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UFC 245]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전체 타격통계 [UFC] 데이나 화이트 "볼카노프스키 vs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6. 20:17

본문

거야. 그것은 많은 것을 의미할 것이다. 그것은 나에게 모든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가족과 떨어져 시간을 보내고 있어. 그게 내 동기야. 빨리 그 벨트를 집으로 돌려받고 싶어. 1년 4경기 타이틀전이라는 미친 일정을 보여주는 할로웨이인데 혈전을 너무 많이 치뤄 내구성이 걱정되기도 하고 결국 라이트급에서는 통하지 않는다는걸 포이리에 전에서 다시한번 보여줬기때문에 이번 방어전이 정말 위기네요 할로웨이와 볼카노프스키가 호주에서 2차전을 했으면 한다. 코빙 턴은 이제 돌아가서 우들리랑 붙는 게 괜찮아보임.





[UFC] 볼카노프스키 "블레시드(할로웨이별명)의 시대는 끝이났다 [UFC] 데이나 화이트 "볼카노프스키 vs 맥스 할로웨이 2차전 간다 " [UFC 245] 맥스 할로웨이 vs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 전체 타격통계 알렉산더 볼카노프스키는 오랫동안 자신이 UFC 페더급 챔피언 맥스 할 로웨이에게 스타일리시컬한 악몽이라고 믿어왔다. 이제 그는 그것을 증명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볼카노프스키가 12월 14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UFC 245에서 할로웨이 벨트에 도전한다. 볼카노프스키: 맥스 할로웨이 같은 사람과 싸우는 것은 존경할 뿐이며 그는 훌륭한 챔피언이지만 나는 내 일을 해야 한다 '블레시드 시대'가 끝나가네. 이제 내 시간이야. 분명히 나는 그가 큰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어. 존경 외에는 아무것도 없어. 내가 그 벨트를 차지하면 그가 라이트급 월장 결정을 더 쉽게 할 것이고, 그때 올라갈 수 있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