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번 챔스처럼 16강이 다 5대리그로 채워지는 거 어떻게 생각함? 토트넘 챔스

카테고리 없음

by 클래식독 2019. 12. 13. 18:31

본문

하고있지만 대다수의 순진하고 축구모르는 대다수 , 절대다수의 맨유팬들 지금은 약간의 미심쩍는 그 정도겠지만 이제 쭉 시즌 지나다보면은 의심이 들거야 "아니 씨발 훈련때 세부적인 공격 전술이 있긴 한거야?" " 너무 주먹구구식으로 공격하는거 아니야?" 음.... 선배로서 미리 답부터 말하자면 없어. 정말 없.어 무리뉴은 대략적인 포메,위치 훈련만하고 세부적인 공격 전술그런거 없어 이건 여러 경로를 통해서 이미 알려진 거고, 무리뉴를 겪은 다수의 선수,코치들이 인터뷰로 증언한거기도하지 그래서 무리뉴가 겪은 축구팀은 필수불가결적으로





챔스 16강진출 발렌시아 챔스 16강 가면 좋겠지만 유로파 가도 괜찮을거 같아 키퍼하면 오블락도 뺄수없지 아니 볼보이님 다음날 시험있는데 축구장을 온거야? 최근 챔스로만 따지면 나름 상향평준화된 16강 아닌가 헉 나겔스만 메시랑 같은 87년생이구나 토트넘 그래도 리그 2연승하고 챔스 16강 확정지으니까 좋음 ㅋㅋㅋㅋ 오늘 손흥민 쉬지도 못하네요 ㅋㅋ 오늘 마네 쉬었다 리버풀 챔스 16강 못 갈수도 있네요 챔스 16강 확정팀 토트넘 그래도 리그 2연승하고 챔스 16강 확정지으니까 좋음 ㅋㅋㅋㅋ 너네는 이번 챔스처럼 16강이 다 5대리그로 채워지는



보내기 시험대비 공부는 집에가는 길에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 5위 이하 리그 클럽 없고 이번 시즌에도 리그에서 잘하고 있는 폼좋은 클럽도 많고 재밌을거같다 레비가 88인데 진짜 존나 어리네 ㅋㅋㅋㅋㅋ 랖치 챔스 16강 진출 ㅊㅋㅊㅋ 방금 리그 순위 보고 왔는데





싶어서 질문함 씨름형 공격수 황희찬 선발 ㄷㄷㄷ 오늘 무조건 이겨야 챔스 16강 가능성을 살릴 수 있다는군요.. 토트넘이랑 발렌시아 만날수도 있는거? 조추첨 어떻게 되는가에 따라?? 무리뉴 감독은 6일(현지시각) 열린 공식 기자회견을 통해 "맨유전이 끝난 후 드레싱 룸 분위기는 슬픔에 잠겨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경기장에서 돌아가는 버스, 비행기 안 분위기도 슬펐다. 나는 경기에서 졌을 때 이런 분위기를 느끼는 걸 좋아하지 않는다. 졌을 때는 슬퍼하면 안 된다. 그 이상의 감정을



16강, 8강 등등 토너먼트 올라갈 때 마다 보너스를 듬뿍 주는데... 토트넘 구단주는 없거나 짜게 준 모양이더라구요... 아래 영상에 2분 55초 근방에 나옵니다... 결승에 올라가기만 해도 엄청 나오는데 분명히 선수들이 불만족스럽게 주지 않았을까합니다... 두번째는 토트넘의 주급문제인데요... 이번에 들어와서 똥만 싸고있는 은돔벨레의 주급이 케인과 함께 토트넘 1등입니다... 은돔이 주급 20만인데 요리스와 베르통헌이 10만, 토비가 8만, 에릭센인 무려 7만5천입니다... 흥민이는 14만으로 3등... 토트넘은 연봉은 짜지만 수당이나



