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난 성유리가 진짜 안늙는거 같아 성유리 납세자의 날, 공개처형 성유리 생중계 수치플 성유리 드라마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20. 18:53

본문

바로 뜸....ㅋㅋㅋㅋㅋㅋ 그거말고도 엄마의 드덕길은 정말 그냥 신기해 ㅋㅋㅋ 갑자기 아까 라이징 배우들 얘기나오다가 생각나서 써봄 ㅋ 너무 예뻐.... 진짜 평생 늙지도 않고 예쁠듯 성유리 이진이랑 김도연 최유정 누가봐도 소울메이트인 사람들 부러움ㅠㅠㅠㅠㅠㅠ 뽀득커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각난김에 눈의여왕 보러간다 ㅠㅠㅠㅠㅠㅠㅠㅠ 나만느꼇니 배고파 ㅋㅋㅋㅋㅋㅋ



날, 공개처형 쯔위는 유진과야 성유리과야?? 유물발견 feat 핑클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성유리 오늘 출국하는데 기사사진 피부봐 이효리 미모 차단하는 이진, 성유리 성유리 옥주현 이진 이효리 이름 다 예뻐 핑덬이었는데 이진 성유리 언급한거 ㅈㄴ 반가웠다고ㅋㅋㅋㅋㅋ 유진이랑 성유리 드라마 커리어는 누가 더 좋음? 성유리 능지처참.. 성유리 피부 하얀데 두꺼워 보이지 않음? 캠핑클럽의 롤러장씬은 성유리 인생샷 같아요. 성유리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집착 절대 안하는 성격이란것도 알고 은근 솔직히 속에 있는 얘기 다 하는 성격인 것도 알고있음 22년을 붙어다녔는데 아직도 이렇게나 애틋할까 싶은 성유리와 이진의 이별패턴 방송덕분에 보고싶은 이진(aka.자기.찐)을 만나러 뉴욕에 쇼핑도 하고 밥도 먹고 마지막으로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도 감 이진 : 어제는 설레서 잠도 못 잤어. 성유리 :





이진 운동화 챙기러 가야겠네 아휴 아휴. 이진 : 언니 운동화 좀 챙겨줘라 이진 : 유리야 언니 신발도 좀 꺼내주고 그런거 해야지 성유리 : 니예니예니예 반말하고 허물없는 사이라 동갑 같아보여도 항상 성유리 울면 달래주고 아프면 옆에 있어주는 듬직한 언니임 그렇게 22년을 지내다 보니 서로에 대해 모르는것도 없음 개그에 엄격하다는 것도 알고 모두가 아닌거같은데? 해도 발소리만 들어도 알고





살거같음 "원조 요정의 위엄" 성유리, 코펜하겐 사로잡은 미모[화보] 역대 여자아이돌인데 누가 제일 예쁜가요? 14년 전 오늘 발매된_ "FINKL" 역시 콩콩팥팥인 이유있는 성유리얼굴과 동안력.jpgif 성유리 자는거봐 8/14 쓰레기 탈출 작전 후기 - Feat 핑클 올해 내 드덬 스토리 참 재밌었다 갑자기 생각난건데 난 우리엄마 드덕의 감과 촉이 대단하다 생각한게 성유리 생중계 수치플 성유리 드라마 찍어줬음 좋겠다 여돌관계성중에 부러운 관계성있는데 현빈 성유리 재회 소취하는 덬 없어? 썸바디 예나 오연서랑 성유리 닮음 이효리 인스타 성유리 댓글 성유리 옥주현 이진





반장도 매년하는 모범생에 특히 수학 좋아했다고 함 핑클시절 자서전식으로 발간했던 기사에서도 나타나는 모범생 썰 아빠가 교수고 오빠도 의대생(현 삼성병원 교수ㄷㄷ)이라 부모님이 성유리도 의대가길 원했는데 갑자기 연예인 된다고 해서 반대도 엄청 심했대 평소에 말잘듣고 모범생이었던 딸이 처음으로 고집 피워서 당황했다고 함ㅋㅋㅋ 결국 핑클로 데뷔하고 성적은 많이 떨어졌지만 핑클이 대박났으니 다행ㅋㅋㅋㅋ





바뀌었다는 매일 후기공부나 하고 있으니 공이 맞을 일이 있겠어요. ㅠㅠ. 여튼 쓰레기는 시작부터 개폭망... 3번홀 - 5번홀 까지 이제 슬슬 몸이 풀려가는지... 옥주현님과 이효리님은 버디 찬스... 옥주현님은 홀컵 옆을 살짝 지나가며 파세이브, 이효리님은 4미터 퍼팅을 툭 쳤는데 쭉 들어갑니다. 버디성공과 후기면제 ^^ 나머지 이진님과 성유리님은 보기.... => 파라오의 연속 독주를 막을자가 없네요.. 심지어 지난번 실패했던 올림픽까지 케사장님이 열심히 쫓아가지만.. 파라오 정말 미친듯이 달리네요.. 쓰레기는





간다네요. 역시 ... 성유리님... 세컨샷 잘치네요. 하지만 써드샷.. 온그린 실패. 이제 다들 버디를 노리려고 합니다. 하지만... 다들 이진님 빼고 온그린 실패.. 역시 신은 공평했습니다. 드라이버의 위기를 아이언으로 커버하네요.. 드로우를 친 이효리님은 어프로치 뒤땅으로 온은 온인데.. 젠장... 쓰레기 온... 여튼 이래저래 성유리 파, 이효리 보기, 이진 보기, 옥주현 파 2번홀. 파3 이제 후기가 걸린 파3입니다. 다들 니어하겠다고 난리 치네요... 옥주현님 탑볼을 때려



되었습니다. 허나 한동안 일에 치여 본인이 곧 쓰레기가 될거라며.. 약파는 분이 계셨습니다. 하지만 그는 사실 전문 약장사였습니다. 하나 쓰레기 3인방이 그를 가만둘일이 없습니다. ㅎㅎ 쓰레기 방을 탈퇴하기 위해서는 그냥 누군가를 무너트리고 심신의 안정을 찾아야 하는것은 그동안 4번의 란딩에서 경험한바 서로 희생양을 찾는데.... => 맞습니다. 이방은 쓰레기 천국이었습니다. 들어오면 바로 쓰레기가 되는 신기한 카톡방이 있습니다. 여튼 또하나의 기대를 갖습니다. 오늘은 제발 미녀캐디?를 기대하며





걱정할정도 다른 멤버들은 친구 얘기할때 성유리는 홈쇼핑 얘기만하는 1세대 대표 집순이ㅋㅋㅋㅋㅋㅋ 당시 방송보면 낯가리는걸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유명했던거같음 낯가리는 집순이 성격 보이는 송은이와 친해진 계기 "가장 또 이 사회생활을 안하는 친구라서 '너 연락 좀 제발해라' 하고 제가 먼저 좀 친하게 지내자고 프로포즈를 했죠" "유리양이 실제로 여러 사람들이랑 많이 어울리는 사람이 아니죠?" "네 그렇죠 주일에는 교회 가있고 스케줄 있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