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남ㅋㅋㅋㅋㅋ MBC 측 "아이즈원 '마리텔V2' 출연분과 관련 내부 논의중"[공식] 아이즈원 고정이었던 마리텔 근황.jpg 아이즈원도 담주 마리텔 그대로 나올려나 아이즈원은 '아이돌룸' 외에도 ..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5. 00:31

본문

비롯한 '프로듀스' 제작진의 투표 조작 의혹이 불거지면서 시작됐다. 지난 7월 종영한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멤버를 선발하는 생방송 당시, 제작진은 투표수를 조작했다는 의혹에 휩싸였다. '프로듀스 101' 시리즈를 연출한 안준영 PD는 최근 경찰 조사에서 '프로듀스48', '프로듀스X101'의 투표수 조작이 있었다고 인정한 것으로



진행이 어려워 보인다고 하네요. 컴백 시기에 이런 대형 스캔들이 터졌으니 뭐... 컴백 프로모션도 중단되었고, 현재로써는 컴백 무산에 가깝다고 하네요. 향후 컴백이 가능할 지 여부도 알 수 없는 상태라네요. [더셀럽 박수정



마리텔은 다나오다 sbs주작보도이후론 방송국기준도 넘웃긴. 엠비씨만봐도 엑스원은금지시키더니 아이즈원 프나 마리텔은 다나오다 sbs주작보도이후론 아이즈원 앨범발매 취소 활동중단 + 마리텔 통편집 결정 아이즈원 마리텔 아이돌룸 출연예고 아이즈원 '투표 조작 의혹'에 방송가도 비상..."방송 여부 논의 중" MBC 측 "아이즈원 '마리텔V2' 출연분과 관련





투표 관련 조작 혐의를 일부 인정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에 '프로듀스48' 프로젝트 그룹인 아이즈원의 향후 활동에 이목이 집중됐다. 이 여파로 아이즈원은 11일 예정이었던 쇼케이스도 취소했다. ㅇㅇ;ㅋㅋㅋ 아이즈원, 마리텔 통편집,..컴백 쇼케이스 취소...앨범발매 연기 7일 MBC '마이리틀텔레비전2' 측은 "생방송 녹화에 참여한





나코라꼬~ 단디 방송 해보자잉~ 난 언어 천재인데..... 단디가 뭐지... 니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뭐꼬?~ GIF 민트 쪼꼬요!!! 고건 아니지 고건 아니지 GIF GIF GIF GIF 믿을수 없는 현재 상황입니다. 찍은방송도 자르더니 이젠



프나는 복면가왕 나옴 뭔기준인지 워너원 아오아는 다해체해서 잘나오고있고 찍은방송도 자르더니 이젠 프나는 복면가왕 나옴 뭔기준인지 워너원 아오아는 다해체해서 잘나오고있고 한방에 훅가는구나... 오늘 스브스뉴스뜨기전에 이야기된거라 어쩔수없는데 MBC는 정상이면 날리겠죠 JTBC도 과거전례봐서



내부 논의중"[공식] 엑스원 피디수첩 나올때 아이즈원은 마리텔 찍고 있든데 왜 억울한척 해 아이즈원, 마리텔 통편집,..컴백 쇼케이스 취소...앨범발매 연기 아이즈원은 '아이돌룸' 외에도 고정 출연중인 MBC '마이리틀텔레비전V2('마리텔')', 넷플릭스 '범인은바로너 시즌2' 등 각종 방송에



전해졌다. 그는 지난 6일 혐의가 인정돼 구속됐다. 특히 아이즈원 멤버들은 오는 11일 첫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발매 시기에 맞춰 다양한 예능 및 음악 프로그램 출연을 앞두고 있었다. Mnet 단독 컴백쇼는 물론, 최근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아이돌룸', MBC



풀렸어' 라는 표정을... ... 결과적으로, 분명히 저는 특혜를 받았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제게 특혜를 주려고 한 게 아니고 앞, 뒤의 동기들에게 특혜를 주려다가 딸려(?) 간 셈이었겠죠. 제게 군대 특혜에 대한 책임(?)을 묻는다면 분명히 억울하긴 할



'마리텔V2' 측 "아이즈원 출연 여부 논의 중" [공식] 7일 MBC는 티브이데일리에 "'마리텔V2' 제작진이 아이즈원 출연분 방송 여부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아이돌룸은 19일방송이고 마리텔은 다음주 월요일인데 마리텔은 방송그냥하면 트위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