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민주당의 대응은 좋네요 민주당 내부분열은 쇼..인가 패스)민주당은 이재명 지킬때만 열심이네요 무소속 이언주를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31. 20:19

본문

'무죄 탄원' 서명한 의원 101명에 감사전화 이재명측 "자연스러운 감사인사. 스킨십 확대 아냐" 2019-05-28 이재명 경기지사가 1심 재판 과정에 탄원서를 내준 국회의원 101명에게 일일이 감사인사 전화를 한 것으로 28일 알려졌다. 당시 이 지사 탄원서에는 이해찬 대표를 비롯한 민주당 의원 100명과 평화당 박지원 의원이 서명을 했다. 경기도의원 125명과 도내 시장-군수 27명도 탄원서를 냈었다. ------------- 이거 지나치게 투명한 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 1심에서 이재명 탄원서에 서명한 민주당



향해선 무리한 수사라는 비판을 받을 정도로 날선 검찰이 유독 한국당만 만나면 녹슨 헌 칼이 되는가”라고 반박했다. 그는 “검찰 수사행태는 공수처 행태를 더욱 절감케 한다”며 “검찰 수사는 진실을 밝히는 수사여야지 검찰 개혁을 막기 위한 총력수사여선 결코 안 된다”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전날 나 원내대표가 ‘총선 전 북미 회담을 하지 말아달라’고 한 자신의 발언에 대해



검사 동일체 원칙에 따라서 이 문건을 입수했다면 검찰총장은 당연히 알아야 됩니다. 독점권을 남용해서 기소하지 않고 사실상 봐주기 수사를 한 거죠. 저는 직무유기성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 검찰개혁을 바라는 내부자의 폭로를 그냥 흘려보내면 안 된다고 봐요. 민주당, 바미당, 정의당, 민평당, 대안신당 다 특검하자고 달라 붙어야 되요. 조장관 수사와 별개로, 윤석열이 덮고 있는 사건들이 너무 많습니다. 가만 두면 안 되요. 절대.... 문듣기 설정 기사입력2019.12.15. 오후 5:31 최종수정2019.12.15. 오후 5:32 화나요 좋아요 좋아요





피해를 끼치는 실수를 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4년 전력을 다 한 제겐 많은 배움과 성취가 있었지만, 상처도 많습니다. 저 보다 더 새롭고 의욕에 넘치고, 전문성과 역량이 뛰어난, 특히 공익과 약자를 위하는 ‘공적 마인드’가 충만한 정치 신인으로 교체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오래 전 부터



오늘자 정당 지지율 아니 ? 왤케 리얼미터 결과와 차이가 날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관위가 거짓말하나 ? 리얼미터가 조작인가? 분석해보자 한국당 지지율과 민주당 지지율이 역전된 이유 는 크게 2가지 1.조국 사건으로 민주당헛발질하는 것 이거 보면서 대부분 국민이 등 돌렷다 . 심지어 문대통령 지지율도 조국





684억원이 늘어난 8조232억원이었다. 이중 강남 3구의 체납액은 3조1천209억원으로 전체의 39%를 차지했다. 나머지 22개 구의 체납액은 4조9천23억원이었다. [김두관의원실 자료 캡처] 서울시의 2억원 이상 고액·상습 체납자도 강남 3구에 집중된 것으로 나타났다. 김 의원이 국세청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서울시 전체 고액·상습 체납자 1천486명, 체납액 1조2천537억원 중



그도 인물은 아니었다.모두 책임회피 죽음조차도 남탓으로 ,, 노무현 가족부터 훔친돈 토해내라 사회적 약자를 위한 세상을 만들려 했던 것이 노현 정신이라면,, 아닌거죠.그러니 그냥 사회가 만들어낸 허상에 본인을 맞추려던 대통령이었고 그 무게를 감당하지 못했던 죄의무게는 비극을 통해 책임 회피. 끝까지 판다,,좋은 선례를 남기기 위하여 ,,무슨 능력에 뒷방정치질" [단독] 정대철 "일본에 특사 갔지?" 이낙연 "아이구





차분히 제대로 일처리하는것도 다 국민 덕분이에요 비례 민주당 (펌) 민주당에서 법무부장관 추천한 추미애 의원의 실체.jpg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자유당 놈들 쪽지예산 했나 보네요 임동호 민주당 전 최고의원님 일본으로 출국하셨네요 와 민주당 이거봄? 외국인 보험료 관련 속보] 갤럽 민주당(37)ㅡ자한당(26) 지지율 다시 두자리로 확대 중국 공산당 수출 품목 1호 ^^ 나경원님 아들 비자 확 까서 민주당 아닥하게 만드세요~! 민주당





선거 참여인단으로서 행동한 거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게 구속거리라고요???? 선거에 참여하는 이들이나 자원봉사자들 죄다 구속감이라는 것이죠. 이건 민주당에 봉사자라던가 이런 것들 지원하지 말라라는 것이나 다름없는 악랄한 행위입니다. 이것 역시 기각처리가 되어야합니다. 고작 선거법 위반 하나로만 구속영장 청구했는데, 눈에 띈 행동도 하지도 않은 송병기가 왜 구속되어야 하는건지. 제대로 된 내부고발자들이 보호받는 대한민국이 오기를 바랍니다. 이게 말이 되는 상황이라고 생각하세요? 이재명은 최종심 나오면 판단하겠다 하고, 정봉주는 최종심 나오기도 전에 복당 허가해주고. 민주당 지금 얼마나 개판오분전인지



논문을 표절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추 후보자 측은 “논문이 나간 2003년 당시는 연구윤리지침 등 학계의 논문작성기준이 정비되기 전”이라 해명했다. 사실상 논문 표절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해석된다. 연구윤리전문가들은 해당논문의 다른 논문 인용 수준이 잘못됐다고 봤다. 익명을 요구한 한 연구윤리전문가는 헤럴드경제와의 전화통화에서 “2003년 당시의 연구윤리 잣대를 현재적으로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