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농구 KCC, 찰스 로드 영입…전창진 감독과 4년여 만에 재회 프로농구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30. 11:01

본문

DB 김종규가 '플라핑 논란'에 휘말렸다. 김종규는 지난 31일 창원 LG전 연장전 종료 1분 45초를 남겨놓고 상대 정희재와 골밑 몸싸움을 펼쳤고, 정희재의 수비자 반칙이 선언됐다. 자유투 2개를 얻은 김종규는 모두 성공시켰고, DB는 89-83 승리를 거뒀다. 하지만 김종규가 몸싸움 과정에서 플라핑(flopping) 지적이 쏟아졌다. 이른바 '할리우드 액션'이다. 당시



것 같은데 키 큰 사내들 보고 신기해서 다시보니 모비스 선수듯 ㅋㅋㄱㅋ 선수들이라고 버스만 타고 다니진 않나보네요 ㅋㅋㅋ 중국의 ‘분노’가 프로스포츠를 다시 한번 집어삼켰다. 미국 프로농구( NBA ·엔비에이)에 이어 이번엔 영국 프로축구(프리미어리그)다. ( CCTV )은 16일 0시30분으로 예고했던 영국 프리미어리그 아스널 대 맨체스터시티 경기 생중계를 갑자기 취소했다. 대신 토트넘과 울버햄프턴의 경기를 녹화 중계했다. 중국 비디오 스트리밍 웹사이트 ( PPTV )도 아스널 경기 중계를 전격 취소했다. 아스널의 공격형 미드필더인 터키계 독일인 선수 메수트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ㅉㅉㅉㅉ 우지원 김훈.....ㅋㅋㅋㅋ [OSEN=잠실, 서정환 기자] 곽동기(23, 상명대4)가 신인드래프트 최고의 화제선수로 떠올랐다. ‘2019 KBL 국내신인선수 드래프트’가 4일 오후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프로농구 지명을 꿈꾸는 총 41명의 참가자가 드래프트에 지원했다. 그 중 22명이 선발돼 프로의 꿈을 이뤘다. ... 어린 나이에 이미 탈모가 상당히 진행된 곽동기는



달려옴 ㅋㅋㅋ 박스는 배대지에서 검수해서 이미 개봉 상태였고 두구두구 ㅋㅋㅋ 껍데기 좀 찌그러졌는데 기계만 괜찮으면 ㅋㅋㅋ 두둥 ㅋㅋㅋ 안에 기계 ㅋㅋㅋㅋ 오빠 사인만 보임 지금 기계 보고 신남 ㅋㅋㅋ 오빠 사인 있어 ㅋㅋㅋ 나 이런거 처음 가져봄 ㅋㅋㅋㅋ 응 맞아 나 신입^^ 오빠 사인 나도 생겼다고 신나는 중 ㅋㅋㅋㅋㅋㅋ 농구





'옥탑방의 문제아들' SBS '미운 우리 새끼', '집사부일체', '정글의 법칙'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김다령 대표는 "농구계 레전드 허재와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허재가 재치 넘치는 입담과 예능감으로 '예능 대통령'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허재가 전속계약을 맺은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에는 방송인 이상민, 이지애, 최희, 공서영, 신아영, 서유리를 비롯해 가수 나르샤, 영재, 배우 안내상, 스타일리스트 김우리, 칼럼니스트 곽정은, 댄스스포츠 선수 박지우 등이 소속돼 있다. 프로농구 '연봉 1위' 원주





삼성 소속 선수로, 한때는 가관희로 불렸으나 최근 2~3년 사이에 실력이 오르며 삼성의 에이스로 거듭나고 있는 선수. 둘은 대학교 1년 선후배(이정현이 선배, 이관희가 후배)이자 상무에서도 선임과 후임 사이였다고 함. 예전부터 경기 중에 둘의 신경전이 종종 보였었는데, 당시 KGC소속이던 이정현과 삼성의 이관희. 16-17 챔피언결정전에서 둘의 신경전이 폭발해버림. (빨강유니폼-이정현, 파랑유니폼-이관희) 이관희의 목을 팔로 밀쳐 버린 이정현 거기에 화가 난 이관희가 이정현을 밀쳐버림 워낙 예민하고 중요한





‘넘버원’이었다. 그러나 2010년대 들어서면서 이상 기류가 흘렀다. 프로농구는 2011~2012시즌 119만525명(정규리그 기준)의 관중을 기록한 이후 내리막을 타고 있다. 2014~2015 시즌에 104만3515명을 기록한 이후 이제 한 시즌 100만명은 꿈의 벽이 됐다. 2015~2016 시즌 93만7056명으로 떨어졌고, 2017~2018시즌에는 75만4981명으로 바닥을 찍었다. 평균관중도 처음으로 2000명대로 떨어졌다. 100만 관중이 무너진 2017~2018 시즌 평균 시청률은 0.18%에 그쳐 처음으로 0.2%도 미치지 못했다. 반면 농구가 최악의 흥행 성적표를 받은 2017~2018시즌에 프로배구는 남자부 평균





파울 같은 건 손부터 들어서 티가 납니다."] [김동광/KBL 경기위원장 : "기자분들한테 다 공개해서 (플라핑) 영상을 쓰셔도 됩니다."] KBL은 다음 주 화요일 1라운드 플라핑 명단과 영상을 공개합니다. 김종규는 1회 적발이면 경고, 2회 이상이면 벌금을 내야 합니다. KBL은 갑작스런 플라핑 논란이 지난해보다 23.5% 관중이 증가한 프로농구 인기에 악재가 되지 않을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강재훈입니다. 연봉킹이 헐리웃액션해서 자유투얻어내는걸로



드래프트장에 정장을 입고 짧은 머리로 나타나 강렬한 인상을 줬다. 그는 “할아버지와 아버지는 머리숱이 풍성하시다. 나만 관리를 못한 것 같다. 따로 탈모약을 복용하지 않았다. 이제부터라도 관리를 해야죠”라면서 애잔한 웃음을 지었다. 기자도 탈모인이다. 탈모는 치료가 어려워 예방이 더 중요하다. 곽동기는 이미 늦었다. 이미 늦었다





어린이 팬과 그 보호자와 연락을 해 사과의 말씀을 전했다"며 "다음 홈 경기인 12월 8일 인천 전자랜드 전에 어린이 팬을 초청해 선수들과 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함께 보낼 예정"이라고 밝혔다. KCC는 이번 시즌 홈 경기 전날 전창진 감독이 사전 신청자 중 선정된 팬들과 식사를 함께하는 '전창진 감독이 쏜다' 프로그램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