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결혼 좋아 보이나요? [단독]김건모 내년 결혼…30대 피아니스트와 1년 열애 결실 김건모 결혼하나봐요. 관상 이런거 안 믿는데 관상가가 김건모 결혼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5. 22:46

본문

왜 슬프노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그 아주머니가 내 김건모노래 을마나 들었는지아나! 이러곸ㅋㅋㅋㅋㅋㅋㅋ 이거듣고 앞에 아줌마가 아이고 으이가읍따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 아주머니 마음 이해하지ㅠㅠㅠㅠㅠ 나이불문 덕후마음 다 똑같다ㅠㅠㅠㅠ [img= ] [이데일리 장구슬 기자] 가수 김건모와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프러포즈 현장이 공개됐다.



난 3, 4일 뒤에 부모님께 사귀는 남자가 있고 그 사람이 김건모라고 말씀 드렸어요. 굉장히 좋아하셨어요. 10월27일에는 양가 상견례를 했고 다음날인 10월28일에 바로 혼인신고를 했죠. 저는 유부녀가 되는 게 꿈이었는데, 진짜 유부녀가 된 게 신기해요."(장지연) 김건모 장지연 커플은 올 5월 말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뒤



가요계 톱스타다. 서울예대 국악과 졸업 후 1992년 1집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발매하면서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탁월한 음악성으로 발표하는 노래, 공연 모두 대중의 호응을 이끌어 냈고 예능프로그램에서도 활발히 활동을 해왔다.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비롯해 ‘잘못된 만남’. ‘아름다운 이별’, ‘핑계’, ‘첫인상’ 등





500만원 이런 피디들끼리 정찰제가 있었고 모 피디는는 무슨 천호동 (텐프로 가게)에서 ㅇㅇ양주(200만원이상) 아니면 움직이지도 않는다 이런것도 나왔었음 무튼 안준영이 안더럽더 아니고 놀란 덬들 많은것같은데 이런일있었다랑 광수는 사람안변했네 이정도... 그때 밝혀낸게 피디수첩이랑 엠사 2580이라





모델의 할로윈 의상 16331 17 0 43 정봉주 판결문 보니 가관이네요 -_-;;; 15681 18 74 44 검사가 업무량에 비해 박봉인건 맞죠 6674 49 7 45 (후방) 심익현 유튜브에 나온 한국 에로배우.gif 14866 18 0 46 알릴레오)



친해 통화하더니 저를 그 자리로 데려갔죠. '건모 오빠와 잘 맞겠다'면서요. 언니는 '아버님이 보내신 선물이야'라며 오빠에게 저를 소개했어요."(장지연) 장씨는 "첫 만남에서 제가 오빠 옆에 없으면 안 될 것 같은 확신이 들었다"며 "보듬어주고 싶고, 이 분과 만나고 싶다고 생각했다. 캐릭터도 잘 맞았다. 오빠 마음을 들어 줄 술친구가 돼주고 싶어





있어왔어서 난 크게 놀랍진 않다 우리나라 사람을 참 오지랖 넓네요... 김건모 내년 결혼..30대 피아니스트와 1년 열애 결실 김건모 결혼해? 김건모 결혼 좋아 보이나요? 김건모 내년 1월 결혼 김건모 결혼한다고 하니 제가 다 기쁘네요





이선미 여사가 8개월 만에 아들 김건모와 스튜디오 안팎에서 함께 출연해왔던 SBS ‘미운우리새끼’에 다시 출연한 것도 김건모의 결혼 사실 공개를 위한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김건모는 이 프로그램에서 ‘철 없는 노총각’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고 이선미 여사는



잘 모르시나봐요~ "김건모 신부가 아까워"…결혼소식에 꼭 따라오는 '오지랖' 헐 김건모 결혼한다 김건모님 혜성오빠 마지막에 만났을 때 혜성아 결혼은 천천히 해도 돼 그러셨대 ㅎㅎㅎ 전현무 김건모 보면 역시 남자는 능력 “오빠 잘 키워줘”…김건모, 세레나데 부르며 장지연에 프러포즈 ㅁㅊ 김건모결혼한댜 김건모-장지연, 결혼 전 혼인신고 마쳐 김건모 결혼기사 댓글 ㅋㅋㅋㅋㅋㅋ 13살



기회가 있었는데 그 때 관객분들이 박수를 치며 '축하해'를 연호했어요. 기분이 묘했고 감사했죠."(김건모) 김건모 장지연 커플은 당초 내년 1월30일 양가에서 각각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 50명씩만 초대, 스몰웨딩으로 결혼식을 올리려 했다. 하지만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