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event 유산슬 콘서트에 유재석 게스트로 안나오나 '놀면 뭐하니?-뽕포유', 유산슬 1집 굿바이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30. 11:03

본문

전국 기준 7.6%, 수도권 기준으로 7.5%를 기록했다. 광고 관계자들의 주요 지표이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수도권 기준)은 3.4%로 토요일 전체 예능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최고의 1분은 유산슬의 첫 음악방송 데뷔 무대인 MBC ‘가요베스트’ 본 무대 예고 장면으로 최고 시청률 8.6%를 기록했다. 이날 유산슬은



인터뷰에 응하고 싶지만, 스케줄상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없고, 그렇다고 일부의 기자님들만 만날 수 없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러다보니 인터뷰를 하지 않는다는 오해도 생긴 거 같다”라고 밝혔다. 또 가세연을 통해 ‘무한도전’ 출연자(게스트)의 성추문이 언급되는 과정에서 억측을 받는데 대해 “오늘 소속사 쪽을 통해서도 그렇고 저희 매니저나 저한테도 그런 문의가 많았다”라고 먼저 운을 뗐다. 유재석은 “물론



8시 45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요즘 트로트 영재라고 인기 있는 신인가수가 있는데 이름은 유산슬이라고 함 어디서 많이 봤다 했는데 유재석 존똑임 ㄷㄷㄷㄷ 근데 진짜 부모님이 같다고 함 ㄷㄷㄷㄷ 어쩐지 콘서트 엠씨도 맡아주더니 부모님이 같아서 밀어주나봄 혈연으로 유라인 탄 케이스 ㄷㄷㄷㄷㄷ 안가봐서 모름ㅠ ㅠ 연락안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ㅐ 방송전까지 비밀인가ㅠㅠㅠ 유재석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뒷풀이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개그맨 유재석과 조세호가





게재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 속 유산슬은 후드를 뒤집어 쓴 채 구석에서 넋이 나가 있다. 늘 에너지 넘치고 밝은 모습의 유재석의 힘 없는 모습이 안쓰러움을 자아낸다. 유산슬 주변에 있는 스태프들은 ‘유산슬 월드투어’ 글귀가 적힌 단체복을 입고 있고, 그 사이에 조세호의 모습도 포착됐다. 이미지 원본보기 유산슬 뒤풀이사진, 조세호 한편 유산슬은 ‘놀면 뭐하니?’의 ‘뽕뽀유’ 프로젝트를 통해 트로트계에 혜성처럼 등장했다. 그는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을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22일



종이 플래카드와 ‘사랑의 재개발’ 안전모 등 응원도구를 직접 준비했다. 유산슬의 반짝이 의상을 입고 등장하는 등 유산슬을 향한 ‘찐심’을 보여 현장을 달아오르게 했다. ‘놀면 뭐하니?-뽕포유’ 측은 트로트계 아이돌의 소속사답게 ‘역조공’으로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역조공 철가방’에는 아이돌 굿즈의 필수품인 포토 카드부터 실용성 만점인 이쑤시개, 행주, 수건, 병따개 그리고 비매품 1집 CD 등이 담겨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떼창과 흥, 애정이



유재석, 아니 유산슬이 굿바이 1집 콘서트를 성공리에 이끌었다. 김연자, 홍진영, 진성, 박상철에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까지 레전드도 한무대에 올랐다. 28일 오후 전파를 탄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에서 유재석은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를 5일 앞두고 대가들과 합주 연습에 나섰다. 데뷔 100일 된 유산슬 유재석이라 합주 대가들 사이 주눅들 정도. 정차르트는 “우리 밴드들이 전 세계에서 최고구나 싶다”면서도 유재석에게 주눅 들지 말고 노래하라고 격려했다.





유산슬과 ‘본캐’ 유재석을 바꿔치기한 서프라이즈 반전으로 재미를 선물하고, 흥 폭발 무대로 트로트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특히 유산슬의 100일 역사를 함께 만든 인연들과 완성한 고퀄리티 사운드, 화려한 무대, 재치 넘치는 기획력은 여느 연말 시상식 못지 않은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저력을 뽐냈다. 유재석이 라이징 유산슬 인기에 숟가락 얹는 거다 유재석 빽으로 광푸쉬 받는 거다 ㅅㅅㅅ에서 콘서트도 열어줬는데 물론 매진이긴





끝나는 것 같아 아쉽다"며 유산슬의 1집 활동 종료를 아쉬워했다. 유재석은 "유산슬도 그 점을 아쉬워하겠지만 그 입장에서는 이렇게 끝나는 것도 나쁘지 않나 싶다. 유산슬을 키워주신 은혜 오래도록 잊지 않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신나는 트로트 파티가 끝나고 뭉클한 하이라이트가 남았다. 살아있는 전설, 아코디언 연주자 심성락 옹이 무대에 오른 것. 배철수, 임진모, 유희열, 하림 등은 그의 업적을 읊으며 대단한 존경을 표현했다. 84세 최고령 뮤지션은 유재석의 부축을 받고 무대에 올라 아코디언을 연주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놀면 뭐하니? 뭔가 더 함??두곡 밖에 없다 해서



유산슬이 트로트 선배 동원 군의 첫 콘서트를 축하하기 위해 나섰다. 평소 ‘영재발굴단’을 즐겨 본다는 유산슬은 현재 암 투병 중인 동원 군의 할아버지와 가족에게도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2019년의 끝자락, 기적을 바라는 모든 사람에게 기억될 가슴 뭉클한 감동의 무대는 18일 방송되는 ‘영재발굴단’ 마지막 회에서



그는 유산슬에 대해 "개그도 선배, 인생도 선배, 트로트도 선배"라면서 "유산슬 선배에게 폐 끼치지 않고 항상 감사하다는 마음으로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정범균이 발표한 '내 인생은 탄산수'는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을 만든 방송작가 김배근이 작사했다. '열심히 살았노라', '살고 있다', '내 인생의 한방은 있다'라는 세 가지 핵심 키워드로 새해에는 풀리지 않았던 문제들과 많은 고민들이 탄산수처럼 속 시원하게 풀리길 바란다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또 드라마 OST부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