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finale 예리 영상&개인티저 (타이틀곡 싸이코) +웬디 영어로 트랙소개 레드벨벳 싸이코 노래안무 스포 보고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27. 20:47

본문

레드벨벳 싸이코 최초공개 무대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finale 예리 영상&개인티저 (타이틀곡 싸이코) +웬디 영어로 트랙소개 레드벨벳 싸이코 가사랑 분위기 좋으면 레드벨벳 콜라보한거 close to me 들어보셈 레드벨벳 싸이코에서 후렴부분 말고 팬들 취향저격하고 처돌이 생성중인 파트 레드벨벳 싸이코 데모버전.twt 난 레드벨벳 그 어두운 컨셉? 배드보이 싸이코 같은게 더 내 취향임 레드벨벳 제목 싸이코야 이번에?? 레드벨벳 The ReVe Festival finale 예리 영상&개인티저 (타이틀곡 싸이코) +웬디 영어로 트랙소개 레드벨벳 싸이코 가사 보다 더 싸이코스럽다는 이번 수록곡 레드벨벳 아이린 싸이코 포카.jpg



싸이코 데모버전.twt 레드벨벳 싸이코 라이브있어?? 레드벨벳 웬디 부상 경위와 갑질 쩌는 SBS 대처 응원법 어떡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싸이코 가사랑 분위기 좋으면 레드벨벳 콜라보한거 close to me 들어보셈 새로뜬 레드벨벳 싸이코 단체사진...... 레드벨벳 "싸이코" 스포티파이 글로벌 차트인 최근 3년간 일간 1위 찍은 여돌 노래들 12/23 컴백 + 가사? 컨셉이 존똑임ㅋㅋㅋㅋ 서로 막 죽일듯 싸우면서 사랑하는 사이?컨셉 우린 참 별나고 이상한 사이야 서로를 부서지게 (부서지게) 그리곤 또 껴안아 (그리곤 또 껴안아) 우린 아름답고 참 슬픈 사이야 서로를



최초 무대 모시기에 혈안이 돼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더욱 씁쓸했다. 이외에도 잡음은 계속되고 있다. SBS는 레드벨벳 팬들의 입장을 금지시켰으며 해당 사전 녹화분이 방송될 때 응원하지 못하도록 통제했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또한 현장 관계자들 사이에는 예견된 사고였다는 분위기다. 앞서 24일 사전 녹화에서 타 가수의 무대 역시 리프트의 문제점이 발견됐던 점이 제기됐다. 이에 SBS의 현장 진행 및 시설 관리가 구설수에 오르고 있다. 사과문도 알맹이가 빠졌다. SBS 측은 이날 “레드벨벳이 가요대전 생방송 무대에 오르지



out 내게서 달아나지 마 너와 있고 싶어 화나게 하고 싶어 이랬다저랬다 나도 내 맘 모르겠어 좋아하는 거야 보고 싶은 거야 내 맘속에 들어왔다 갔다 그러는 거야 늦은 밤 (초콜릿, 코코넛 글레이징) 달디 단 (아몬드, 민트 칩 아이싱) A guilty bite, huh? (뿌리고 입히고 샥) 거부 못해 난 (한 입, 바삭!) 마치 너 같지 모든 게 재미있어 신기한 것 가득가득한 새로운 세상으로 데려가 Step 1: Mix it Step 2: Bake it Step 3: Serve it Then I Taste



ㅅㅍ 레드벨벳 진짜 명곡파티다증말ㅋㅋㅋ 최애 타이틀 뭍는글에 러룰 빨간맛 싸이코 배드보이 파워업 피카부 아크케 다 나와 ㅋㅋㅋㅋㅋㅋㅁㅊ 레드벨벳 싸이코 가사 보다 더 싸이코스럽다는 이번 수록곡 레드벨벳 진짜 명곡파티다증말ㅋㅋㅋ 최애 타이틀 뭍는글에 러룰 빨간맛 싸이코 배드보이 파워업 피카부 아크케 다 나와 ㅋㅋㅋㅋㅋㅋㅁㅊ SBS 왜 이러나…레드벨벳 ‘싸이코’ 최초 무대 생색 레드벨벳의 쿨하면서도 달콤한 러브송 '싸이코' 들려드릴께요 이번에 안무 잘 나온거 같은 레드벨벳 신곡 싸이코 해피니스~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입니다 이번에 저희가 싸이코로 컴백을~~ 레드벨벳 싸이코 노래안무 스포 보고 가! 레드벨벳



하루 전 진행된 신곡 ‘싸이코’의 사전 녹화분이 전파를 탔고, 진행자 전현무는 “(전략) 레드벨벳의 컴백 무대는 SBS ‘가요대전’이 최초 방송”이라고 강조했다. 본인들의 시설 관리 부주의가 사고의 주원인으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생색내기에만 몰두하는 인상을 풍기기 충분했다. 또 일반적으로 각 방송사 음악방송들은 빅스타들의

falling in & out 내게서 달아나지 마 너와 있고 싶어 화나게 하고 싶어 이랬다저랬다 나도 내 맘 모르겠어 좋아하는 거야 보고 싶은 거야 내 맘속에 들어왔다 갔다 그러는 거야 궁금해 너에게 알고 싶은 것들로 넘쳐 (넘쳐가) 가끔은 너의 감정이 쓰고 어떤 날은 넘칠 만큼

수도 있는 내용이다. 레드벨벳의 컴백 활동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The ReVe Festival’ Finale’ 피날레 앨범으로 전 세계 42개 지역 1위를 기록했으며 미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했고 타이틀곡 ‘Psycho’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뮤직비디오 차트 종합 부문에서 1위, 멜론, 플로, 지니,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오후 1시 기준)를 차지한 바 있어 더욱 안타깝게 만들고 있다. ㅋㅋㅋㅋㅋ진짜 장르 궁금햇는데 달달한 노래인가봐 음방 안하는거 같아서 아쉽 상상이 안되는데 오늘 오후 6시 발매♥ 팝송같고 너~무 좋음 ㅈㄱㄴ 부른거

너에게 알고 싶은 것들로 넘쳐 (넘쳐가) 가끔은 너의 감정이 쓰고 어떤 날은 넘칠 만큼 큰데 Tell me tell me 어떻게 하면 돼? We’re falling in & out falling in & out 날 어지럽게 해 넌 신비로워 Falling in & out falling in & out 내게서 달아나지 마 너와 있고 싶어 화나게 하고 싶어 이랬다저랬다 나도 내 맘

같지 문득 망설이게 한 자꾸 손이 가게 가게 한 짜릿한 Sweetness 멈추지 못해 눈에 넣고 향기 맡고 혀끝 닿으면 Then I Taste It We’re falling in & out falling in & out 날 어지럽게 해 넌 신비로워 Falling in & out falling in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