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디즈 T50 LIGHT 모델 ㄷㄷ 좌판 수리비가 비싸네여 ㄷㄷ 시디즈 T50 VS 퍼시스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6. 16:05

본문

건 아닌 것 같은데 제 경험이 특이한건지 정말 그런건지 모르겠네요.. 집 주변에 신도림테크노마트가 있는데 거기 시디즈랑 파트라 매장이 같이 있어서 의자 종류가 많다길래 한번 가서 이것저것 앉아보고 물어보려고 하는데 공부용 의자 아는 거 있으시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또 의자 살 때 팁 같은 것도 있으면 좀 가르쳐주세요! 혼자 25평 아파트 들어갔습니다. 혼수가 아닌지라 비싼건 안사고 어떤거는





나아 보여 골랐는데 요 가격대는 거기서 거기겠죠? ㅠㅜ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와서 ... ㅠㅠ 등받이 얼마나 조절되나요? 시디즈 t50 쓰다가 고장나서 새로 살려고합니당... 알아보고 알아보다가 파트라 포티스로 갈려고 맘 먹었는데 딱 하나 걸리는점이... 등받이가 얼마나 눕혀지는지 안나오네요 (눕혀지긴하는데 최대 얼마나 눕혀지는지 알 수가 없네요;;) 시디즈 의자쓰면서 가장 만족했던건 등받이 눕혀서 누웠을때거든요... 파트라 포티스는 눕혀지긴하는데 시디즈만큼 안눕혀지는건 아닐지 걱정됩니다 혹시 사용하시는분 계시면 후기 좀 부탁드립니다 모델명 : [파트라



이왕 공부하는거 좀 제대로 된 의자에 투자를 해보려고요. 한1~2년 정도 밥먹고 공부만 할거라서 장기간 공부해도 불편하지 않을 좋은 의자를 사려고 하는데요. 예전에 시디즈 t50이 좋다고 해서 30만원 넘게 주고 사서 1주일 정도 써봤는데 허리도 엄청 아프고 그냥 싸구려 의자보다 안 좋다는 느낌이 들어서 중고로 팔아버렸거든요... 그 때 비싼 돈 주고 산 의자가 안 좋았던 트라우마가 생겨서 이번엔 좀 더 신중하게 사려고 하는데요. 제 경험으로 봤을 때 꼭 무조건 비싸다고 다 좋은

포티스 C4811PAB] 109,000원의 듀오백 q1을 구매하려다 여기까지 왔습니다. 중간에 q1w, qwill, dk2500g 를 보다.. 시디즈의 t50air도 보고..... 이거 예쁘네요 믾이 팔린 이유를 알것 같았습니다. 그러다 듀오백 바인 200m 으로 결정했습니다. 브랜드 선정 이유는 3년 as가 가장 컸으며, 모델을 가리지 않고 대부분의 후기가 ‘고장이 안나서 의자를 못바꾼다’ 였던게 결정적이었네요. 땀이 잘 나는 편이라 풀 메쉬타입인것도 분명한 장점인것 같네요.

T50에어, T50에어 화이트쉘, T80 까지 앉아봤는데요.. 사실 잠깐 앉아본거라 큰 차이는 모르겠더군요..다 그냥 괜찮아보였어요. T50 에어가 가격이 그나마 괜찮아보이는데 화이트쉘 모델이 약간 다르더군요. 디자인만 다른줄 알았는데 조금 다르다고하네요.. T50 에어 살거면 화이트셀 사는게 나을까요? T50 vs T50 에어 vs T50(화이트쉘) vs T50에어(화이트쉘) 어떤게 나을런지 ㅎㅎ.. 조언

사용기가 많이 없어 걱정이지만.. 저에게만은 딱 맞길 바라며 10만원짜리 사려다가 .. 소득 대비 큰 지름이었습니다. 시디즈 T50 사려고 했는데 요추받침대 때문에 불편하다고 하시는 분이 굉장히 많은것 같네요 허먼밀러같은건 나중을 위해 미뤄두겠습니다 ㅎㅎㅎ 30만원대 괜찮은 의자 없을까요? 맘 진득하게 먹고 수험공부 해보려고 의자를 하나 사려고 하는데요. 원룸에 의자가 있긴 한데 좀 싸구려라서

수리비가 비싸네여 ㄷㄷ 시디즈 T50 VS 퍼시스 CH6200CAH 고민이네여 ㄷㄷ 시디즈 / 듀오백 / 사이즈오브체어? 이정도에서 보고있는대 30만원 정도로 살려고 하니 애매하긴 하네요 ㄷㄷ T50 LIGHT 모델 사용중이라서 뒤에 요추받침대 없는 모델이긴한대 ... 매장 다시 가기에는 귀찬고 .. 흠 고민이네여.. 기왕에 게이밍 체어로 가볼까... OTL 지금 쓰는건 시디즈 t50인데 내구성이나 품질이 맘에 들지 않아요 듀오백은 시디즈와 비슷한 제품인것 같은데 메쉬 써보고 싶어서 골랐고 루나랩은 게이밍 의자중에 가장 디자인이

흠 의자 고민이네요 ㄷㄷ.. 의자 뭘 살지 고민입니다 질문 | 파트라 포티스 의자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1시간 고민하고 의자 구입했습니다. 30만원대 의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공부용 의자 추천 좀 해주세요. 아파트 입주하며 몇가지 샀습니다. 궁금한게 있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시디즈 t50 에어 살까 합니다...? 듀오백 dk 2500gpa 써보신분 계신가요?? 시디즈 T50 LIGHT 모델 ㄷㄷ 좌판

엄청 싼거 어떤거는 그래도 쓸만한것 샀습니다. 82쿡에서 정보 얻는 만큼 저도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가구 침대-씰리i3 침대프레임-소이현프레임(구형) 책장-리바트프렌즈5단 월넛 책상-리바트하움6000g목재 거실장-리바트 거실장 그레이 바의자-까사미아 에디트 홈바의자 보조의자-회사 기억이 안납니다. 2만원대 길이조절 가능 협탁-회사기억이 안납니다 까먹음 1만원대짜리 가전 냉장고-lg 디오스 양문형 세탁기-lg 트롬 17kg 드럼 청소기-밀레 파워라인 정수기-브리타2.5 에어워셔-벤타lw25 가져온거 시디즈 t50 air 하라쿠모 좌식의자 컴퓨터 등등 사용후기나 평가 궁금한게 있으시면 댓글주셔요. 오늘 매장가서 대충 앉아봤습니다. T50,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듀오백 dk2500g dk2500gpa 두개다 앉아보신분 아니면 하나라도 써보신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키가 180인데 시디즈는 t50 하위 모델은 사이즈가 작아서 안맞더라구요 근데 시디즈는 너무비싸서 ㅠ 마르쿠스는 집에 책상이 낮아서 듀오백으로 확정은 했는데 뭘 사야 될지 모르겠네요 듀오백 2.0인 d2-200이나 d2-300 써보신 분도 의견 부탁드려요.. 코스트코 모델인대 좌판 가격이 6만원에 출장비 2.2만원.. 택배 발송불가라네여.... 코스트코에서 사와서 내가 조립했는댕... ㄷㄷ 수리는 무조건 출장기사라니... ㄷㄷ 둘다 기능은 비슷하고 가격은 시디즈 기준 28~29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