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괜히 빡친다 ㅋㅋ 오늘 리버풀 맨시티 핸드볼 안분건 진짜 ㅋㅋ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4. 09:04

본문

펜이라 핸폰으로 보고 제가 쏜 경기 티비로 ㅎㅎ 2003 라파엘 반데르바르트 (아약스/네덜란드) 2004 웨인 루니 (맨유/영국) 2005 리오넬 메시 (바르셀로나/아르헨티나) 2006 세스크 파브레가스 (아스날/스페인) 2007 세르히오 아구에로 (아틀레티코/아르헨티나) 2008 안데르손 (맨유/브라질) 2009 알레샨드리 파투 (AC밀란/브라질) 2010 마리오 발로텔리 (맨시티/이탈리아) 2011 마리오 괴체 (도르트문트/독일) 2012 이스코 알라르콘 (말라가/스페인) 2013 폴 포그바 (유벤투스/프랑스) 2014 라힘 스털링 (리버풀/영국) 2015 앙토니 마샬 (맨유/프랑스) 2016 헤나투





나도 갠적으론 4위싸움 예상했는데 ..는 개뿔 6연승이면 걍 쌉강팀 6연승전에 진팀은 리버풀이고 진짜 갑자기 부상멘션되는거 아닌이상 레스터덬들은 기대할만할듯 걍 경기가 재밌었던 걸로 추천 노리치맨유 토트넘리버풀 아스날크팰 뭐가 재밌었니 크리스마스 이전 선두시 압도적인 준우승 확률 최고의 팀 리버풀 성적이 그렇게 좋은데도 선수들한테 화냌ㅋㅋㅋㅋㅋㅋ 이제야 토트넘 리버풀전 보고 있네요.. 점유율 처참 하네요/ 쏘니는 빛이 나네요 ㅋㅋ 근데 하필 시간대 월요일 한시반이라뇨 ㅠㅠ 그래도



미나미노의 바이아웃 조항을 오래 전부터 알고 있었다. 에드워즈 단장은 잘츠부르크와의 교감과 협상 상대인 잘츠부르크의 크리스토프 프로인트 단장과 우호적 관계에 많은 시간을 들였다. 모든 기사 1면과 관심사는 엘링 홀란드를 얘기했지만, 프리미어리그 최상위 클럽들이 가장 관심을 보인 선수는 미나미노와 황희찬이었다. 리버풀은 2013년부터 두 선수 모두 예의주시했지만, 2년 동안 미나미노가 급성장하자 클롭의 관심은 크게 증폭됐다. 지난 월드컵 예선에서 5골을 기록하고 잘츠부르크를 빛낸 미나미노는 바이아웃 조항 없이 25m파운드에 이적할 수도 있었다. 미나미노의 이적 사가는





내 모든 커리어에 대해서 분석하려고 하고, 그건 진보를 뜻해. 문제점과 해결책들" "나는 그런 점에 대해서 겸손했어. 내가 내 커리어를 분석함에 있어서 원칙은 (해결책을 찾음에 있어서) 남을 비난하지 않겠다는거야. 내가 내 코치들이나 나를 여기에 있을 수 있게 해준 모든 사람들과 미팅을 가질 때, 항상 적용되는 원칙은 우리 말고 다른 누군가를 비난하지 말자는 거였어." "그건 오직 우리에 관한거였지. 나는 매우 깊은 부분까지 분석했고 그건 나에게 매우 중요했어 "나는 누구에게도



축구 타임 골든보이 역대 수상자 (2003~2018) 어제 셰필드 축구 진짜 잘하더군요 손흥민 전성기는 계속 되는군 리버풀 라인업 (vs헹크) 맨시티가 골찬스는 더 많이 만드는 것 같은데 맹구는 언제 맨유될까요?~ 몰라 난 쟤 오든말든 리버풀 빨란다 저번시즌 마지막 경기 트넘vs에버튼이었는데 그때만큼 노잼이다.. 풀백차이가 너무난다





