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티크 개빡치는게 스사 일을 김선아가 다 한다 김선아는 그냥 좀 편하게 가는게 나을것 같네요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20. 1. 2. 21:31

본문

당시 온라인겜에 빠져서 안 봤다가, 언젠가 몰아서 다 봤던 명작 왜 스토리가 탄탄한지 보니까 어설픈 작가들이 쓴게 아니고 원작 자체가 짱짱한거였음 ...어쩐지 드라마 보구서 박진희에 뻑이 가서, 박진희 같은 여자 아니면 안 만난다고 했지만, 현실은 용주골 7만원 인생에 좌절도 많이했지 ㅜ 20위 출연 : 최실진,최수종 (1992) 지금은 고인이 되신 최진실 누님의 연기력이 돋보였더 작품 92년 당시 국민 드라마라는 칭호로 불리웠으며, 주제곡인 질투는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와 더불어 그 해 투 탑이었다.





추측을 부를 만큼 뜨거운 활약을 보여줬다. ‘닥터 프리즈너’는 높은 시청률은 물론, 완성도에 대한 호평과 주연 배우 남궁민의 열연을 향한 응원 등 상을 받지 않을 이유가 없는 작품이었다. 때문에 무관의 이유가 시상식 불참, 타 방송사 작품 출연 때문이 아니냐는 근거 없는





반성하겠습니다. 근데 형들 스크롤 압박 보다시피 저 이 프로젝트를 위해서 진짜 많은 시간을 쏟아 부었습니다. 이번에는 꼭 흥행에 성공하고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신 형들께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도꾸 크리스마스~' 신동엽(악개) 신혜선 이제훈 신혜선은 진짜 너무 귀여웠는지 "아 귀여워" 하면서 끙끙 앓음ㅋ 최진혁





40대 :: 공효진 [14] / 강하늘 [11] / 박보검 [9] 50대 :: 고두심 [10] / 공효진 & 강하늘 [6] 60대 :: 고두심 [14] / 최불암 [10] / 김수미 [8] - 여자 연령별 TOP 3 - 13~18 :: 공효진 [16] / 강하늘 [13] / 이지은 [12] 19~29 :: 강하늘 [21] / 공효진 [18] / 공 유 [8] 30대 :: 강하늘 [24] / 공효진 [11] / 공 유 [7] 40대 :: 공효진 [25] / 강하늘 [21]



배우들이 있겠지만, 여기선 올해 눈에 띄었던 12 명을 이야기하겠습니다 (특별한 순서는 없습니다.) 1. 옹성우 옹성우가 프로듀스101에 출연한 이래, 사람들은 옹성우가 배우로 비주얼이 괜찮다는 이야기를 많이 했습니다. 그를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있기까지는 시간 문제였으며, 그것은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는 것이었습니다.그는 드라마의 출연을 했을 뿐 아니라 인상적인



않았나요? 어디서 뭘 했는지 모르고(이건 아마 내가 외국에 있어서 제가 모를 뿐 한국 사람들은 다 아는지도 모르겠지만) 하여튼 그러고서 다시 대중 앞에 나타났는데 이번에 제가 우연히 보니 이건 30대 초중반 아가씨 같은 거에요. 그래서 제 눈에는 마치 저 여배우가 그간의 행적도 모르는데다 하도 이상해서 나이를 찾아 봤더니 나이는 47인데 30대 중반으로 보이니 무슨 그 동안에 뱀파이어한테 영혼이라도 팔고 온 여자? 같이 그렇게



..그리고 내일이 크리스마스이고 하니깐 제가 보배형들께 이벤트 하나 하겠습니다. ㅋ 드라마 순위 10~1위 까지 맞추시는 분들께 선물을 드리겠습니다. 먼저 순위에 관계 없이 드라마 10개를 맞추시는 분께 밑에 사진의 한라봉 한 박스 30,000~35,000상당 (약 3kg) 그리고 10위 부터 1위까지 순서까지 정확히 맞추시는 분께 텐가 플립홀 제로 화이트 125,000원 상당을



좋지 않던 양현석은 이후로 빵빵 터뜨리더니 3대 기획사 사장님이 되고 저는 이주노와 양현석을 볼 때마다 항상 "인생 모른다." 라는 걸 깨닫습니다. 또 수록곡중에 발라드곡 "이별을 앞두고"라는 노래가 있는데 제가 엄청 좋아했거든요. 목소리가 허스키하고 중저음인데 매력있어요 나중에 우연히 알게 됐는데 이게 윤종신 노래 리메이크곡이더라구요 ㄷㄷㄷ 참그리고 썰을



걱정했다. 그리고 김 회장은 제니 장의 생일을 축하하며 데오가의 반지를 건넸다. 김 회장의 행동에 이상함을 느끼며 생각에 빠진 제니 장. 그때 메이드 한 명이 제니 장을 걱정하던 미세스왕을 창고로 유인했다. 이어 제니 장까지 유인했고, 김 회장의 지시를 받은 이들이 제니 장을 미세스왕(김영아 분)과 함께 지하 창고에 감금했다. 미세스왕에게 자신의 예상보다 훨씬 더 참혹한





남매 손지창 - 재벌 집 막내 아들 어때요 보배형들? 안 봐도 스토리 딱 나오지? ㅋㅋ 기본 시청률 30%는 일단 깔고 간다니깐 ㅋㅋ 하지만 ....... 극 중 최민수의 배 다른 동생 김혜선 리즈 시절 ㄷㄷㄷ 겉멋 민수형이 빠져들만했네 ㅋ 26위 출연 : 김정은.박신양,이동건,김서형 (2004) '애기야 가자' '저 남자가 내 사람이다. 저 남자가 내 애인이다. 왜 말을 못하냐고!'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 첫 눈에 난 내 사람인걸 알았죠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