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퀸덤 아이들 문투 ‘여자아이들’ 만 인정된다네 @@ 여자아이들 교우관계요... 도움 받을 책 있을까요? 여자아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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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클래식독 2019. 12. 25. 16: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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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가 동욱이를 좋아하게 되었다. 등하교길에 오고 가며 자연스레 동욱이와 인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게 된 친구는 러브레터를 전해줄 수 있냐고 부탁했다. 딱히 내키지는 않았으나 친구의 부탁을 거절할 수 없었기에 몇 번 편지를 전해주었다. 그리고 착한 동욱이는 친절히도! 답장을 보내주었다. 그렇게 편지를 주고받는 모습을 보게 된 다른 반 여자아이들은 급기야 나를 동욱이의 여자친구로 착각하고 말았다. 쉬는 시간에 우리반으로 찾아와 “쟤야?”라며 나를 흘겨보는 애가 있었는가 하면 “저렇게 생긴 애가 여자친구라고?”라며 대놓고 머라 하는



묻어놓으면 들쥐가 파먹어서 병균을 옮긴단 말이야." 대대장은 역시 아무렇지 않게, 심지어는 얼굴에 웃음마저 띠면서 대답했다. 사실 대대장의 말이 틀린 것은 아니었다. 물론 전염병이라는 가정 하에 말이지만. "하지만 전염병인지 어떤지도 아직 모르지 않습니까." "이렇게 사람이 죽어나가는데 이게 전염병이 아니면 뭐겠소? 하루에 사람이 하나씩 죽어나가고 있단 말이야. 시체는 발생하는 즉시 소각시키라는 명령이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이오." 대대장의 퉁명스런 대답이었다. "그럼 군이 이 곳을 관할한 게 이틀 밖에 되지 않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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찾아내는 겁니까?" 보건부 관리가 확인하듯 물어보았다. "당장은 발생지역이 고립된 까닭에 다른 지역에서 전염의 사례가 보고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재로써는 사태의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주임무라고 해야 겠군요. 그러나 확산이 되고 있다는 증거가 나오면 병의 확산을 막을 방도도 생각을 해 주셔야 합니다." 소령의 대답을 듣고서 보건부 관리는 잠시 망설였다. "나도 가겠소." 보건부 관리가 결국 세 번째로 참여 의사를 밝혔다. "그렇다면 나도 가긴 가야겠소만, 우리가 처음으로 파견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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웅성대며 상황파악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귀에 딱 박힌 아이의 한마디... "야 쌤이 똥쌌어...?" 하하. 웃음밖에 나오지 않더군요 눈에서 흘러나오는게 눈물인지 똥인지 구분도 못할 정도로 이성을 잃었습니다 평소 저에게 짓궂게 장난하던 아이들도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는 것 같았습니다 눈치없는 제 똥꼬는 계속해서 남은 방귀와 잔여물들을 내보냈습니다 아니 제가 더 이상 막을 의지와 힘이 없었다고 해야겠네요 버스는 그 상태로 십여분을 달리고 졸음쉼터에 정차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아무말도 하지 않았고 저는 조용히 내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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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여놓고 마주앉아서 채점을 하고 있었다. 진규가 먼저 자기 몫의 채점을 다하고는 붉은 색연필을 책상에 놓았다. "많이 남았니? 도와줄까?" 1학기 중에도 이런 기회가 있었지만, 진규와 혜주는 서로 거의 말을 하지 않았다. 워낙에 혜주가 차갑고 딱딱하게 굴었던 까닭이다. 게다가 반의 남자아이들과 여자아이들이 편이 갈라져 크게 싸우는 일이 있었던 까닭에 그 분위기에 묻혀 서로 말을 주고받기도 어색했던 점도 있었다. 해서 1학기 내내는 누군가 먼저 채점을 끝내도 그냥 말없이 기다리고 있기만 했었다. 하지만 그날 아침의 혜주가 보낸 우호적인 메시지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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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병은 속 편하게 대답했다. 그리고 아마 그것이 그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대답일 것이었다. "그 대대장이라는 사람 좀 만나야겠군." 과장은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며 혼잣말을 했다. 그러자 상병이 그 말을 들었는지 대꾸를 해왔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대대장님께서 주무시지 않고 기다리고 계십니다. 지금 그리로 가는 중입니다." 네 명은 궁금증과 안도가 섞인 표정으로 아무 말이 없었다. 대대장이라면 이른바 '붉은손



같은 반이고 C는 다른 반이라 A와 B가 단짝처럼 붙어 다녔는데 C와 셋이 놀게 되면 A가 C를 따돌리곤 했다고 해요. B는 C와 자매니 신경써줄법도 한데 그게 마음대로 되지도 않고 놀기에 바빠 실제로 C가 종종 따돌림을 당해 제가 계속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다른 아이를 따돌리는 것은 나쁜 일이고 A가 그러자고 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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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책인 「소녀들의 심리학」 은 소설과 비소설이라는 차이를 제외하고는 많은 부분 유사점이 있다. 그 대상이 소녀라는 점, 둘 다 물리적 폭력이 아닌 은밀한 형태로 나타나는 경쟁심, 분노, 질투의 감정을 다루고 있다는 점, 피해자와 가해자, 가정과 학교를 중심으로 다각적으로 문제의 원인을 분석했다는 점 등이 그렇다. 반면에 이 둘의 차이점이라고 한다면 아무래도 상황 묘사 등에 집중하는 소설과 연구서에 가까운 비소설이 갖고 있는 특성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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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해도 있었다. 그때마다 나는 기가 막혀 “그래서? 어쩌라고?”라며 반문했다. 그런데 한 번 대단한 사건이 터졌는데 우리 학년 1진 중의 1진인 여자애가 나를 찾아온 것이다. 화장실로 데리고 가 “동욱이 그만 만나라고! 인사도 하지마! 알았어?”라며 협박하는 사건이 터지고 말았다. 그래도 당시 날라리들은 지금과 달랐다. 그냥 협박만 하고 끝나는 수준이었으니까. 그해 여름에도 동욱이는 내 생일선물을 챙겨줬는데, 그룹 모자이크의 테이프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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