느껴야 한다. 경기에 졌을 때는 화를 내거나 분노를 느껴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무리뉴 감독은 "슬퍼하는 건 어떤 문제도 해결할 수 없다"며, "패배에 분노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 우리에게는 그런 멘탈리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무리뉴 감독은 예전부터 중요한 경기에서 패한 후 팀 분위기를 중시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부임한 지난 2010년 라이벌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0-5 참패를 당한 뒤, 드레싱 룸에서 선수들이 눈물을 흘렸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눈물은



보너스로 메워준다는 말이 있는데... 기본적으로 연봉이 짠 구단이 그런걸로 만족스럽게 해 줄거라고 생각되지 않아요... 아무튼 토트넘은 아예 언해피 뜬 선수들 다 정리하거나 돈으로 메우지 않는이상 반등은 힘들어 보입니다... 파리 : 토트넘/아탈란타/꼬마/나폴리/돌문/첼시 뮌헨 : 레알/아탈란타/꼬마/나폴리/리옹/첼시 맨시티 : 레알/꼬마/나폴리/돌문/리옹 그팀 : 레알/토트넘/돌문/리옹/첼시



안되겠지 파리한테만 그랬냐? 응아니야 그시즌 맨시티전,리버풀전, 맨유전 ,아스날전 죄다 그짓거리했어 ㅇㅇ 맨시티전 2경기, 맨유전 등등 싹다 그짓거리하다가 스코어상 우세한상황인데도 or 명백히 전력 우위인데도 골 쳐먹혀서 비김 '당하지' 아참고로 14/15 시즌 우승에 환상 갖고있는 맨유팬들이 많은데... 그 시즌 실체는 첼시팬들이 설명해줄게 전반기만 기억하고 후반기를 말해야하는데 ,,,,그 텐백의 정도가 그 후반기에는 강팀상대로만하는게아니라 번리,아스톤빌라, 레스터 이런 강등 다투는팀들한테도 시전하면서 개 쳐맞다가 아자르몰빵 뽀록승이 대부분이었다 정말이야 이건 거짓말아님 지난시즌을 생각해봐 니네가 농어촌전형으로 챔스간걸



오늘 챔스하는 팀들은 다 16강 정해졌지? 발렌시아는 감독을 잘찾은것같음 발렌시아는 감독을 잘찾은것같음 무리뉴먼저 겪은 선배인 첼시가 맨유에게 하는 예언과 충고.txt 하 ㅅㅂ 이번시즌 챔스도 존나잘하면 좋겠는데 16강 추첨언제야 토트넘 챔스 16강 상대가 흥미롭네요 근데 메시가 4연발롱 할 때만 해도 챔스도르 아니었지 않아? 5시에 손흥민 토트넘경기 있네요..이번에 뭔가 또 골삘이. 챔스 16강 진출팀 모두 5대리그 안에서 나옴 챔스 16강 대진 확률 강이니 새삼 팀 커리어 좋다 발렌시아덬 올해도 유로파 가겠거니 했는데 토트넘 vs 바이에른 하이라이트를 지금 봤는데 토트넘

그리고 맨유기사에서는 "루카쿠 저쓰레기새끼 ㅉㅉ ,태업이나 쳐하고ㅉㅉ 망해라" " 마샬 인성쓰레기새끼 은혜를모르는 개새끼" 가 배뎃먹는 좆같은 현상을 목격하게될거야 무리뉴에게 반기를 든 정치야스, 라모스, 깡페페 ,호슬픔 레알선수들도 그랬고 태업주동자 마티치, 아자르, 존테르 ,세스크 그 내부사정 존나 누구보다 잘아는 너네가 그거아니라고 논리로서 차곡차곡 반박하려고하면 돌아오는 말은 " 16강 마드리드 구출해준 무리뉴한테 은혜도 모르는 배은망덕한놈" " 우승시켜줬는데 지들 레전드

댓글 영역