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숨겨진 역사 설민석이 무도 나와서 뜬거야?? 설민석 헛소리 레전드.jpg 조선왕조실록 설민석꺼말고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6. 17:51

본문

설민석 선생의 강의는 어떤지 찾아보았네요. 아래는 설민석 선생의 강의입니다. 새벽에 친구의 권유에 결제하고 하다가 잠깐 잠들었다가 지금 다시 뭐에 홀린듯이 일어나서 컴터 앞에 앉았습니다. 삼국지도 안읽어본 저에게 설민석의 삼국지 책을 결제하게 만들고 아 이거 너무 재밌네요 ㅜㅜ 이렇게 또 이번 주말은 푹자야지 했던 꿈이 날아갑니다. 내일 출근은 해야되는데 ㄷㄷ.. 30대 후반



제대로 알게 되었습니다. 토탈워 삼국지 재밌네요 설민석도 몰랐던 한국의 숨겨진 역사 설민석씨 나이 알고 깜놀 ㅋㅋㅋ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못 보고 넘어갔던 '책 읽어드립니다' 랄 챙겨보다가 든 생각 어제 이마트갔다가 나오는데 글올렸던 사람입니다 아;; 미쳤네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용희 정말.....치킨asmr..서커스..설민석.. 저도 이만... 민석이횽아 만나러





MBC 횽이 오산 오신다네요. 와이프는 10시부터 선착순 배부하는 표 받는다고 7시부터 줄 선다 캅니다. +_+ 자기 전에 낚시의자 꺼내고 내일 아침 남매 아침 식사는 제 당번이네요. 이만 슬슬 자러 갈께요. 내년 2월에 있는 한능검을 보려고 하는데 고급 1급을 따야해. (공기업 지원용) 나는 학교 다닐때 한국사 공부는 필수였는데 수능에서는 필수가 아니였어서 (97년생 16학번) 사실상 노베상태인데 설민석, 최태성



있는 안제민 PD는 “규현은 ‘규하오 투어’에 걸맞게 새로운 경험이 가득한 투어로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한국에서는 접할 수 없는 다양한 여정이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선물할 것”이라면서 “방송에서는 중국 충칭·청두 여행의 최종 우승자도 밝혀진다. 한혜진, 규현, 그리고 특별 설계자 김준호 중 금배지를 차지하게 될 우승자는 누가 될지 지켜봐 달라”고 귀띔해 호기심을 자아낸다. tvN ‘더 짠내투어’는 11월 4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예고 선공개



관심이 없을 때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할 때, 정말 심쿵. 저런 딸을 가지고싶더군요. (사귈 수는 없으니.. 양심상) 마지막으로, 설민석 선생님께서 하신 말이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독일에 갔을 때, 수용소 견학중 도슨트가 한말. '우리는 당시에 벌어진 많은 생체실험으로 인해



무슨 삘이 와선지 역사&힙합 특집을 다시 봤네요. 시국이 시국이라 더 와닿는 것도 있고... 제가 무도 광팬인데다 가요제 좋아해서 여러번 봤는데, 유독 이 특집은 별로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아 좋네요. 가사도 내용도 하나하나 잘 담아냈고, 옛날에 볼 때 참 별로라고 느꼈던 도끼의 곡도 정말 좋네요. 제일 맘에 들고 수준 높았다고 생각한 무대는 역시 개코였고... 가사를 자세히 보고 있으니 곡 쓴 사람들이 고뇌의 흔적이





찾아갔다. 엄인섭은 최재형 선생님의 조카이자, 안중근 의사의 전우였다. 그래서 독립운동가들이 믿었다. 그런데 기토 가쓰미가 엄인섭을 밀정으로 삼았다. 결국 우리 독립군들은 150억 원을 거의 일본에게 뺏겼다. 500여 명의 독립군이 체포됐다”고 밝혔다. 자손들은 대대손손 잘먹고 잘살고 있겠지... [스포츠서울 김선우기자]‘선을 넘는 녀석들’에 국민왕비 전인화가 뜬다. 27일 방송되는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이하 ‘선녀들’)-리턴즈’ 11회에는 상상도 못한 깜짝 게스트가 출격한다.



쯤일 줄 알았는데... 50세이시더라구요 ㄷ ㄷ ㄷ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제가 못본 편이 '멋진 신세계'더라구요. 설명이 끝난 후, 설민석 선생님이 문가영에게 '우리의 소원이 뭐에요?'라고 묻자, '응?'하는 표정이더라구요ㅎㅎ 전현무가 '우리 세대가 아니라서 그렇다고ㅋㅋ' 저는 '통일'이라고 바로 나오거든요.





맞춤게스트 국민왕비 전인화의 출연은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날 전인화는 사극 속 위엄 있는 왕비님의 아우라는 물론, 소녀 같은 반전 매력을 발산하며 NEW ‘선녀 누나’로 등극했다고. 특히 전인화는 “태종 이방원의 팬”임을 자청해 눈길을 끌었다고 한다. 이를 듣던 ‘선녀들’은 자연스럽게 태종 이방원 역을 맡았던 남편 유동근을 떠올렸다고. 이방원의 매력을 어필하는 전인화의 선을 넘는(?) 남편 자랑은 모두를 웃음 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개념완성이 38강이더라고............ 벼락치기는 27강이고... 너무 부담되서 ... 한능검 고급패스라고 써져있음 최태성 선생님은 강의 찾아보니까 대체 뭘 들어야하는지를 모르겠어... 이투스에서 돈주고 들어야하는건지 EBS에서 공짜강의를 들어도 되는건지.. ebs 고급한국사? 이거 찾아봤는데 강의가 거의 90강이라................... 이건 백퍼 시작하면 나 끝까지 못들을듯 ㅜㅜ 다른건 수능개념 이런거라 수능 맞춤인거 같고 .. ㅜㅜ 내가 해야하는게 많아서 딱 한능검 1급에만 최적화된걸 듣고싶거든 ㅠㅠ 이 경우에 최태성 선생님은 뭐 들어야할까?? ㅠㅠ 그리고 한능검 쌤은 누가 더 좋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