만들어 버렸습니다. 이게 사람을 짜증나게 하는게 수비수가 근처에만 오면 공을 빼앗아 버리니 개인기를 연발하게 만들고, 아무리 그림같은 패스가 연결이 되었어도 골키퍼가 야신급의 미친 선방을 해버리거나 골대만 주구장창 맞추고 있으니 내가 축구 게임을 하는지 슈팅게임을 하는지 모를 정도가 되버립니다. 그런데 새로나온 피파 20은 1) 선수들 움직임이 빠르고 2) 패스에서 선수의 방향이나 위치가 중요해지고, 3) 슈팅이 겁나 잘들어가게 바뀌었습니다. 이렇게 몇개





후보들과 이름을 나란히 하게 됐다. 프랑스 축구전문매체인 '프랑스풋볼'은 22일(한국시간) 공식 채널을 통해 2019 발롱도르 수상 최종후보 30인 명단을 공개했다. 수상자는 오는 12월 2일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공개된다. 가장 큰 관심사는 역시 손흥민이 최종 후보에 오를 수 있는지 여부였다. 지난 시즌 토트넘이 챔피언스리그 결승전까지 진출하는 데 혁혁한 공을 세웠던 손흥민이다. 2018-19시즌 리그 12골 7도움, 챔피언스리그 4골 1도움 등 총 20골 10도움으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를 대표하는 스타 선수 중 한 명이 됐다. 이번 시즌 역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토트넘에서 분전하고 있다.



오늘 언론보니 토트넘 그대로 남아 에이스놀이 해야한다는 여론이군요..... 갠적으론 리버풀이나 맨시 챌시 혹은 레바뮌 갔음 하는데 ㅠ 벽 봐주고 있는게 뻔히 보이는데 휘슬을 그때 불어버리네.. 레바뮌에 좆벤투스 맨시 리버풀 파리 다있네 ㅋㅋㅋ CLIEN 1. 무리뉴와 토트넘 팀의 전술적 상성은? - 기존에 무리뉴 감독이 맡았던 팀은 대부분 단단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역습 위주의 전술을 사용하였습니다. : 포르투,



주전하는데로 가라.... 그날따라 유독 미친걸까 아니면 경기감각때문에 그전경기를 너무 못했던걸까 ㅋㅋㅋㅋㅋ 진심 리버풀전 전까지는 아 요리스였으면 막았을텐데... 하는것도 몇개 있었는데 리버풀전은 너무 감격... 그얼굴에 축구도 그렇게하면 반칙이자너 예전에 로저스시절에 샀을땐 리버풀감독 아무 고민없이 했었는데 지금은 사서 리버풀로 플레이하면 클롭이 짤리잖아 8ㅅ8 리버풀은 2013년부터 그를 지켜봤다고 밝혔다. 이번 챔스에서의 활약이 최고의 리그에서 뛸 만큼 성장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영입은 분명히 말하지만 그의 실력때문이다. 일부 사람들이 아시아 마케팅 때문이 아니냐고 했지만 구단은 터무니없는 소리라고 일축했다. 여러 리버풀 선수들은 클롭에게 미나미노가 정말



리버풀 독주네요 늦게 해축봐서 리버풀 쿠티뉴 보니까 신기하다 오늘자 리버풀jpg 리버풀 우승 확정이네요 ㅋㅋㅋㅋ 제이미바디 진짜 월클이네요. ㄷㄷㄷ 애칭 얘기 나오니까 갑자기 생각난건데 ㅋㅋㅋ 참치 ㅋㅋ 모우린호 벌써 시작했네 이번시즌 EPL 20팀 성적.txt(해축펌) 리버풀 또 이겼네요 [익스프레스] 제이미 캐러거- 손흥민은 레드카드가 아니다. 두시간뒤 리버풀토트넘이네요 잘츠부르크 리버풀 재밌네예... 맨유가 살아나네요 낼 새벽 2시에 리버풀 vs 짤쯔 하네요 무리뉴와 과르디올라 클롭의 차이가 맥에서 해외축구 보는 법... 포치는 리버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