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에 UEFA 챔피언스리그에 데뷔한 이강인 팬서비스 논란에 해명하는 이강인 포르투갈 매체,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24. 08:27

본문

일찍 끝나서 북한전 이후로는 실전 경기를 뛰지 않았습니다. 그런데도 오늘 선발이었고 결과는 처참했습니다. 후반80분 넘어서 킬패스를 노리고 이강인을 투입했는데 오늘 같은 경기장 상태에서 바로 천금 같은 킬패스를 어떻게 합니까. 손흥민도 체력이나 컨디션이 떨어진게 확연히 보이는데 무조건 선발이니 오늘 슈팅이나 볼 컨트롤이 투박했습니다. 차라리 후반에 교체로





상황. 지난 14일 레바논 베이루트 원정을 마치고 다시 아랍에미리트(UAE) 아부다비로 복귀한 뒤 회복 훈련을 소화했던 15일 자이드 크리켓 스타디움 주변에도 팬들을 보고 싶은 남녀노소가 모였다. 한국 교민들도 있었고 UAE 현지인도 있었다. 전체 훈련이 끝날 때까지 세련된 매너로 기다려주던 팬들을 향해 선수들은 퇴장하며 사인을 해주고 또 함께 사진도 찍으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단연 최고 인기는 손흥민. 손흥민은 발 한 걸음 떼기 어려울 정도로 사인 공세와



제기했다"고 밝혔다. 미국과 유럽의 인권·스포츠 전문가들은 "FIFA가 북한을 제재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스포츠·정치학 전문가인 스페인 IE대학의 앤드루 버토리 교수는 16일 미국의 소리(VOA) 방송에 "북한 당국이 (정치에 스포츠를 이용하지 않기 위한) 중대한 개혁 조치를 해야 한다"며 "그런 조치 없는 상황에서 국제사회가 북한 참가를 허용하는 것은 김정은이 스포츠를 내부 지지 강화에 활용하도록 합법성을 부여하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워싱턴 민간단체 북한인권위원회의 그레그 스칼라튜 사무총장도 이 방송에 "월드컵을 정치화했다는 것은



발탁되게 됩니다. 4. 황인범의 성장통 이때부터 성장통이 시작 됩니다. 수년간 국대 패스의 시작은 기성용이었습니다. 근데 기성용 은퇴 이후, 정우영-황인범이 3선까지 내려와 빌드업을 하든가 정우영 앞선, 가까운 곳에 황인범이 위치하여 빌드업을 도와 줍니다. 이 때부터 황인범은 헤매기 시작합니다. 본래 2선에서 공격적이고 모험적인 패스를 넣고 뒤에서 수비적인 선수의 보좌를 받다가



페널티킥이 주어졌다. 키커로 나선 파레호가 깔끔하게 성공시키며 스코어는 1-1이 됐다. 하지만 후반 37분, 가야의 크로스가 수마오로 맞고 그대로 골문 안으로 흐르며 발렌시아가 역전에 성공했다. 그리고 후반 39분, 콘도그비아가 환상적인 중거리 슈팅으로 쐐기골을 터트리며 발렌시아가 승기를 잡았다. 후반 45분, 페란 토레스가 한 골 더 추가하며 스코어는



까지 넣으면 빼박일텐데요 ㅋㅋ 교체 멤버도 황태자 라인으로 황인범 남태희를 빼다니요... 아무튼 경기장 상태가... 레바논은 저 잔디를 이용하는 반면, 한국은 적응을 못하네요... 부상위험성이 큰지 맘대로 못움직여 보여요.. 특히 손흥민이요.... 잔디 상태보고 직감한듯하네요... 대쉬 잘못내다가 작살난다는걸.. 그래 추카한다 열씨미해 쿠보야 . 깊은 백태클로 옐로받았다가 VR로 재확인후 레드로 바뀌네요 ㅜㅜ 7분부터 보시면 됩니다. 원정경기에 팀도 패배했지만 스탭 양해까지 구해가며 나와서 싸인해줬네요. 매우 칭찬합니다! 바셀 vs 인테르 여긴 백전노장 백업 스트라이커가 닭에서 인터밀란 으로 이적한거 같은데



몇 번 레드카드를 줄 만한 순간도 그냥 넘겼다 "고 말했다. 결국 0대0으로 비긴 한국 대표팀은 다음 날인 16일 오후 5시 20분 평양에서 베이징행 비행기를 탔다. 팬들은 "그래도 경기가 끝났으니 출국 전 옥류관 평양냉면을 먹을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대표팀 선수들은 호텔에서 곧바로 공항으로 향했다. 중국 베이징에



있는데 이강인 보고도 비슷한 느낌을 받았다. 얘는 왜 이렇게 잘하지? 하는 느낌 손흥민 대표팀 처음 들어왔을때도 그런 느낌은 아니었다. 이강인은 선수가 팀 전술에 맞추고 적응하는게 아니라 자기플레이를 하면 팀전체가 자기에 맞춰지는 스타일이다.다만 한국대표팀에서 뛰려면 수비능력을 키워야 된다. 스리랑카 같은 약팀 상대로는 펄펄 날지만 유럽팀 만나면 그런 플레이가 안나오는게 수비 부담 때문이다. 이승우 플레이스타일이 피지컬이 동반되어야 하는 스타일이다. 이재성 이청용 같은 선수들은 피지컬이 안좋아도 기술로



실력), 나아가 감독의 전술과 선수 선발 문제로 살펴볼 수 있다. ▶기대 이하의 풀백과 중원 조합 선수단의 첫 번째 문제는 풀백 포지션이었다. 이들의 크로스 정확도가 떨어졌고 한국은 슈팅 기회를 거의 얻지 못했다. 김진수와 이용 모두 공격 상황에서 전혀 위협적이지 않았다. 그런 점에서 크로스를 장기로 인정받아 대표팀에 승선한 이용의 활약은 특히 아쉬웠다. 또한 이날 경기에서는 중앙에 위치한 미드필더-공격수 라인의 유기적인 플레이가 실종됐다. 특히 남태희, 황인범, 정우영의 중원 조합은 볼 배급에 대부분 실패했고, 그나마 이재성이 공격적인 활로를 여는





출처 인터티비 컴퓨터 고치다가 밤새겠네요 ㅋ 다행히 해결은 했네요 강인이 라고 불러줘..ㅠ 드뎌 들어가네요 [스포티비뉴스=인천국제공항, 한준 기자] "능력이 있는 선수를 감독이 안 쓰는 경우는 없어요." 2018년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금메달을 이룬 김학범 감독은 2020년 도쿄 하계 올림픽을 준비하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