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반짝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랬던 사람이 열흘만에 이렇게 됨(ft.양치승 관장님).jpg ‘나혼산’ 기안84, 화보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28. 22:18

본문

등장하는 KBS 유일한 토크쇼 '해피투게더 시즌4'는 리뉴얼 작업에 한창이다. 리뉴얼 작업한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는 이재우 센터장은은 빠르면 내년 2월께 새단장한 '해투4'를 선보이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는 최근 편성 대이동을 감행해 화제를 모았다. '1박2일 시즌4'가 돌아옴에 따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 '개그콘서트' 등의 편성이 변경됐다. 특히 이재우 센터장은 일요일에서 토요일로 요일을 옮겨간 '개그콘서트'에 대해 "현실을



기안84 곁에서 조언과 독설을 오가며 그를 자극했다. 본격적으로 양치승과의 운동이 시작됐고, 기안84는 괴상한 기합을 내며 운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며 기안84가 계속 운동하도록 했고, 기안84는 힘겨워하며 "성훈이 왜 불행하다고 하는지 알겠다"라고 말했다. 운동이 끝나고, 양치승은 기안84와 함께 마트를 방문해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줬다. 심지어



인정하고 있다"며 "잘나가던 '개콘'의 시청률이 많이 하락했지만 포기할 수 없는 콘텐츠다. 폐지하게 되면 여러 개그맨들이 직장을 잃는다. 토요일 오후 9시대는 어려운 시간대지만 우리만의 새로운 경쟁력을 만들자 판단했다"고 말했다. 현재 KBS는 파일럿으로 전파를 탄 뒤 호평을 받은 19금 코미디 프로그램 '스탠드업' 정규편성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 이재우 센터장은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이 달라져 시청률이 2~3% 나오더라도 찾아볼 수 있는 '스탠드



'호랑이 PT'→합숙...지옥 트레이닝 당나귀귀 거기에 양치승 관장이랑 필라테스 원장님 존웃임ㅋㅋㅋ ‘나혼산’ 기안84, 화보 촬영 위해 운동 돌입…양치승 “촛농이 여깄구나” 대상 소감도 잘린 미흡한 진행 오점, 반감된 시상식 의미 인바디 체크까지 마치고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한 두 사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의 몸을 보자 “촛농이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기안84 곁에서 조언과 독설을 오가며 그를 자극했다. 본격적으로 양치승과의 운동이 시작됐고, 기안84는 괴상한 기합을 내며 운동해 웃음을 자아냈다. 양치승은 당근과 채찍을 적절히 사용하며 기안84가 계속 운동하도록 했고, 기안84는 힘겨워하며 "성훈이 왜 불행하다고 하는지 알겠다"라고 말했다. 운동이 끝나고, 양치승은 기안84와 함께 마트를 방문해 다이어트 식단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줬다. 심지어 기안84의



마치고 본격적인 운동에 돌입한 두 사람, 양치승 관장은 기안84의 몸을 보자 “촛농이 여깄었구나”라며 먹잇감을 찾았다는 듯이 눈을 반짝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이어 팔굽혀펴기부터 덤벨 운동까지 속전속결로 진행하는 양치승의 혹독한 트레이닝에 기안84는 점점 미소를 잃어간다. 특히 헬스장이 아닌 헬(Hell)스장임을 점점 깨닫게



만수로), 최민환(살림하는 남자들2), 양치승(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조명섭(노래가 좋아) ▲올해의 DJ상-이금희(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신인 DJ상-정은지(정은지의 가요광장) ▲최우수 아이디어상-주간 박성광(개그콘서트) ▲작가상-백순영 작가(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베스트아이콘상-'슈퍼맨이 돌아왔다' 아이들 ▲쇼오락 부문 신인상-심영순(사장님은 당나귀 귀), 정일우(신상출시 편스토랑) ▲코미디 부문 신인상-배정근(개그콘서트) (사진=KBS 2TV '2019 KBS 연예대상'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아 나혼산 존나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해자2 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제작진ㅋㅋ 양치승이랑 최현석네가





시도한다. KBS 이재우 예능 센터장은 12월6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기자들을 만나 KBS 예능국의 변화에 대해 언급했다. 먼저 게스트가 등장하는 KBS 유일한 토크쇼 '해피투게더 시즌4'는 리뉴얼 작업에 한창이다. 리뉴얼 작업한지 꽤 오랜 시간이 흘렀다는 이재우 센터장은은 빠르면 내년 2월께 새단장한 '해투4'를 선보이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는 최근 편성 대이동을 감행해 화제를 모았다. '1박2일 시즌4'가 돌아옴에 따라 '슈퍼맨이





집까지 방문, 냉장고에 가득한 술들을 앞수했다. 양치승은 "처음 운동하는 친구들은 자기 컨트롤을 못한다"며 이유를 밝혔다. 심지어 양치승은 기안84의 집에서 합숙하겠다고 밝혀 기안84를 기함하게 했다. 낯을 가리는 기안84는 초면에 자신의 집에 드러눕는 양치승의 모습에 당황했고, 그런 기안84의 모습은 모두를 폭소케 했다. #csidx41bbd0f1cc14fd19fc04d72fd039f0d 진짜 어디서도 못보던 캐릭임 필라테스 원장님ㅋㅋㅋ [img= ] 몸만들기에 돌입한 기안84의





이 과정에서 생방송 시간이 촉박하다는 것을 인지하고 아버지를 모시고 내려가려는 가족들과 남은 말을 하고 내려가려는 김언중 씨 사이에 작은 실랑이가 벌어졌고, 일부 시청자들은 이 장면에 불편함을 호소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수상 후 소감을 말하던 박주호 역시 스태프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를 전한 후 뒷말을 이어가려고 했으나, “짧게 끝내라”는 주문을 받은 후 급히 하려던 말을 멈추고 “아무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