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시나요? ㅋ [UFC 부산] 드디어 내일 UFC 부산 대회 입니다.. [UFC 부산] 오늘 오후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23. 22:01

본문

티켓추첨도 적혀있었는데.. 좀전에 티켓 딩첨 전화왔었네요.. 담당자분 전화와서는.. UFC티켓 당첨되었는데.. 가실수 있는지.. 경기당일 직접본인수령만 가능하다고.. 당첨등록해드릴까요? 라고 묻는것이.. 아마 당첨되었어도 멀어서 안간다는분도 있어서 제차례까지 오지않았나 생각이드네요.. 전 사직동옆 온천동살아서..(경기장 걸어서 10분거리) 바로 감사합니다.. 이랬네요.. 맥주 잔뜩챙겨서 가야것습니다.. 한 10년전에 지마켓에서 카메라걸리고 5년전쯤에 gs샵에서 드론걸렸었는데.. 간만에 뭐하나 걸렸네요.. 방송용 메인카드는 대략 7시쯤 예상해봅니다. 만약 언더카드 경기들 전경기 ko tko 나온다면 6시쯤 부산 홈경기인데 실력차가 너무 나네요 이제 ufc 방출될듯 한국에서 두번째로 열리는데 아마 티켓 전쟁일듯 ㅎㅎ 전





부산 UFC 286000원 자리 18만원 급 팝니다 UFC부산 티켓 당첨되었네요 .. [UFC 부산] 오늘 오후 4시 UFC 부산 시작합니다. UFC마동현 아쉽네요 부산분들 ufc 12월 보러 가시나요? ㅋ [UFC 부산] 드디어 내일 UFC 부산 대회 입니다.. UFC 티켓 양도 했는데 후회되네요 ㅋ 오늘 UFC부산





갈거 같네요..지난 서울경기가 한국에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열린다고 입털었는데 역시 확실한건 없네요 ㅋ 지난 한국 ufc때 보러 갔는데 꿀잼.. 부산 화끈한 팬분들 많아서 더 잼있을듯요 ㅋ 티켓/원하는 시트 원하는거 예매 하고 싶은 분들은 쪽지 주세요 ㅎㅎ 나름 팁 있음요~ 참고로 이번 로얄석 165만원 ㅎ 방송용 메인카드는 저녁 8시쯤 예상합니다. 지난번 서울대회때도 경기끝나고나니 12시쯤 됐던거로.. 지인 통해 티켓 받았는데 이미 서울에서 한번 다녀와서 그냥 팔았는데.. 오늘 막상 경기한다니 많이 아쉽 ㅋ 아 왜팔았을까 ㅡㅜ



선수들은 점심먹고 한번 또 써볼까합니다... 직관 못가서 아주아주 마음이 아픈 ufc팬이 주절 ㅜㅠ 이번에 부산에서 열리는 UFC보러가시는분 있나요? 저도 생전 처음으로 UFC보러가려고 했는데 티켓값이 이건 뭐 개념이 없네요-,.- VVIP 1,980,000원 VIP 1,760,000원 1층(P1) 517,000원 2층(P2) 330,000원 2층(P3) 286,000원 2층(P3-1) 228,000원 3층(P4) 187,000원

몸상태나 눈빛 분위기에서 이번에는 조금 손쉽게 승리를 가져갈거같습니다...단, 최승우선수는 테익다운다펜스가 얼마나 늘었냐가 가장 큰 관건이겠네요. 그리고 강경호선수.. 왜 이번 부산대회에 마저 탑컨텐더와의 싸움이아닌 순위권 밖 그것도 짱깨선수를 붙여줬는지 UFC측이 미워지네요ㅜㅜ 현재 3연승하다가 판정패 1패겪고 다시 2연승... 사실 경기마다 임팩트가 조금 부족했던것은 인정.. (하지만 여기서 국내 MMA선수중 가장

외모 임팩트는 강하다는거...ㄷㄷㄷㄷㄷ 배우급!!!외모를 자랑하죠..) 그래서 상위컨텐더를 붙여주지 않는건가 쉽기도 하구요 이번 중국선수잡으면 다음경기는 분명히 15위권안에 컨텐더랑 싸울것으로 예상됩니다. 강경호는 스트라이커면서도 전형적인 웰라운드느낌의 파이터라서 안정적인 경기운영이 가장 돋보입니다 무닌히 승리해줄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 여기서 선수본인한테 너무 죄송하지만 제 예상에 무조건 패배그림이 보이는선수 딱 1명... 닌자거북이 박준용... UFC에 온것도 기적인거같구요 데뷔전 1패중이고 이번에 패한다면 퇴출의 그림자가ㅜㅜ 제가 과연 맞출수있을지...ㄷㄷㄷ 나머지

메인이벤트 코리안좀비 정창성 코리안슈퍼보이 최두호 마에스트로 마동현 미스터퍼펙트 강경호 격투기강백호 정다운 스팅 최승우 닌자거북이 박준용 이렇게 무려7명이 출전합니다... UFC & MMA를 좋아할뿐 전문가는 아닌점 말씀드립니다 제 예상에 오늘 가장 손쉽게 승리를 거둘 한국선수는 단 2명... 스팅 최승우 와 미스터퍼펙트 강경호!!! 최승우선수는 2연패이고 마지막경기라 생각하고 사활을 걸어야 하는데 상대선수가 듣보잡이라 사실 크게 자료가 없지만 어제 계체를 본

오늘 경기 예상도 정찬성 승 (눈빛보니 야수성 ㄷㄷ) 어차피 에드가는 지는 별이라서... 부산 분들이라서 화끈한 분위기 연출 많이 될듯요... 교훈 UFC 서울때 현실적으로 UFC 경기는 처음이자 마지막일 확률이 상당히 높다고 ㅈ문가부터 전부 털었는데 부산에서 또 열리는 현실.. 세상에 100%란게 하나도 없는거 같네요~ 일단 국내선수 위주로 예상해본다면...

집에서 보는 한맺힌 한남자의 예상 UFC티켓 뭐 이리 비쌉니까-,.- 1장 286000원 짜리 18만원!!!!!! 친구넘 파투로 급 팝니다. 현장에서 돈 주시고 표 받아 가시면 됩니다. 010 3473 2816 14일날 UFC245 본다고..(21일 부산대회까지도) SPOTV ON 월정액 결제했었는데.. 결제하려고 보니 저런화면 뜨더라구요.. 1만 btv 포인트 전원증정에.. UFC부산대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