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현아 잘 지내지 보고 싶다 “전 재산 700만원” 성현아, 생활고 고백…‘눈물 성현아 근황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9. 20:46

본문

선고 받은 바 있다.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감춘 성현아는 최근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니?'를 비롯해 MBN '모던패밀리'에도 출연하며 무죄를 밝히고자 일부러 재판을 신청했다는 이야기, 이로 인한 생활고 등을 고백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시 세상 밖으로 나와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며 싱글맘으로서 각오를





열린 항소심에서 재판 3년 만에 결국 무죄를 선고 받은 바 있다. 이후 방송에서 모습을 감춘 성현아는 최근 SBS 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니?'를 비롯해 MBN '모던패밀리'에도 출연하며 무죄를 밝히고자 일부러 재판을 신청했다는 이야기, 이로 인한 생활고 등을 고백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다시 세상 밖으로 나와 아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백하며





위해 (살고 싶다). 저한테 남은 소명이라고 생각한다"며 아들에 대한 절절한 사랑을 꺼내놨다. 재혼과 원치 않았던 사별, 길어진 법정 공방까지 겪어야 했던 성현아는 "여러가지 일이 터지고 마무리되고 나니 내 손 안에 쥐어진 게 아무 것도 없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아들을 데리고 산책을 나갔는데, 정말 머릿속이 하얗게 아무 생각도 안나더라. 바로 다음 날에 월세 낼 돈도 빠듯한데 어떻게 하나 했다. 계산도 안될 정도로 머리가 하�R다"고 밝혔다.





(살고 싶다). 저한테 남은 소명이라고 생각한다"며 아들에 대한 절절한 사랑을 꺼내놨다. 재혼과 원치 않았던 사별, 길어진 법정 공방까지 겪어야 했던 성현아는 "여러가지 일이 터지고 마무리되고 나니 내 손 안에 쥐어진 게 아무 것도 없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아들을 데리고 산책을 나갔는데, 정말 머릿속이 하얗게 아무 생각도 안나더라. 바로 다음 날에 월세 낼 돈도 빠듯한데 어떻게 하나 했다. 계산도 안될 정도로 머리가 하�R다"고 밝혔다.



재산 700만원이라는 성현아 ㅋㅋ 지나간 과거일이 슬픈가 봅니다 그나저나 따뜻한 국밥 너무 먹고 싶네요 안 보여도 늘 응원함 성현아 다시 보고 싶다ㅠㅠㅠㅠㅠ 보조개가 인상적인 성현아 닮은 기자로 기억하는데 ㅎㅎ 43살이라니 후아 욕망아줌마 박지윤 남편도 앵커되었네요. 그래도 안볼꺼에요~ 저에겐 마봉춘이 있으니깐요 그래서 성현아도 억울하다고 한거 난 넘 띠용스럽던데 똑똑한 year이 그건 왜 몰.랏.어?! 성현아 컴백해주세요!! 넌 여전히 내 별이야 성현아 [img= ] 배우 성현아가 박원숙에게 그간의 마음고생과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박원숙 또한 성현아의



박원숙과 성현아가 함께 뜻깊은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원숙과 성현아는 과거 MBC 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호흡을 맞춘 인연이 있었다. 20년 만에 감격스러운 상봉을 한 두 사람은 그간의 회포를 푸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우여곡절과 풍파를 겪었던 성현아는 박원숙에게 속내를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성현아는 과거 생활고 때문에 아르바이트를 했던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그는 "제가 빵을 좋아해 빵집 아르바이트를 했다. 아이 학교 보내고 나서 내 시간을 정할 수고 있어



그땐 너무 힘들었지만 지금은 눈물겹도록 아름다운 추억"이라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13년 성현아는 성매매 알선 혐의로 기소돼 2년간의 법정 공방을 벌여야 했다. 당시 성현아는 1심과 2심에서 벌금 200만원을 선고 받았지만 2016년 6월 대법원 파기 환송에 따라 열린 항소심에서 재판 3년 만에 결국 무죄를





싱글맘으로서 각오를 다지고 있는 성현아. 용기를 낸 성현아에게 관심과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본래있던 얼굴 어디갔노? 11월12일 오전 8시35분 SBS에서 첫방송되는 '맛 좀 보실래요'라는 아침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나온다네요... 역시 연예인은 얼굴에 철판 깔아야 할수있는 직업인가봐요... 성현아도 나오고.. 강예빈도 나오고... 다들 나오네요... [img= ] 배우 성현아가 박원숙에게 그간의 마음고생과 속내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박원숙 또한 성현아의 아픔에 공감하며 진심을 다해 위로를 건넸다. 지난 1일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모던 패밀리'에서는 20년 만에 재회한



좋더라"며 "배우로서 자존심도 중요하지만 엄마로서, 가장으로서 집안을 살리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했다. 엄마가 되니까 못할 게 없었다. 아르바이트는 누구나 하는 거 아닌가"라고 의연하게 과거를 회상했다. 이날 텃밭 가꾸기에 나선 두 사람은 남해의 일몰을 볼 수 있는 한 횟집을 찾아 이야기를 나눴다. 이 자리에서 성현아는 "반은 제 인생 살았으니까 반은 아들을 위해



성현아가 아직도 잊을 수 없는 그날 아이의 뒷모습을 떠올리며 덤덤하게 이야기를 이어나가자, 이를 듣던 박원숙은 "난 아침부터 지금까지 네 웃음소리를 많이 들었지 않냐. 그럴 때마다 너무 가슴이 아픈 거다. 속은 썩는데 겉은 웃는 걸까봐"라며 눈물을 보였다. 이에 성현아는 "저 괜찮다. 그때를 생각하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