업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 PL) 12R• 토트넘 v 셰필드, 선발 라인업.jpg 토트넘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epl) 토트넘 vs 울버햄튼 선발라인업 토트넘 인스타에 라인업 떳네요. 맨유 토트넘 라인업 토트넘 vs 맨유 라인업 잠시후 토트넘





EPL) 10R• 리버풀 v 토트넘, 선발 라인업 05시 챔스 토트넘경기 라인업 뮌헨 라인업 개무섭네 ㅠㅠ 토트넘은 지난번 라인업에서 8명이 바뀌고 뮌헨은 2명 바뀐듯 EPL 맨유 대 토트넘 선발 라인업.. 토트넘vs뮌헨 선발라인업(손 벤치) 내일 토트넘 vs 츠르베나즈베즈다 경기가 있네요. 토트넘 다음경기도 라인업 복붙이겠지? epl) 토트넘 vs



라인업 빌트 토트넘 예상 라인업인데 딱 요대로 나왔음 좋겠다 리버풀 vs 토트넘 1시30분 경기 라인업 무리뉴의 토트넘 핫스퍼 라인업 (특보)웨스트햄vs토트넘핫퍼 선발 라인업 토트넘 라인업.. epl) 토트넘 vs 번리 선발라인업.jpg 손발~ 흥민이 선발 4경기 연속 골 가즈아!!!! 그러고보니 최근 에릭센 이제는 선발로 안나오네.. 토트넘 라인업이랑 비교하니까 더 무서움 ㅠ 저번보다는 덜 쳐맞았으면 좋겠다 ㅠ 지난번 뮌헨전 라인업과 비교했을때 토트넘은 11명에서 8명 바뀜ㅋㅋㅋㅋㅋ 뮌헨은 11명 중 2명 다르고 무리뉴 더비..ㅋㅋ 세세뇽을 윙백이 아닌 윙포워드로 활용할 계획이라네요. 손흥민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