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젝트라고 영상이 있네여? 클량 기상청 나와주세요. 기상청 이 잡놈들..어째스까..... 속보 기상청 이번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30. 18:46

본문

한반도에는 거의 영향이 없을거같네요^^ 다행입니다. 착하네요 하기스. 제대로 쓸릴듯 ㅋ 올해 가장 강력하다 기상청 예상 어떻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신 '어떻해'를 지역별로 적어보겠음 서울:어떻해~ 충정:워메~ 전라:으따 워짠댜~ 경상:아이고 우야꼬 강원:어떻게 하드래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펌 부산 현재 비 겁나 쏟아붓는중입니다 갑자기 비 쏟아져서 시민들 다 비맞고 다니네요 지금도 예보 사이트에는 흐림, 강수량 0으로 표시중이네요



- 빙판길, 경사지거나 불규칙한 지면, 계단을 피해 가급적 평지나 승강기를 이용하고, 장갑을 착용하여 주머니에서 손을 빼고 활동합니다. ○ 또한, 올해는 특히 ‘겨울철 평균기온은 평년과 비슷하겠지만 변동성이 클 것’이라는 기상청 전망에 따라 갑작스런 추위에 따른 한랭 질환 발생에 철저히 대비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ㅊㅊ 질병관리본부 건너건너 아는 분 아침에 운동하다가 쓰러지셨대 ㅠㅠ



궂은 날씨 속에서도 집회가 열릴지 주목된다. 30일 한국당에 따르면 지난 9월7일 제13호 태풍 '링링'이 북상하면서 서울 광화문 주말집회를 취소했다. 당시 태풍이 서해안을 따라 북상해 전국에 강한 비바람을 뿌릴 것으로 예상되면서 비 피해 등을 우려해 집회를 연기하기로 한 것이다. 그러나 10월3일



태풍은 앞으로 북태평양고기압 가장자리를 따라 이동하면서 내일(2일) 오전에는 중국 상해부근 해상까지 북상한 후 북동쪽으로 전향하여 점차 우리나라를 향해 북상하여 내일(2일) 오후부터 밤 사이에 제주도 서쪽해상을 지나겠고, 내일(2일) 자정경에 전남해안에 상륙한 후 남부지방을 통과하여 모레(3일) 오후에 동해상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자세한 내용은 태풍정보 제18-13호(1일 10:00 발표) 참조 바람). ○ (태풍 예상 영향) 한편, 태풍은 오늘(1일)까지 높은 수온(27~28℃)역을 지나면서 세력이 강해지겠으나, 수온이





대지를 적시고 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기상청 예보를 확인하니 하루종일 구름 많음!!! 지금의 비는 낮과 밤의 기온차에 의한 일시적인 현상일 것이라 정신승리를 하며 집결지인 양평해장국 레이크사이드점으로 출발합니다. 집결지에서 번개쇠뿔라운딩팀과 조우하여 해장국으로 결의를 다진 후, 다시한번 창밖을 내다보니 비가 잠잠해집니다. 역시는 역시군 기상청 만세를 속으로 외치며 라운딩을 시작합니다. (※ 조식을 제공해주신 뽀레 회장님 감사드립니다. 호방하게 결제하시는 모습에서 대인배를 보았습니다.) 명품(?) 골프장이 낯설은 스토킹팀은 멍때리고 기다리다 뒤늦게 캐디언니를 발견하고 함께 국민체조를 마친 후 저 한량가득이 첫번째홀(10번홀)



참고로 태풍 타파 대마도 부근에서 60노트 정도 였음 영상은 잘 만들었는데 음질이..-ㅅ-) 그나저나 저거 영화 처음부터 결말까지 다 나옴다. 아직 안 보신분 스포 주의하세여. 이렇게 또 날씨 휴우증을 재발시키는군여..ㅠㅠㅠㅠ 히나 맥도날드에서 웃는 장면에 진짜 예뻤는데..크흨..ㅠㅠ 美 LA 북서쪽에 또 대형산불…시속 130㎞ 강풍 예보 미국 캘리포니아주 전역이 대형 산불로 신음하는 가운데 30일 오전(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LA) 북서쪽 시미밸리에서





붕괴"에 기대는 것 96. 이명박 퇴임후 "논현동 사저" 경호시설 예산, 전직 대통령의 3배로 국회에 요구 97. 4대강 공사와 형님 예산을 위한 한나라당 국회 날치기, MB 형님 예산 천억원 이상 배정 .. 청와대 안주인 예산도 챙겨 - 결식 아동 지원 등 서민을 위한 예산들이 누락 및 삭감 - MB, 국회 폭행 한나라당 김성회 의원에 격려 전화 98. 4대강 공사 여주 "군 보트" 전복사건, 4대강 시설물로 유속이 빨라져 일어난 사건..





골프의 매력이 아닐까 한다. TV에서는 디오픈이 라이브로 나오고 있고, 우리는 골프이야기, 스윙이야기를 자정이 되도록 나누었다. 골프당 들어오길 잘했다 생각했다. 골프는 필드 운동이다. 이제 필드 두 번 나온 내가 잘 치기를 바라는 건 사기꾼 마인드이다. 그래서 두번째 세번째 필드를 정리해보니 숙제가 생겼다. * 자석티를 썼는데 좀 낮은 것 같다. 나무티를 써보자 * 에이밍이 중요하다. 왜 골프의 기본 4대 요소라고





서울 첫눈은 11월 24일에 내렸고, 2017년에는 11월 17일에 내렸다. 서울 첫 서리는 작년보다 15일 늦은 지난달 27일 관측됐다. 서리는 대기 중의 수증기가 지상의 물체 표면에 얼어붙은 것을 뜻한다. 기상청 관계자는 "이날 서울엔 기압골의 영향으로 강수 구름대가 유입되고 기온이 떨어지며 첫눈이 생긴 것 같다"며 "서울 외에도 경기동부, 강원내륙, 강원산지에 눈이 내리는 곳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unjay@newspim.com [오늘 날씨] 태풍 ' 미탁 ' 북상 중… 수도권 강수량 최고 120mm



일본에 사상 최악의 피해를 낸 제19호 태풍 ‘하기비스’가 지나간 지 얼마 되지 않은 상황. 두 개의 ‘쌍태풍’이 추가로 일본 열도를 향해 접근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지난 20일 일본 기상청에 따르면, 앞서 18일 오전 필리핀 동북동쪽 약 1,000km 부근에서 제20호 태풍 ‘너구리’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