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재석 이승환 하현우, 마왕 故신해철 향한 그리움[오늘TV] 복가 하현우 넘은 화제성 출연자 나왔던가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5. 17:38

본문

대학교에 방문해 깜짝 공연을 하며 일을 벌렸던 경북 문경편, 신입 PD였던 유호진PD의 몰래카메라와 복불복 마라톤 대회로 인상을 남긴 전북 장수편, 그리고 백령도편과 백두산편 등이 꾸준히 회자되는 편들이다. 1박 2일 시즌1은 4년 반정도 방영이 되었는데 이후 7년 이상 더 방영되었지만 여전히 1박 2일 하면 시즌1을 떠올릴정도로





어떻게 보면 나영석 사단의 예능 중에서는 낮은 시청률이었으나 외전인 강식당을 거치며 새로운 시청층이 급격히 유입되며 시즌5는 6%에 육박하는 높은 시청률로 출발했다. 특이하게 방송 도중에 시즌5가 갑자기 시즌6으로 바뀐다. 사실상 한 시즌으로 볼 수 있다. 시즌6이 방영된 11월에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조사에서 6.0%의 선호도로 전체 1위를 차지했다. 1박 2일 시즌1의 실질적 후속작으로 불리우고





‘박토벤’ 박현우 작곡가, ‘정짜르트’ 정경천 편곡가와 유산슬 데뷔 앨범과 ‘합정역 5번 출구’ 편곡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모였다. 박 작곡가는 “유재석 씨가 할 일이 많다”고 하자 유재석은 “좋은 곡이 나와야 하지 않나”고 말했다. 이에 이 작사가는 “곡은 이미 나와서 편곡을 맡기는 과정이다”고 했다. 이에 유재석은 “솔직히 말씀드리며 박 작곡가님의 노래가 짧은 시간에 탄생해서 (걱정이 된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 작사가는 “내가 ‘사랑은 아무나 하나’ 10분 만에 썼다”고 밝혔다. 정 편곡가는 “한 달 걸렸다



노래 유재석드럼.. Starman . 영상과 함께 보는데 눈물이.. 오늘 신해철님 딸 사진 보고 정말 똑 닮았네~ 했었는데 ... 음원 공개하고 수익금도 기부할거라는데 오늘 영상을 꼭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오마이걸 다섯번째 계절이 카페에서 흘러나오길래 찾아보니 없구요. 하현우&김연아의 3456도 업고 찾는 노래마다 없네요. 사실은 가끔보단 좀 더 자주 이긴 합니다. 벅스 멜론 이런 곳에서 다운 받은지도 벌써



꽤 지났고 애플뮤직 스트리밍을 하니 찾아보지 않으면 몰랐을 가수얄범이 발매된지도 몰랐던 음반을 틀어 줄때 참 좋네요.. 하현우님의 환상 찾아보니 8월에 나온거 같은데 지금 처음 듣고 바로 좋아요 보관함 추가 다운로드 완료 했습니다.. 그나저나 애플은 저 셋을 좀 더 간편하게 누르게 해줄 생각은 별로 없나보네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빨리 곡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마왕에 하현우라니.. 마왕 나래이션 나오는데 소름 쫙 올라오네요.ㅠ 복가로 첨앎 출근길에 유투브 이리저리 보다가 추천으로 이런게 뜨더군요. 음



물음에 “‘아버지와 나 파트1’를 들었을 때 충격이 다시 되살아나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릴레이 작업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마음에 부채 같은 게 있었다”며 “마태승 콘서트라고 팬들이 기획해 성사될 뻔했던 공연이 있었다. 서태지 주선으로 한 공연을 결심하고 결정하고 일주일쯤 있다가 안타까운 일이 생겼다. (신해철의) 아내 분을 뵀을 때 그 말씀을 하시더라. 제가 결정했단 이야기를 듣고 굉장히 기뻐했다고. 제가





프로그램의 인기를 이끌었다. 최고 시청률은 20.7%이다.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최고 순위 2위, 선호도 7.9%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기록보다 높다. 모든 아빠들과 아이들이 함께 여행을 가는 아빠 어디가와는 달리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로지 아버지와 그 자녀들만 함께하며 여행이라기 보단 일상을 보여주는 사실상 관찰예능의 형식을 띄고



케이블 예능 최고 시청률이다. 지금과는 다르게 시청률 1%를 넘기는 케이블 프로그램도 몇 개 안되던 시절이라 더더욱 대단하다. 슈퍼스타K2의 흥행은 곧 위대한 탄생, K팝 스타 등의 가수 오디션 뿐만 아니라 배우 오디션 기적의 오디션, 아나운서 오디션 신입사원 등의 다양한 오디션 프로그램을 파생시켰고 그 인기는 오디션 뿐만 아니라 음악 경연 예능의 탄생에 까지 영향을 주었다고 할 수 있다. 장재인-김지수의 '신데렐라'부터 허각의 '하늘을 달리다', 강승윤의 '본능적으로' 등 다양한 노래들이 화제가 되고 레전드 무대로 남아있다. 이후 시즌3도 시즌2 부럽지 않을정도로 크게 인기를





강력한 임팩트를 남겼다. 최고 시청률도 40%에 육박해 2000년대 중반 이후 기준으론 역대 1위 기록이다. 아차상 : 패밀리가 떴다 일요일이 좋다는 유재석과 함께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런칭해왔는데 뉴 X맨, 하자GO, 옛날TV, 기적의 승부사 등이 연이어 부진에 빠지자 당대 가장 트렌디하고 핫한 리얼 버라이어티를 전면에 내세워 패밀리가 떴다를 런칭했다. 무한도전과 1박 2일 등의 여러 흥행요소를 가지고와 초반에는 살짝



최고 2위까지 했으며 선호도는 최고 7.3%으로 요즘 기준으로는 넉넉하게 1위할 수준이다. 아차상 : 진짜 사나이 2013년에는 아빠 어디가가 대박난지 얼마 안되어서 진짜 사나이마저 대박나며 그야말로 일밤의 시대가 열렸다. 아빠 어디가와 진짜 사나이 쌍으로 시청률 10%대 후반대를 기록했고, 화제성도 아주 높았다. 아빠 어디가에는 윤후가 하드캐리했다면 진짜 사나이는 샘해밍턴이 크게 돋보였다고 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진짜 군부대에 들어가 체험하는 것으로 관심을 모았다. 이 시기에는 군대 관련 컨텐츠가 흥하기도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