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표창원 이철희가 신나서 정치하는 세상을 꿈꾸며 어제 표창원 의원 매불쇼 출연 영상 표창원 의원님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4. 19:56

본문

읽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다가 확 깨서 로그인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민주당엔 왜 전부 아첨꾼,간신배밖에 없을까? 노무현 정부가 막 출범할시기에 조국이 울산대교수로 재직할시절 신문에 기고한 글이 생각난다. 8간을 조심하십시요..특히 입안에 혀같이 달콤한말 귀에 살살녹는말만하는 자들을 특히 조심하십시요..라는글을보니 간신배를 멀리하고 쓴소리를 귀담아 들으라는 소리다. 물론 그전에 박용진 ,금태섭같이 심각한 지역구인심을 전하면서 비판하는 당원이없지는 않앗으나 모두 갈라치기,내부총질러 정도로 왕따취급을 받았으데..전체적으로 무사안일주의,보신주의를 못면했다.



확인했다. 둘째, (박지원과 윤석열의 공방을 보니) 검찰은 정경심 재판에 가지고 들어갈 증거가 정말 없는 것 같다. 셋째,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두르는 검찰조직 수장의 실체(본모습)를 확인할 수 있었다. 대단히 감정적이고, 생각나는 것을 거리낌없이 이야기하며, 자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이 무조건 옳다고 믿는 신념까지... 누군가에게는 믿음직스럽겠지만 검찰개혁을 원하는 국민들이





20대 국회에 대해서 내가 책임을 지겠다.’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불출마를 선언하면서 한 말입니다. 같은 당의 이철희 의원이 한 주 먼저 불출마 선언했고요. 이어서 표창원 의원까지 불출마 선언을 한 건데, 특히 표 의원은 문재인 대통령이 직접 영입한 인사 1호였기 때문에 더 주목이 되고. 또 그만큼 대중적 인기도 높았어요. 그런 분이





5명이 발생한 사건이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즐겨먹는 햄버거인 만큼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으나, 검찰은 지난해 2월, 7개월간 수사 끝에 ‘증거불충분’으로 맥도날드에 무혐의 처분을 내렸다. 단 햄버거 패티를 공급하는 하청업체만 기소 처분을 받았다. 이에 검찰이 한국맥도날드의 식품위생법을 위반에 대한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했음에도 불기소 처분을 내린 것은 ‘대기업 봐주기’라고 비판이 쏟아졌으나,





임종성 전재수 전해철 전현희 전혜숙 정성호 정세균 정재호 정춘숙 제윤경 조승래 조응천 조정식 진선미 진영 최운열 최인호 최재성 추미애 표창원 한정애 홍영표 홍의락 홍익표 황희 이사람들은 왜이리 조용한가요? 뛰고 있는데 보도를 안해주는건가요? 그러면, 언론쪽을 뒤집어 엎던가. 이정도도 부족해서 그런건가요? 왜 국민들이 직접 거리로 나가서 촛불을 들어야 하나요? 김영우 개소리에 공중파에서 당신이



잘못했다는 사과한마디 안했던겁니다 잘아시겠지만 표창원 의원은 경찰학을 전공하신분 입니다 범죄분석을 한 사람에게 소시오패스라는 단어는 연쇄살인범에게나 하는 충격적인 단어인걸 알면서도 그 단어를 조국장관에게 방송에서 쏟아내고 정식으로 사과 요청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kbs 토론 MC는 사과를 유도하는 발언은 커녕 다음 주제로 넘겨버렸습니다 토론에서 의혹만으로 연쇄살인범 수준으로 몰아붙이는 사람을



통과는 국회의 책임입니다. 저는 끝까지 제가 발의한 어린이안전관리에 관한 법률안을 포함한 어린이안전 패키지법의 통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래 청원은 해인이 어머님께서 아직까지도 부족한 법률의 정비와 관련자들에 대 한 수사를 촉구하기 위해 올리신 청원입니다. 여러분께서도 하루 빨리 어린이안전법이 통과될 수 있도록, 그리고 우리 사회가 어 린이에게 보다 안전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아래 청원에 많이





다 반가운사람들ㅋㅋ 표창원 정치가 괴물로 만들었나요 괴물같은 분들이 정치를 하게 된 건가요? 동서고금 정치는 권력다툼 정쟁 당략 인것 이해 못하는 것 아닙니다. 그래도 인륜과 인간애 사회상규상 지켜야 할 선은 있지 않습니까? 부모님들 아픔과 고통과 애원이 담긴 민식이법 하준이법 마저 볼모 인질로 잡다니요. 도대체.. [현장영상] "우리 아이들을 협상 카드로 쓰지



75 전 여자 아이돌 출신 BJ한테 10억 별풍선 쏘고 후기 남김.jpg 7917 25 0 76 황교안의 신개념 경례.gif 9002 21 5 77 (후방) 셀카 ㅊㅈ.gif 12810 7 2 78 먹방 유튜버 ㅊㅈ.jpg 10155 16 2 79 은근 무서운 사진.jpg 10098 16 0 80 정경심 교수가 구속적부심 신청하지 않는 이유 txt 9459 18 60 81 박경미의원의 발언에 대한 나경원씨 반응 모음.gif 6926 27 30 82 사탕수수 시식기 3313 40 0 83 난 무교라



해인이법은 2016년 8월 표창원의원이 발의했으나 아직도 밍기적... 타다가 택시 밥그릇을 얼마나 빼먹는지는 모르겠으나 해인이법보다 시급할까요? 이인영 "충직하고 강직한 검사" 이철희 " 될만한 사람이 되었다 " 표창원 " 자질을 의심할 여지가 없다 " 백혜련 " 소신있는 검사 " 이중 압권은 이철희 "국사검 =국민이 사랑하는 검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주당은 또라이 들이고 저런 또라이들을 지지하는 사람들도 거의 같은 급아닐까 ? ㅋㅋㅋㅋ 와줭에 윤석열 표정 ㅋㅋㅋㅋ 해석하면 저 벌레들 ! 저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